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1일 인기상품 코시나 국산 메탈 샤워호스 2 m, 1개

9월 21일 인기상품 코시나 국산 메탈 샤워호스 2 m, 1개

7,700 원

  • 길이: 2m
  • 재질: 스테인레스 + 고무
  • 색상계열: 실버계열
  • 호스 길이: 2m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국산 메탈샤워호스
인증사항 해당사항없음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업데이트 예정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주식회사바로와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1577-7011

코시나 국산 메탈 샤워호스 2 m, 1개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 제품을 구매할려고 할때 상품후기가 있다면 제품선택에 도움이 됩니다.

리뷰를 통해서 간접경험 효과를 얻을수도 있기 때문이죠.

저 또한 제품 선택시 평가 좋은 리뷰와 평가 나쁜 리뷰를 모두 읽어봅니다.

제 리뷰는 최대한 객관적 사실에 기초하여

제 주관적 경험을 토대로 작성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용자의 주관적 후기라 어느정도 한계가 있겠지만

제품을 선택하시는데 있어서 도움이 될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솔직하게 남기겠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실내에서도 마스크를 벗을수 있는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네요. ❗

✔️배송속도 (★★★★★)

☎️ 주문/배송 : 22.06.03 구매 ➡️ 22.06.04 도착

✔️가격(★★★★★)

7,700원

✔️품명 : 국산 메탈샤워호스

✔️크기 : 2m

✔️재질 : 스텐, 고무 외

✔️제조국 : 대한민국

✔️제조자 : 바로와

✅️ 사용 후기 ✅️

샤워수전을 교체했었는데 샤워기 줄이 짧은감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장점 : 화장실 청소시 편리합니다.

✔️단점 : 1.5m에 비해 사용할때 약간 불편하네요.

1.5m 사용할때 보다는 길이가 더 길어서인지 약간의 무게감이 느껴졌구요

큰불편함은 없는데 1.5m에 비하면 약간 거추장스런 느낌

그래도 화장실 청소할때는 1.5m에 비해서 편리합니다.

제품이 하자없이 잘 와서 만족합니다.

가성비도 좋아요~~

내돈내산 솔직후기였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 ─────── ·⋆· ─────── · ·
◇ 구입제품 : 코시나 국산 메탈 샤워호스
◇ 제품길이 : 2m
· · ─────── ·⋆· ─────── · ·

기존에 쓰던 샤워호스에 샤워기 체결부가 깨져서 구매했습니다.
샤워호스도 주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합니다. 호스 내부에는 많은 양의 세균이 번식이 가능한 환경으로 변기보다 12배 더럽다고 하는데.. 저희집이 오래된 관사라서 수많은 사람들이 거주했어요. 안그래도 찜찜했는데 깨져서 이참에 잘 바꿨습니다.

□■□■□■  제품특징 □■□■□■

✅ 국산제조, 황동
저렴한 가격이지만 국산제조라해서 믿음이 갔습니다.
샤워기를 쓰다보면 놓치게 되기도하고 충격이 자주갈 수 있어요. 샤워호스는 충격에 괜찮은데 체결부가 은근 약해요. 샤워기를 어쩌다가 놓치게되면 샤워기가 깨지든 샤워기 체결부가 깨지든 합니다.
2m 샤워호스 중에 코사나 제품보다 더 저렴한 제품이 있었는데 체결부 안쪽이 하얀플라스틱이더라고요. 견고성이 약할 것 같아 다른제품 찾다가 코시나 샤워호스를 발견했습니다.
코시나는 체결부 안쪽이 황동이라 부식도 덜하고 견고합니다.

✅ 교체방법
기존에 쓰던 호스도 코시나 호스와 흡사하네요.
1️⃣ 수전 쪽에 연결된 기존의 샤워호스와 샤워호스 끝에 샤워기를 분리합니다.
– 반시계방향으로 돌려서 분리합니다.
❗수전쪽 샤워호수 체결부가 코시나와 같은 육각 볼트 형태라면 맨손분리가 어려울 수 있어 스패너가 필요합니다. 저는 뺀찌로 분리했습니다.
2️⃣ 새 샤워호스 체결전 봉동되어있던 검은색 고무링을 체결부 구멍안에 넣어 잘 자리잡아 줍니다.
– 샤워호스 끝에 빵끈같은걸로 고무링 두개 매달려 있습니다.
3️⃣ 수전  쪽에 육각 볼트 체결부를 시계방향으로 돌려 연결해줍니다.
– 끝까지 손으로 돌려주고 마지막에 스패너를 이용해서 한번 더 꽉 조여줍니다.
4️⃣ 샤워호스 끝에 샤워기를 시계방향으로 돌리면서 껴줍니다.
5️⃣ 설치가 끝났으면 물을 틀어서 물이 새는 곳이 없는지 확인해줍니다.

✔KS 규격이라 수전에도 잘맞고 웬만한 시중 샤워기는 다 연결가능합니다.

