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3일 인기상품 내셔널지오그래픽 4중 잠금 스마트폰 방수팩 + 넥스트랩 + 암밴드, 블랙, 1개

9월 13일 인기상품 내셔널지오그래픽 4중 잠금 스마트폰 방수팩 + 넥스트랩 + 암밴드, 블랙, 1개

12,900 원

  • 색상계열: 블랙계열
  • 스트랩 여부: 스트랩있음
  • 휴대폰스트랩 구성: 스트랩
  • 재질: 가죽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내셔널지오그래픽 4중 잠금 스마트폰 방수팩 + 넥스트랩 + 암밴드
인증/허가 사항 해당없음
제조국(원산지) 중국
제조자(수입자) ㈜스킨플레이어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내셔널지오그래픽 4중 잠금 스마트폰 방수팩 + 넥스트랩 + 암밴드, 블랙, 1개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스노클링에 빠진 요즘
문득 바닷속의 물고기를 보다가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고 싶어졌습니다
비싼 수중카메라는 엄두를 보내고
여기저기 방수팩을 알아보다가 판매량도 리뷰도 좋길래
주문했습니다
혹시나 핸펀이 잘 못되면 어쩌나 고민고민하다가
출발전날 주문했는 데
다음날 새벽에 나갈꺼라 받을 수 있을까 했는 데
요즘 7시보다 더 빨리 오길래
한번 주문했는 데
역시나
7시전에 그것도 한참전에 와서 가져갈 수있었습니다
너무나 수고하시는 배달기사님들 ㅠㅜ
쿠팡이란 회사와 배달기사님들 없었으면 우리는
코로나를 어떻게 견뎠을까요?ㅠ
다시 한번 소중한 쿠팡직원들 배달기사님들 감사합니다
자 도착한걸 후다딱 열어보니
본체?끈 암밴드 이렇게 왔더라구요
혹시나 해서 휴지를 넣고 10분간 있다가 꺼내보니
뽀송뽀송!!
그리고 여닫는 게 너무 간단해서 이게 될려나 했는 데
되더라구요!!!
자 방수팩도 준비되었으니
고성으로 추울발!!!
도착해서. 핸드폰을 넣고 바다에 풍덩!!!
어떻게 되었을까요?
대박입니다!!!!
수중카메라로 찍은 것 처럼 화질도 좋고
방수 완벽하고 !!!
완전 대박이였습니다!!!!!
그러나 아쉬운 면은 연결고리가 약해보여서 혹시나
끊어질까봐 동영상촬영후에는 구명조끼안에
넣어 품에 품고 다녔습니다
그리고
물속에서는 살짝 터치가 안되어서
물밖에서 동영상을 시작하고 바닷물속에 들어갔습니다
장갑을 껴서 그런가 했는 데 물밖에서는 터치가
잘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날!!!
제주도에서만 볼수있다는 파랑돔을 보고
동영상을 촬영했습니다!!!!
너무 좋았습니다!!!
망설이다 저처럼 가기전날 급하게 사지 마시고
미리 미리 사서 준비해서 가시기바랍니다
만드신 분!
배달 해주신 분!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 방수팩으로 촬영한 파랑돔 한번
보고 가실께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갑작스럽게 여름휴가를 가게 되었어요
일단 워터파크를 급하게 예약한 후에 물놀이
준비물을 하나씩 구매하기 시작했어요

스마트폰 방수팩이 필요해서 검색 하다 보니
내셔널지오그래픽 4중 잠금 스마트폰 방수팩 + 넥스트랩 + 암밴드
제품이 판매 수량도 많고 리뷰 갯수도 많더라구요
인기 있는 제품을 구매하는게 실패하지 않고
안전할것 같아서 이 제품으로 저는 바로 구매하였어요

배송은 정말 빠르게 그다음날 도착해서 너무 좋더라구요
방수팩 제품은 블랙색상과 화이트 색상 두가지 종류였는데요
제가 개인적으로 화이트를 좋아해서
화이트 색상으로 구매했는데 실물은 더 이쁘고
마음에 들더라구요

포장을 뜯어보니 안에 테스트용 종이가 들어있고
테스트 해보라고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씽크대에서 물을 틀어놓고 30초간 테스트를
해보앗는데 종이가 아주 멀쩡하더라구요 ㅋ
뽀송뽀송하니 ㅎㅎ

