인스타 글씨체 사이트 모음

인스타 글씨체 사이트 모음 정리

인스타그램 하면서 남들과는 차별되는 이쁜 글씨체를 쓰고 싶다는 욕구는 누구나 있는 것 같습니다. 뭔가 적당한 폰트가 나만의 기분을 대변해주는 것 같고 내 인스타를 좀 더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것 같기도 합니다. 별도 설치하는 프로그램 없이 인스타 글씨체를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즐찾 준비 되셨나요?

igfonts.io

igfonts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인스타그램 폰트 사이트입니다.(url : www.igfonts.io) 필요한 내용을 텍스트박스에 써넣으면 다양한 글씨체로 변환되어 아래 쪽에 나옵니다. 원하는 글씨를 복사해서 인스타그램에 붙여넣기 하세요.

lingo jam

lingo jam도 igfonts.io와 비슷한 방식으로 쓸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사용해보시면 igfonts와 아주 유사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sprezz keyboard

sprezzkeyboard 사이트도 텍스트 입력란에 원하는 글을 써넣으면 아래에 다양한 폰트로 변환되어 보여줍니다. 다른 사이트보다 폰트 크기가 좀 작아 불편한 면이 있기도 합니다. 하지만 앞서 본 두개의 사이트와 다른 폰트들이 있기도 해요.

이 세 사이트 모두 사용법도 간단하니 쉽게 이용해 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글자 쓰고 원하는 폰트 글자를 복사 / 붙여넣기 끝.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