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정품 애플펜슬, 화이트, 1개

Apple 정품 애플펜슬, 화이트, 1개

111,690 원

  • 색상계열: 화이트계열

상품 설명

Apple 정품 애플펜슬, 화이트, 1개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이번에 아이패드 9세대를 고2아들에게 사주면서 같이 구입하게된 1세대 애플펜슬 입니다.
애플 스토어에서 아이패드를 구입하면서 펜슬도 같이 구입하려고 했는데 품절이라 쿠팡에서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쿠팡이 가격변동이 조금씩 있지만 애플 스토어에서 구입하는것 보다는 조금 저렴했습니다.
사실 처음에는 2~3만원대의 호환펜슬(일명 짭플)을 구입하려 했는데 제대로 된 기능을 바란다면 그래도 정품이 맞다싶어 정품 애플펜슬로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좀 비싸다 싶어도 후회는 없습니다.

처음 받았을때 깔끔한 화이트 색상의 케이스가 눈에 띕니다. 역시 간지나는 애플~~
박스 안에는 여분의 펜촉이랑 충전 연결용 잭이 들어있습니다.

매끈하고 둥근형태의 펜슬은 생각보다 가볍진 않고 무게감이 있어 쥐었을때 안정감이 있습니다.
로고 뒷쪽은 캡으로 되어있는데 캡안의 충전단자를 통해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단자를 통해 아이패드에 연결해 충전하거나 연결용 잭으로 충전기에 연결해 충전할 수 있습니다.
캡이 분리되기 때문에 분실의 우려가 있습니다. 주의 !
애플펜슬은 아이패드의 기능을 확장시키고 압력과 기울기를 감지하기 때문에 선굵기를 손쉽게 조절하고, 미세한 음영을 더하고, 다양한 예술적효과를 연출할 수 있습니다.
기존의 연필처럼 사용하면서 픽셀단위의 정교한 필기감을 느낄수 있습니다.

아이패드를 보다 편하게 안정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정품 애플펜슬의 사용을 추천합니다 !

저의 리뷰가 여러분의 선택에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역시 애플병은….결재해서 손에 쥐어져야 좋아지나 봅니다ㅋ
아이패드 에어3 사서 쓰고 있는데…뭔가가 허전하고 뭔가의 기능이 더 있을거같고 이때 펜슬로 필기하면 진짜 편하겠다~~자꾸 생각이 들더라구요. 솔직히 1~2만원도 아니고…10만원짜리 펜슬이 쉽게 사지진 않더라구요.
워킹맘에 저녁엔 공시를 준비하는 아줌마라…이건 사치다 싶지만..머리 한켠에선 자꾸 주문하라고~시간만 늦춰질뿐이라고…며칠을 괴롭히더라구요.
장바구니에 넣어두고…주식과 같은 쿠팡의 가격 책정을 시간 날때마다 살펴보며..ㅋㅋㅋㅋ진짜 주식같아요.. 금액이 시간마다 바뀌는거보면..ㅋ
그나마 11만원 조금 아래일때..그나마 바닥이구나 싶을때 주문했어요!!
받았을때의 그 희열감과 성취감~!!아….
인터넷에서 본건 있어서…ㅋㅋ
초딩 딸램이 가지고 있던 꽃모양 마스킹 테이프 앞에 붙이고…펜슬 옷 입혀주니~더더욱 예쁘네요~ㅋㅋ
마스킹 테이프 붙이는건 사진으로 올려놨어요.
그리고 아이패드 필름이 종이 질감이 아닌 일반 강화유리 필름인데 마스킹 테이프 때문인지 쉽게 미끄러지지 않고 쓸만 하더라구요.
원래 글씨 잘 쓰는데…처음이라 익숙치 않아 악필처럼 보이는데 많이 연습하다보면 잘 써질거라 생각해요^^
이것저것 열심히 질러놨으니…오늘부터 열심히 공부할께욤ㅋ^^

아 그리고!!!
펜슬 배터리 확인은 위젯 편집에서 배터리 선택하면 위젯에 아이패드랑 펜슬 배터리 확인 가능합니다~!!!

4월2일 현재
고장없고 끊김없이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토익공부 열심히하고 있어용ㅋㅋ 예전엔 출력해서 했던걸 이젠 편하게 pdf다운받아서 마킹하고 지우고 다시 풀고 그롷게 공부하니 너무 편해요. 고민하지마시고 구입하세요. 후회안하고 아주 잘 사용하고 있으니….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노트 끄적이기 좋아하는 분께 강추강추"

저는 사색이나 글로 정리하는걸 좋아하는 편입니다. 책이 익숙했던 때에는 노트를 들고다니며 필기하는 걸 좋아했었는데, 요즘엔 그것도 귀찮더라구요. 독서, 글 읽고 필기하기를 위해 아이패드 에어3를 샀고, 이와 연결 가능한 애플펜슬1을 사게 되었습니다!

제가 구매한 가격대가 잘 안뜨다가 마침 11~12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게 되어 운좋게 샀네요!

1. 포장상태
사진에서 보실 수 있듯이 박스 안에 공기비닐 포장이 되어 왔고, 외관상 보았을 때 아무런 손상이 없었습니다. 애플펜슬 포장케이스 자체도 튼튼해서 큰 영향은 없었을 것 같네요~

2. 언박싱
애플 제품은 언제나 선물받는 것처럼 포장지를 까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별도 충전잭, 리필용 심도 포장되어 있고 맨 하단에 펜슬이 들어 있습니다.

3. 외관
펜슬 너무 이쁘게 생겼어요. 다만, 새제품이라 그런지 저한테는 약간 미끌거리는 느낌이 있는데, 별도 케이스 씌우 면 문제 없을 것 같습니다. 손이 큰 편인데 딱 맞는 사이즈네요!

4. 페어링
연필 끝쪽과 아이패드 충전부 연결하면 바로 페어링 됩니다. 펜슬 충전의 경우, 부러질 염려가 있다면 별도 충전잭 연결해서 진행하면 될 것 같아요~ 새제품인데 이미 91% 정도 충전되어 있었습니다.

5. 기타
사진으로 올렸는데,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펜슬 수납 가능한 케이스 구매하니까, 너무 편하더라구요~ 추천드립니다!

아이디어 수집, 업무 메모, 문서 필기 같은거 할때 활용해보려고 합니다.
저와 같은 관심 있으신분들은 꼭 구매 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Apple1개애플펜슬정품화이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