✅ 길이
일부러 2m로 구매했습니다. 기존에 쓰던 길이가 1.5m인데 화장실 청소할 때 좀 짧아서 불편했거든요. 2m로 바꾸니 구석구석 청소하기에 더 좋습니다. 집이 20평 초반대 평수이고 크지않은 화장실임에도 1.5m는 좀 짧은 느낌입니다. 2m 추천드립니다.

✅ 단점
✔ 물 때
일반적인 메탈호스는 틈새 사이에 물때가 껴서 위생적으로 더 신경써서 관리해줘야합니다. 호스 표면이 매끄러운 제품도 있는데 좀 더 견고하고 가격도 비싸네요. 저는 관사라서 그렇게 비싼거 달기에는 손해이기에 그냥 이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물때 안끼도록 신경써서 관리해줘야합니다.
호스 사이사이에 물때 끼는게 신경쓰이시면 표면이 매끄러운 제품을 추천드려요.
✔ 호스꼬임
요즘  좋은 호스는 자체적으로 360 도 돌아가는 호스 꼬임방지 기능이 있는데 이건 돌돌 꼬이네요. 줄이 길어서 더 심할 수도 있습니다.
✔ 1초 뒤 멈춤
줄이길어서 그런가 물을 잠궈도 1초 뒤에나 샤워기 물이 끊기네요..ㅎㅎ 1.5m는 바로 멈췄던 것 같은데 반응속도가 조금 더딥니다.

□■□■□■  제품 사용 후기 □■□■□■

✔ 가볍고 호스가 유연해서 사용하기 편합니다.

설 연휴 앞두고 샤워기 호스가 깨져서 이걸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잘 받아서 교체했습니다. 샤워호스 교체하니 길이도 만족스럽고 물새는 것도 없습니다. 가벼워서 쓰기에는 부담없습니다.
줄이 길다고 수압이 줄어드는건 아닙니다. 오래된 군 관사들 특징이 수압이 좋은 편인데 호스를 바꾸더라도 샤워기 튕길정도로 수압은 여전히 짱짱해요.

다만 호스 사이사이에 물곰팡이가 낄 수 있어 주기적으로 청소가 필요하네요.
그래도 가격대비 괜찮습니다.

관사라서 우리집도 아니고.. 1년 살고 이사할거라 비싼 호스로 바꾸기는 돈이 아까웠을텐데 저렴하게 바꿔서 만족합니다.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꼭 부탁드립니다. ʕ •ɷ•ʔฅ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전세집이라 이사오고나서 샤워기가 문제가 없어서 크게 신경을 안쓰다가..
화장실대청소를 한번하는데 너무 오래된것 같아..ㅠㅠ
그때도 역시 쿠팡 로켓배송을 검색해서 하나 바꿨었는데요~

예전 상품평에보면 있지만,,
중국산이라그런가..ㅋㅋㅋ 사용한지 두세달?만에 물 질질 다새고-_-
중요한건 물줄기가 너무 얇게? 나와서 간지럽다고해야하나..ㅋㅋ
암튼 단점 투성이인 샤워기를 사용했는데..
마침 고장나서..잘됐다 싶었습니다 ㅠㅠ
돈아깝지만.. 고칠수는 없기에 과감히 버리고 하나 다시 장만했습니다^^

보기쉽도록 장단점 말씀드릴께요^^

———————————————
▶ 물줄기 강한샤워기찾으시나요? 완전 강추해욧 ㅋㅋ
▶ 길이 넉넉히 2미터짜리를 샀는데 청소시에 굿~
▶ 헤드부분이 화이트라 밝아보이고 좋네요
▶ 절수부분까지 작지만 있을건 다 있답니다~

VS

▷ 길이가 2m라 걸어놓고 쓸때에는 긴 감이~
▷ 남자분들이 느끼기엔 헤드부분이 좀 작아요^^
▷ 절수기능이 있지만 사용을 안하게 되네요~
———————————————
설명보탤께요^^
저희집은 작은평수의 화장실을 쓰고있는데~
그래도 예전에 썼던게 150cm짜리였거든요..
요게 평소에 쓰기엔 좋은데 청소할때 변기 뒷쪽이나,,
끝까지 하기엔 짧아서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일부러 좀 긴 2m를 구매한건데..
청소시엔 물론 편하지만..걸고 쓰기엔 많이 기네요^^;;

그리고 전 헤드부분이 여자손에 딱 들어오는게 좋은데
남편말로는 좀 작은것 같다하네요~
그렇다해도 물줄기가 정말 짱이라..ㅋㅋ
아무 문제없고 불만이 없습니다 ㅋㅋ

절수기능이 있지만..뻑뻑하다고해야하나?
무용지물..ㅋ
절수기능 없어도 사용시 불편하거나 하지않으니..
사용안하게 되네요^^

저 또한 그랬지만 상품평들을 보시면서 선택하시면,
그래도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모두 똑똑한 쇼핑 하셔요:)

후기 더 읽어보기

메탈1개샤워호스코시나국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