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5일 추천상품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 125ml, 24개

9월 5일 추천상품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 125ml, 24개

19,94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3-01-15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열량: 76Kcal
  • 용기 타입: 종이팩
  • 음료수 종류: 과일/야채음료

상품 설명

제품명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
식품의 유형 컨텐츠 참조
생산자 및 소재지 컨텐츠 참조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3년 01월 15일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22년 07월 20일 이후인 제조상품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125ml x 24개입, 1개
원재료명 및 함량 컨텐츠 참조
영양성분 컨텐츠 참조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없음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수입식품 문구 해당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 125ml, 24개 알아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 후기-

토마토 2.5개가 이 한 팩에!!?

높은 함량의 라이코펜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 풍부로
활기찬 하루

[라이코펜 10,000ug 함유]
1.고라이코펜 품종의 포르투갈산 토마토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지중해성 기후는
달콤하면서도 새빨간 라이코펜 함량이 높은
토마토를 재배하기 좋은 조건이라고 합니다.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E 풍부]
항산화 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가
풍부하게 들어 있다고 합니다.

[하루 야채 부족분 270g 충족]
토마토 본연의 재료와 성분을 담아내기 위해서
토마토를 고농축한 건강주스로 더 진하고
깊은 토마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매일야채 고농축 이런 분들께 추천]
1.바쁜 일상으로 매일 야채를 챙겨드시기 어려운 분
2.식단에 야채 섭취가 부족한 분
3.풍부한 영양소를 챙기며 건강과 활기를 되찾고 싶은 분
4.간편하고 빠른 레시피로 영양 높은 음식을 드시고 싶은 분

[요리와 함께하면 더 맛있는 매일야채]
[1] 매일야채 로제 푸실리 파스타
1.삶은 푸실리 파스타를 올리브 오일로 살짝 코팅하기
2.매일야채 토마토의 힘 2팩과 크림을 넣고 끓어오르면
불을 낮춘 뒤 파스타면을 넣고 간을 맞춰주기
3.소스 농도가 살짝 되직해 질 때, 접시에 담아 맛있게 먹기

[2] 매일야채 토마토 떡볶이
1.취향에 맞게 비엔나소시지, 어묵, 대파 등 각종 재료를 썰어두기
2.물에 충분히 불려 말랑한 떡, 떡볶이 소스와 함께
매일야채 토마토의 힘 2팩을 넣고 끓여주기
3.소스 농도가 걸쭉해져 적당히 졸아들면 영양 가득 떡볶이 완성

고농축은 섬유유연제 고농축만 봤는데
과일음료 고농축이라고 하길래 궁금해서 구매했더니
이게 웬걸입니까.. 정말 고농축 맞습니다.
한입 먹은순간 '아 이건 고농축이 맞다'라는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그만큼 건강해지는 맛입니다.
야채를 잘 못챙겨드시는 분들에게는 이런 음료가
좋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저 포함해서요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

✅좋았던 점
간편하게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진짜 고농축이다.

✅아쉬운 점
고농축이라서 맛이 진짜 쎄다.

✅1줄평
토마토 좋아하시는 분들 진짜 좋아할 것 같습니다.

위 후기가 도움이 되신 분들은 아래에
'도움이 돼요'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상품명 : 매일유업 매일야채 고농축 토마토의 힘, 125ml, 24개
▶ 구매 가격 : 17,680원

★ 구매 이유
전부터 눈에 자꾸 밟히던 상품!! 토마토가 몸에 엄청 좋은거 아시죠? 서양에는 '토마토가 빨갛게 익으면 의사 얼굴은 퍼렇게 질린다' 라는 속담이 있다고 하는데요, 토마토가 익어 사람들이 먹기 시작하면 병원에 올 일이 없다는 의미라고해요. 라이코펜이 풍부하기 때문에 항산화 효과, 노화 방지, 항암 효과도 있고 아무튼 우리 몸 어디에도 다 좋은 음식이라고 해서 항상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거든요. 근데 문제는 제가 생 토마토를 좋아하지 않아요 ㅠㅠ 그래서 그나마 방울토마토로 챙겨먹으려 노력하고 있었답니다.

그런데 새로 나온 이 제품…. 주스 한 팩에 토마토 2.5개의 라이코펜이 들어있다니?! 획기적인거 아닌가요? 예전에도 이런 류의 하루야채 주스 같은것도 종종 먹던 편인데, 어느 순간 그런 것들이 당이 많다는 걸 알게 되어 피했었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당도 그리 높지 않아서 괜찮은거 같아요. 골드박스에 뜬 할인은 놓치고 호시탐탐 기회를 노리다가 드디어 주문했었네요.

★ 맛
일단 첫 모금은 으우어어어어!! 달다!!! 그리고 찐~하다!! 였습니다. ㅎㅎ 상품 안내에서 왜 요리에 활용하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이건 주스가 아니라 농축액 개념이예요 ㅋㅋ 처음 몇번은 사실 도저히 생으로 먹기 힘들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혀가 오그라드는 느낌이랄까요? 얼음을 몇개 넣어서 먹으면 딱 적당한 것 같구요, 탄산수에 타 먹으면 어떨까 해서 해봤는데 별로였어요 ㅎㅎ 여기다가 여러가지 채소같은걸 넣고 갈아먹을때 같이 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 재구매할까?
6/26에 주문해서 토마토 60개를 남편이랑 둘이 다 먹었네요. 토마토 60개라… 아마 1년동안 이만큼도 먹지 않고 살았던거 같은데요, 한달 사이에 토마토 60개를 먹었으니 너무 건강해진거 아닐까 걱정이 됩니다 ㅋㅋ 요거 다 먹고 이번엔 당근으로 주문했어요! 당근 다 먹고 다시 재구매 할겁니다!!

토마토 2.5개를 주스 한 팩으로 먹을 수 있는 엄청난 제품!! 초강추 합니다.

★ 이 후기가 도움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꾹 부탁드려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누가 쥬스라고 생각하지 말라는 말에
평소 생과일쥬스를 먹어도
뭔가 건강에 좋은 토마토쥬스 좋아하는 편이라,
요거 할인 나왔길래 구매했는데요
농도도 약간 진한게
(약간 걸쭉~ 너무걸쭉아니여서 마시기 괜찮~)
맛도 달달한게
저는 딱 맛좋은 주스같고
먹기도 좋고 좋았어요
다만 받자마자, 굉장히 크기가 작아서 놀랬어요!
가성비는 약간 아쉽지만
몸에 좋다고하니..!!
맛도 좋으니!!!
할인가격에 < ㅋㅋㅋㅋ
재구매의사는 있습니다 🙂 ㅎㅎ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매일유업매일야채24개고농축토마토의125m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