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에어라파 압축 스프레이 분무기 대형 300ml, 투명, 1개

베스트셀러 에어라파 압축 스프레이 분무기 대형 300ml, 투명, 1개

6,330 원

  • 재질: PP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 개당 용량: 300ml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에어라파 워터 스프레이
인증/허가 사항 해당없음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주)에어라파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에어라파 압축 스프레이 분무기 대형 300ml, 투명, 1개 상품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ㅁ구매동기
집에서 식물 키우고 있는데 관엽식물이라 공중분무를 자주 해줘야 합니다.
이미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분무기가 있지만 한번 공중분무를 하고 나면 바닥에 물이 흥건해져서
좀 더 미세하게 분무되는 분무기를 알아보던 중 에어라파가 눈에 띄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ㅁ구매가격
5,500원

ㅁ크기&무게
크기는 커피스틱과 비교한 사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너무 크지도 작지 않고 적당한 크기입니다.
빈통의 무게는 가볍습니다. 용량이 300ml이다 보니 물을 꽉 채워도 한손으로
들고 분사하기 크게 무리가 없습니다. 용량이 더 크다면 한손으로 분무하기가 힘들것 같아서
적당한 용량인것 같습니다.

ㅁ색상 및 디자인
물이 담기는 부분은 투명해서 남은 용량이 어느정도인지 육안으로 쉽게 파악이 가능하고
트리거부분은 크리스탈화이트 색상으로 꾀 고급스러우며
제품 마감이 잘된건지 매끈하고 부드럽습니다.
하단부에 에어라파 로고가 딱! 있어서 밋밋할 수 있는 분무기에 포인트가 되는것 같습니다.

ㅁ그립감
상단의 트리거 부분은 인체공학적인 설계가 들어간건지
손으로 잡는부분이 오목하게 들어가서 그립감이 좋습니다. 덕분에 손에서 미끄러져 떨어지거나
하는 등의 위험성은 줄 것 같습니다. 상단부와 하단부가 결합되는 부분도 견고하고 일반 물통 뚜껑처럼
여러번 돌려야 되는게 아니라 조금만 돌려도 체결이 되어서 편리합니다.

ㅁ장점
이 제품의 특징이 분사방식인거 같은데 아주 마음에 듭니다.
제품 설명에도 나와 있듯이
고르고 빠른분사 -> 잘됩니다
0.03mm의 미스트 분사 -> 크기는 모르겠지만 뿌연 안개처럼 미세합니다
뒤집어 사용 가능 -> 잘됩니다
연속분사 기능이 있어서 여러 화분들에게 공중분무하기가 좋은 것 같습니다.
트리거 연속으로 당기고 분사구 방향 조절하는데 집중하면
원하는대로 분사가 가능하다는 점이 특이하면서도 다른 분무기와 달리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그리고 다른 분무기들은 분사구에서 물방울이 뚝뚝 떨어지는데
이 제품은 물방울 새는것이 없어서 좋습니다.

ㅁ불편한점?
성인 남성인 저에게는 불편한 점은 아니지만 손이 작으신 분들은 트리거를 당길때
손가락에 힘이 많이 들어갈 것 같습니다. 제품 디자인이 그래서 그런지 트리거가 분사구 입구보다 길게 뻗어 있는데
손이 작으신분들은 트리거 당기기 힘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ㅁ총평
가격대비 기능이 뛰어나 충분히 만족할만 합니다.

저의 구매후기가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주관적인 생각일 뿐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구매&배송날짜> : 22.03.26 아침 ~ 당일 밤 배송 완료

• <구매가격> : 4,660원

• <구매동기>

: 저희 남편에게는 한 가지 습관이 있어요.
저희를 차에 태우기 전에 항상 차를 소독하는 거예요.
소독이 완료될 때까지 절대 탈 수 없어요ㅋㅋ

그런데 제가 이번에 샀던 소독약이 예전에 쓰던 것과는
다르게 빨리 증발도 안 하고,
분무기로 뿌리면 뭔가 물방울 맺히는 느낌..?
입자가 크기 때문에 남편이 다시 다 닦아야 해요.

​ 닦고 있는 모습이 뭔가 안타까워 보여서 쿠팡 골드박스에
뜬 에어라파 압축 스프레이 분무기를 사 봤죠.

• <좋았던 점>
– 안개 분사, 미스트 분사, 미용실 분무기 모두 다 맞는 말이네요.
–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 가벼워요.