테스트까지 완벽하게 한후에 워터파크에 가서
실사용 해보았는데요 핸드폰을 잘 넣은후에 잘
결합했어요 2번 확인했네요 ㅎㅎ
목에 걸고 아이와 함께 물놀이를 즐겁게 했는데요
이게 물속에서 사진을 찍고 동영상 촬영까지 가능하다는게
너무 즐겁고 좋더라구요 ㅎ

다만 물속에 있을땐 모르는데 물밖에 나오니까
저같은 경우는 목에 걸고 있다보니 무겁더라구요 ㅋㅋ
저는 사진찍을땐 목에서 빼서 사진찍고 다시
물놀이 할땐 목에 걸고 이동하고 했어요

구명조끼 입고 둥둥 떠잇는데 핸드폰 방수팩도
함께 둥둥 떠있더라구요 ㅎ
아주 휴대폰방수팩 덕분에 물놀이 사진 잘 찍었네요
만족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워터파크 갈 때 사용하려고 구매했습니다! 많고 많은 방수팩 중 이 상품을 구매 하게 된 이유는 휴대폰 방수팩을 검색창에 쳐봤더니 내셔널지오그래픽 4중 잠금 스마트폰 방수팩이 랭킹 순위 1,2 순번에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품 설명과 함께 많은 분들의 리뷰를 읽어보게 됐고 이 방수팩이 좋다고 판단되어 구매 결정까지 하게 됐는데, 이때 저는 다시 한번 리뷰의 중요성을 느끼게 됐습니다! 저도 솔직한 리뷰를 쓰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수팩에 대한 제 생각은요..
일단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이 제 눈에 확 들어왔고
스포티한 브랜드 로고가 깔끔하니 착용하고 다닐 때 스스로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서 입니다!
블랙 색은 언제 봐도 누가 봐도 싫증 나지 않는 색이어서 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방수팩 가운데 부분을 앞,뒤 모두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을 수 있도록 투명하게 처리 해 놓은 디자인도 참 좋았습니다! 사람 많아 정신 없는 워터파크에서 앞,뒤 상관없이 폰 집어넣은 후 손에 잡히는 대로 후닥닥 찍으면 되니 정말 편리할 것 같았어요! 🙂

처음에 제품 받자마자 오픈해 보려는데, 4중 잠금 구조로 돼 있어서 열기가 좀 깐깐하구나 느껴졌던 건 사실인데ㅎㅎ 그만큼 내 폰을 안전하게 보호해준다 생각하니 믿음이 가는 방수팩이어서 저는 대만족입니다!! 그리고 제품 설명서에
방수팩 안에 마른 휴지를 넣고 잠근 뒤 물속에 담가서 휴지가 젖는지 3분간 테스트 해봐라 나와있는데 저는 30분을 해봤어요! 물 1도 안들어 갔습니당!! (사진첨부)
Great!!!
이건 정말 갓성비

*추가후기올려요*
워터파크 다녀왔어요! 예상대로 이 방수팩은 최고였습니다!!
6시간쯤을 물속에서 full로 놀다왔는데, 저 지금 제 핸드폰으로 후기 쓰고 있어여!! 🙂 여러분들께 생생 후기 남기고자 물 안에서 동영상을 찍었는데 아*폰은 동영상 첨부가 안되네요..ㅜ 캡쳐본 올립니다~

참! 딱 한 가지..이 방수팩을 다 사용한 후 팩에서 폰을 꺼낼때 빠르고 쉽게 확 빠지지는 않았어요..;; (폰을 넣을 때도 비슷해요) 제 생각에는 소재가 PVC라 폰 액정 필름과 서로 들러붙어서 그런 게 아닐까 추측되는데..서두르지 않고 요령껏 빼니 빨리는 아니었지만 그래도 잘 빠졌습니다!! 방수팩이라 방수 기능을 우선 순위로 두고 보기 때문에 저는 대만족인데, 이 얘기를 굳이 쓰는 이유는 솔직한 리뷰를 쓰겠다고 말씀을 드렸기 때문에 이런 부분도 있다! 고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

⭐️강추강추⭐️

후기 더 읽어보기

4중1개스마트폰블랙암밴드방수팩넥스트랩내셔널지오그래픽잠금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