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1058ml, 2개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1058ml, 2개

29,90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3-04-07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모든피부
  • 향: 베이비파우더향
  • 성별: 남여공용
  • 타입: 젤타입

상품 설명

용량(중량)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퓨어 바디워시 50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본 상품은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년월일 및 사용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어 정확한 정보제공이 어렵습니다. 사용기한 : 제조일로부터 36개월 / 개봉 후 12개월
사용방법 본 품 적당량을 덜어서 샤워용 스펀지나 타올에 충분히 거품을 낸 다음 전신에 마사지 하듯이 문지른 후 미온수로 깨끗이 씻어냅니다.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미셀코리아 ,(주)씨엔에프 / ㈜더스킨팩토리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알로에베라잎즙, 정제수, 소듐C14-16올레핀설포네이트, 다이소듐라우레스설포석시네이트, 글리세린, 소듐클로라이드, 프로필렌글라이콜라우레이트, 소듐코코일글루타메이트, 티이에이-코코일글루타메이트, 부틸렌글라이콜, 베타인, 트레할로오스, 하이드로제네이티드레시틴,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덱스트린, 하이드록시프로필메틸셀룰로오스, 알지닌, 칼슘카보네이트, 1,2-헥산다이올, 카프릴릴글라이콜, 폴리쿼터늄-10, 잔탄검, 시트릭애씨드, 다이소듐이디티에이, 꿀추출물(2,000ppm), 마카다미아씨추출물(2,000ppm), 에델바이스추출물, 스타아니스추출물,녹차추출물, 레몬추출물, 버지니아풍년화추출물, 쇠비름추출물, 병풀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귀리커넬추출물, 감초뿌리추출물, 바오밥나무씨추출물, 살비아잎추출물, 아사이팜열매추출물, 라즈베리추출물, 동백나무꽃추출물, 장미추출물, 아르니카몬타나꽃추출물, 캐모마일꽃추출물, 작살나무열매추출물, 층층나무추출물, 코코넛야자오일, 동백나무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향료, 시트로넬올, 쿠마린, 제라니올,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1.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 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 2. 눈에 들어갔을 때에는 즉시 씻어낼 것 3. 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 4. 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 1)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 2)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
품질보증기준 본 제품에 이상이 있을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시한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해 보상해드립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1058ml, 2개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바디워시 기존에 사용하던게 똑 떨어져서 주문하려고 찾아보려고 하다가 제가 평소에 쿤달 제품들을 많이 쓰고있어서 쿤달 제품으로 찾아보게 되었네요.평소 쿤달샴푸라인 잘쓰고있어서 쿤달 베이비파우더향 샴푸, 트리트먼트 같이 쓰고있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향기가 진짜 화장실 가득차는데 너무 좋아서 !! 안쓸 수 가 없었어요~샴푸라인이나 트리트먼트라인도 향기가 너무 좋은것들이 많은데 바디워시까지 나오니 너무 좋더라구요.그래서 바디워시도 같은향으로 맞춰서 사용하려고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500ml 로 주문했어요!
쿠팡으로 주문해서 그런지 배송이 엄청 빠르더라구요! 급하게 필요한터라 기존에 사용하던 바디워시가 똑떨어져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걸 주문해야해서 쿠팡으로 주문했는데 진짜 쿠팡만한게 없는것같은.. 너무 배송빨라서 급하게 필요하신분들은 저처럼 요기서 주문하면 좋겠더라구요~ 포장 깨지지 않게 튼튼하게 잘 포장되어서 왔네요! 뽁뽁이로 잘싸져서 와서 깨지지 않았어요. 지난번에 다른데서 주문할때는 깨져서 도착해서 난감하고 교환해서 다시 받았는데 요기는 그렇지 않네요~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500ml 안전하게 예쁘게 잘 배송되어서 와서 잘 받았습니다.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500ml 겉에 색깔은 오렌지 색이라서 상큼하니 좋네요! 화장실 한켠에 두었을때 예쁜 색상이라서 좀 더 화사한 느낌을 줄 수 있어서 괜찮은것같아요!! 너무 만족스럽네요~ 그리고 사용하기 좋게 짜서 쓰는것이 아니라 눌러서 쓰는 펌핑형이라 사용하기도 편하게 되어있어요! 그냥 한번 눌러서 쓰면 되어서 아침에 급하게 샤워할때 누러서 쓰기 좋습니다~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500ml 용량인데도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은건..
짙은 느낌에 농축된느낌이라서 바디워시를 한번만 펌핑해서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일반적으로 조금은 물이랑 섞인것같이 묽은 느낌의 제질은 손바닥에 얹었을때 잘 흘러내려서 적은양을 사용했을때 거품도 잘 안나고 하는데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제질은 짙은 제질이라 확실히 사용할때 좋더라구요!! 한번만 펌핑해서 사용해도 거품도 잘나고 적은양으로 한번에 샤워끝낼 수 있는점 이 정말 좋은 것같더라구요! 꾸준히 사용하기 이만한게 없는것같아서 너무 좋아요!! 향기 부분은 정말 미쳣어요! 좋은 향기는 쿤달을 따라 잡을 수 있는 것들이 없더라구요!
쿤달 베이비 파우더 향은 짙은 느낌이 아니라 은은한 느낌이라 샤워할때 욕실가득 향기가 차서 너무 좋더라구요!
바디퍼퓸 뿌려줄 필요없이 샤워후에 베이비파우더향이 나니깐 확실히 좋아요! 특히 저녁에 일끝나고 퇴근하고 집에 와서 저녁먹고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으로 샤워하면 나른한 느낌이라 좀 더 잠도 잘오는 것같아서 좋더라구요~ 향기가 정말 중요하다는걸 쿤달 제품들을 쓰면서 느꼈어요!! 제 피부가 민감한 피부라서 아무거나 사용못하는데 순한 느낌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다른제품들을 사용하면 샤워후에 피부가 당기거나 하는데 요고는 그런느낌없이 촉촉해서 괜찮더라구요~ 피부 당김도 덜하고 촉촉한데 확실히 바디워시 이만한 제품 없는 것 같더라구요!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500ml 가족끼리 사용하기도 너무 좋고! 친구들 생일날 선물로 사줘도 너무 좋아할 것같은 제품이라 딱이겠더라구요~ 호불호가 갈리는 제품은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고 좋아할 것같은 향이라 선물해줘도 좋아할 것같아요. 이번에 친구 집들이 갈때 쿤달 바디워시 라인 선물로 챙겨가려고 하는데 ㅋㅋ 좋아할것같네요. 펌핑형인데 바디워시가 거품도 잘나고 향기도 너무 좋아서 너무너무 잘쓰게 되는 제품이에요.남편도 이거 같이 쓰고있는데 향기 왜이렇게 좋냐고~ 난리네요 ㅋㅋ베이비파우더향 남자는 안쓸거 같지만 좋아하는거 보고~ 사길 잘했군!! 싶더라구요~ 자기꺼 옴므 바디워시 있으면서 저녁에 내꺼 뺏어서 쓰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아! 가족끼리 쓰기 딱 좋은 제품이구나!! 생각이 들었어요~꿀 추출물에 마카다미아씨추출물까지 들어있어서 이만큼 좋은 제품이 있을까 싶네요!! 다쓰고 또 주문해야겠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2022.3.19주문, 20일 도착
쿤달 퓨어 바디워시 베이비파우더향, 500ml, 2개 구입가격: 16,490원(개당 8,245원)