• <아쉬웠던 점> : 아직까지 못 찾았네요.

• <총평>

: 제품 상세 설명 페이지에서도 그렇고 상품 후기도 그렇고
이 분무기가 미스트처럼 안개 분사가 되고,
미용실 분무기 같다고도 하길래 정말 기대하면서 사 봤어요.

배송돼서 포장을 뜯는데 일단 디자인적인 면에서 합격!!
다른 분무기랑 다르게 얇고 긴 게 너무 예뻤고,
좀 더 가벼운 것 같았어요.

일단 물을 먼저 넣고 쏴봤는데 정말 대박..!!
진짜 안개분사, 미스트 분무기, 미용실 분무기
이런 말 다 맞더라고요.

“우와 우와”하면서 신나서 바로 여기저기 뿌려봤네요ㅎㅎ
짧게 누르면 좁은 범위에 찍 한 번 쏴지고
길게 누르면 넓은 범위에 찌~익하고 쏴지기도 해요.
이게 생각보다 편한 기능이더라고요.
한번 눌러서 넓게 쫙 뿌릴 수 있으니 뭔가 편했어요.

왠지 이번 주에 남편이 차 소독하면서 엄청 편하다고
좋아할 것만 같아요. 미리 뿌듯해해도 될 것 같아요ㅎㅎ
저는 정말 만족하니 남편이 안 좋아하면 제가 쓸 거예요.

그리고 이게 또 좋았던 점이 뭐냐면,
저희 집 아이가 분무기를 엄청나게 좋아하거든요.
좋아하는데 하지 말라 하면 속상해서 울고불고
난리를 치는데 저는 이게 나쁜 행동도 아니니까
완전히 안 된다고 뺏는 건 아니라고 생각해서
창문에만 쏘라고 약속하고 분무기 주고 있어요.

그런데 이건 아기 손에 누르기 좀 힘든가 봐요.
아직 요령이 없는 건지 진짜 힘이 부족한 건지
잘 모르겠지만 겨우 몇 번 뿌리고는 포기하더라고요ㅎㅎ

여러모로 맘에 드는 에어라파 분무기네요!
좋은 상품 싸게 잘 사서 행복해요.
​ 이거 색깔도 다양하고 좀 더 적은 용량도 있던데
만약 고장 나면 재구매할 거예요!!

저는 소독용으로 구매했지만 페브리즈나 토너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 할 것 같아요!

​ 분사되는 느낌이 너무 좋아서 괜히 계속 뿌리고 싶네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구매금액 5080원

코로나19 살균소독제 뿌리는 용도로 사용중입니다.

300미리리터용량이지만 안개분사여서 내용물이 빨리 닳아지지않아요.
5인가족 외출후 귀가시마다 뿌리는데 300미리넣어두면 한달넘게 사용합니다.

안개분사라 세밀하고 넓게 분사되고
버튼 한번 누르면 상체에서 하체까지 좌악 뿌려집니다.
넓게 퍼지는게 장점이나 혹시모를 상황에 대비해서
특히 아이들은 마스크 착용한 채로 목 아래부터 눈감고 스프레이합니다.

지금 구매후 고장없이 잘 사용중이고 매일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뚜껑은 돌돌 돌리는 타입이 아니고
꽂아서 한번 돌리면 탁 걸리면서 잠깁니다.

분사 시 흘림도 없어서 깔끔하고 좋아요.

주의할점은 스프레이안에 내용물 넣을때
용기에 너무 가득 넣지말고 조금 덜 넣어주세요.
뚜껑에 압축부분이 달려있어 뚜껑닫을때 내용물이 넘칠 수 있어요.
통 위쪽에 선이라고해야하나
끝부분 선처럼보이는 곳까지 담으면 넘치지않고 딱 좋아요
(사진참고하세요^^)
요것만 주의하면 사용하기 참 편하고 좋습니다!!

사용후기 추가요!!
22.03.11
스프레이 사용하다가 한번씩 길게 분사가 안되는 느낌 날때가 있더라구요.
찍찍 나온다고할까요?
벌써 고장인가 걱정했는데 뚜껑분리했다가 다시 꽂으니깐
처음처럼 길게 잘 분사 되더라구요.

혹시 분사력이 약해진 느낌일때 뚜껑 뺏다가 다시 꽂아보셔요 🙂
자~알 됩니다!!
건강한 하루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투명압축스프레이분무기300ml1개대형에어라파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