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31일 추천상품 가성비 으뜸 멸균 종이 면봉, 300개입, 2개

7월 31일 추천상품 가성비 으뜸 멸균 종이 면봉, 300개입, 2개

6,800 원

  • 재질: 종이
  • 형태: 원형
  • 면봉포장타입: 플라스틱용기
  • 면봉헤드 색상: 화이트
  • 항균/멸균 여부: 항균/멸균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가성비으뜸멸균종이면봉
인증/허가 사항 유/KC마크
제조국(원산지) 중국
제조자(수입자) 컨텐츠 참조/㈜거경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가성비 으뜸 멸균 종이 면봉, 300개입, 2개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가성비 진짜 좋은 면봉이라 재구매했습니다. 저번에 구매해서 사용했을 때 만족스러워서 면봉 떨어질 때 되니 이 제품으로 다시 구매했습니다.

이 제품의 면 자체는 다른 면봉들과 큰 차이점이 없습니다. 소용돌이 모양 이런것도 없고 그냥 평범한 면봉입니다.대신에 봉이 종이로 되어있습니다. 기존에는 나무 면봉이나 플라스틱 면봉을 사용했는데, 개인적으로는 종이 면봉이 가장 좋은 것 같습니다.

우선 종이면봉은 봉이 나무와는 다르게 약간의 탄력이 있습니다. 살작 휘어지는 정도인데, 이런 탄력 때문에 사용할 때 훤씬 부드럽고 자극이 적었습니다. 플라스틱의 경우에는 너무 힘이 없는 경우가 많은데 종이 면봉이 딱 정당한 정도인것 같습니다. 적당히 단단하면서도 탄력이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나무 면봉을 사용하면 대가 부러지거나 나무대가 삭아있는 경우가 있는데 종이는 그런것도 없고 제품이 다 좋았어요. 반으로 쪼개서 사용할때 힘을 팟!하고 주면 부러지는데,, 나무 면봉처럼 뾰족하지 않고 뭉뚝해서 반으로 쪼개 사용하는데도 더 편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아이가 사용할 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아이가 혼자 사용해도 다치지 않고 쓸 수 있을 것같아요. 사용중에 부러지는 경우는 없으니까 걱정마시고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워서 계속 구매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종이 면봉이라 자연에도 더 좋지않을까? 하는 마음도 있고요. 앞으로도 큰 문제가 없다면 종이 면봉을 지속적으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전에 저렴한 면봉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는 좀 더 좋은 면봉을 써봐야겠다 싶어서 주문해봤습니다.

우선 면자체는 다른 제품들과 차이점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근대 봉이 종이로 되어있는 것이 다른 제품들과 큰 차이 점이었습니다. 대체로 종이 면봉보다 나무 면봉이 저렴해서 나무 면봉을 사용했었습니다. 그러다가 다른 분 후기에 좋이 면봉이 좋다는 말 듣고 구매해봤는데 확실히 종이면봉이 좋은 것 같습니다.

우선 종이 면봉은 탄력?이 있다고해야하나 나무면봉과 다르게 살짝 휘어지는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 귀를 팔 때 훨씬 부드러웠습니다. 나무는 탄력이 없는데 종이 면봉이 대 부분이 휘어짐이 살짝 있어서 딱딱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그렇다고 막 휘어지는 것은 아니고 적당히 단단한 느낌도 같이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물론 강하게 힘을 주면 부러지긴하는데 귀를 파면서 부러지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그리고 나무 면봉을 사용하면 나무 대가 부러지거나 가시가 있어서 찔리는 경우가 있었는데 이건 그런 일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이것 만으로도 종이 면봉이 훨씬 좋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종이 제품이라 플라스틱 면봉보다 더 자연친화적이라는 느낌도 있고요.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나무 면봉, 플라스틱 면봉을 사용해봤는데 진작에 종이 면봉을 쓸것을 그랬습니다. 어머니께서도 종이 면봉이 훨씬 맘에 든다고 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종이 면봉으로 구매할 생각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가성비 으뜸 멸균 종이 면봉 후기 >>>>>>>>>>>>

항상 샤워후 면봉으로 귀를 닦는 습관이 잇엇어 면봉없으면 너무 찝찝해서 급하게 주문했습니다.

맨날 다이땡에서 구매하다가 ㅋㅋㅋ 쿠팡으로 하니 ㅋㅋ 집앞에 오고 편하네요 ㅋㅋㅋ

일단 면 백퍼센트로 위생적이고 부드러운 고급 면봉입니다.

캐나다산 펄프로 강력하게 압축한 종이 봉으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단단합니다.

국내 전문 멸균처리 시설에서 2차 멸균처리 하여 더욱 위생적이이고 안전하며, 상처의 처치, 상처부위에 연고를 바를때등 사용하면 됩니다.

압축종이봉이 종이 라던데 생각 보다 튼튼해서 놀랬어요 ㅋㅋㅋ

그리고 플라스틱 케이스에 있어서 먼지없이 뚜껑덮어두고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00개정도 들어있습니다. ㅋㅋㅋ

생각보다 좋아서 ㅋㅋㅋ 리피용사서 채워서 사용해도 좋을것같습니다. ㅋㅋㅋ

면봉이 튼튼하고 실오라기 안나와서 너무 편하고 개안네요 ㅋㅋㅋ 가격도 괜찮은것 같아요 ㅋㅋㅋ 강추

후기 더 읽어보기

가성비멸균면봉종이2개으뜸300개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