바디워시 큰 사이즈 구입해서 사용하다가 다써서
이번엔 작은 사이즈로 2개 구입해 봅니다. 작지 않은 사이즈인데 이전 구입했던 물건이 정말 컸어서
이건 굉장히 앙증맞게 느껴지네요.ㅎㅎ
충격에 파손이 될만한 플라스틱 제품인데 그냥 비닐에 포장되어왔네요. 뾱뾱이 포장이 되어있어야 할 것 같아요.
만약의 파손을 대비해서…

거품력이 좋아요~ 향기도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 향.
무색에 가까운 투명한 색상에, 유통기한 2024년 2월 16일까지라 아주 넉넉합니다.
다 쓰고 재주문 의사 많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쿤달 제품은 샴푸를 선택해서 써 본 후 하나씩 향을 다르게 사용해봤어요 그 중에어도 역시 제일 처음 구매했던 베이비 파우더향이 가장 좋았어요. 바디클렌져 제품도 같은 베이비파우더향을 지속적으로 구매하게 됐어요
사용하면서 향 뿐만 아니라 좋은 점이 많다고 생각했어요

첫번째로, 가장 처음 생각했던 바처럼 향이 너무 좋아요.
사람들이 선호하는 향에 늘 꼽히는 게 베이비파우더향인 것 같아요 베이비파우더향 맡고 취향아니라고 하는 경우는 없더라구요.
베이비파우더향으로 나오는 화장품들이 있지만, 은은하게 존재감있는 향은 쿤달이 단연 갑이라고 생각해요. 퍼프로 향이 퍼져나가면 릴렉스한 느낌과 함께 힐링하는 향이라고 생각해요 내가 사용하면서 향이 좋다고도 느끼지만 잔향도 좋아요. 그래서 좋은 향이 난다는 얘기듣게 되었어요. 나도 기분좋고 다른 사람도 기분좋을 수 있는 향이 쉽지않은데~ 바디제품이라서 좋은 향을 품부하게 쓸 수 있어서 더 좋아요 그래서 바디로션도 베이파우더 향을 사용하고 있어요 그만큼 베이비파우더의 기분좋은 향은 다른제품에서 찾아볼 수 없었어요.

둘째로, 풍부한 거품이 마음에 들어요.
손바닥으로 문질러도 거품이 부드럽게 나더라구요. 퍼프에 문지르면 문지를 수록 퐁퐁퐁 거품이 솟아요 바디클렌져는 온몸에 사용하다보니 쓰다보면 거품이 모자랄 때가 있거든요 쿤달 바디클렌져는 거품이 부족하다는 생각을 한번도 해본 적이 없더라구요 처음엔 기분좋게 씻는다 싶었는데, 이런게 만족감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풍부한 거품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샤워타임이 되는게 좋았어요.

셋째로는, 깨끗하고 깔끔한 세정력이 좋았어요
당연히 바디클렌져이다보니 세정력이 사실 가장 중요하거든요 가끔 씻고나서도 찝찝한 제품이 있는데 쿤달은 세정력이 제대로더라구요 아이가 있어서 물감이나 다른걸 뭍힐 때가 종종 있는데 사용하고 나면 제대로 씻기더라구요 세정력이 깔끔해서 믿고 쓰게 되는 것 같아요

쿤달 제품이 너무 좋아서 자꾸 쓰는 건 기본적인 건 확실하게 믿고 쓸 수 있는 것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베이비파우더향쿤달2개바디워시1058ml퓨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