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8일 인기상품 종근당건강 알티지 오메가3 듀얼, 60정, 6개

8월 18일 인기상품 종근당건강 알티지 오메가3 듀얼, 60정, 6개

62,77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사용대상: 범용
  • 타입: 알약/캡슐
  • 총 캡슐/정 수량: 360정
  • 오메가 추출 원물: 정제어유

상품 설명

제품명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식품의 유형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의 명칭과 소재지 [제조원] ㈜서흥 / 충북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로 61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24개월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520 mg x 60 캡슐(31.2 g)
원재료명 및 함량 정제어유(정제어유, d-토코페롤(혼합형)/캐나다산), D-α-토코페롤, 오렌지오일 *캡슐기제: 젤라틴, 글리세린, 아미드펙틴, D-소비톨액, 염화칼슘 [대두, 고등어, 돼지고기 함유
영양정보 1일 섭취량 : 2캡슐(1,04 g) 1일 섭취량 당 함량 : 열량 10 kcal, 탄수화물 0 g(0 %), 단백질 0 g(0 %), 지방 1 g(2 %), 나트륨 0 g(0 %), EPA와 DHA의 합 600 mg, 비타민E 11 mg a-TE(100%)
기능정보 [EPA 및 DHA 함유 유지] 혈중 중성지질 개선ㆍ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음,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 [비타민E] 항산화작용을 하여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
섭취량, 섭취방법, 섭취 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섭취량 및 섭취방법] 1일 1회, 1회 2캡슐을 식전, 식후 관계없이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십시오 [섭취시 주의사항] – 특이체질, 알레르기 체질의 경우에는 간혹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을 나타낼 수 있으므로 원료를 확인한 후 섭취하십시오. –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에는 섭취를 중단하여 주십시오. – 설사, 위통, 복부팽만 등의 위장관계 장애가 나타나는 경우에는 섭취에 주의하십시오. – 유통기한이 경과된 제품은 섭취하지 마십시오. – 의약품(항긍고제, 항혈소판제, 혈압강하제 등) 복용 시 전문가와 상담하여 주십시오. 개인에 따라 피부 관련 이상반응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본 제품은 난류(가금류), 우유, 메밀, 땅콩, 대두, 밀, 고등어, 게, 새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닭고기,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굴, 전복, 홍합 포함),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의약품 여부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유전자변형건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사항없음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 제품섭취 시 개인의 체질에 따라 이상반응이 나타날수 있으니 이런경우 섭취를 중단하시고 제품 구입처 및 본사 소비자 상담실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 본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 본 제품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교환 또는 보상받으실수 있습니다 ※ 본제품은 알류 (가금류), 우유, 메밀, 땅콩, 밀, 게, 새우, 복숭아, 토마토, 아황산류, 호두, 고등어, 돼지고기, 닭고기, 소고기, 오징어, 조개류(굴,전복,홍합포함) 잣을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되었습니다. ※ 이상사례 신고는 1588-2488
수입식품 문구 해당사항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소비자 상담실 080-977-3308

종근당건강 알티지 오메가3 듀얼, 60정, 6개 상품설명 자세히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홈쇼핑에서 오메가 3 많이 방송하더라구요.
홈쇼핑에서 방송하면 대량으로 구매를 해야해서 보관하기도 그렇고 한꺼번에 사는걸 별로 선호하지 않아서 쿠팡을 알아봤더니 가격도 저렴하고 무엇보다 소량으로 구매할수 있어서 구매했어요.
40대가 되면서 건강이 걱정되기도 하고 무엇보다 라식한 눈이가 건조증이 심해져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망설이지 않았습니다.
오메가 3 종류가 너무 많아서 그냥 홈쇼핑에서 방송할는걸루 그리고 상품평도 읽어보고 개선효과를 집중적으로 찾아보고 구매하였습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듀얼 특징

-높은 흡수율로 생체 이용이 용이하다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아 어취가 적다
-작은 사이즈 캡슐로 목넘김이 편안하다. 자사제품 대비 42% 감소하였음
-소형 캡슐을 하루 한번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다.
-개별 PTP포장으로 외부 환경반응을 최소화할수 있다
-구매율, 섭취율, 인지도 1등 오메가3이고 세계 판매 1등 고품질 원료 사용으로 믿을 수 있는 오메가3제품입니다.

알티지 오메가 3듀얼은 최신기술로 흡수가 용이하여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저도 알이 크면 먹기가 부담스러운데 이 제품은 캡슐 사이즈가 작아서 섭취편의성도 좋고 장용성 캡슐로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아 어취가 적어 불편하지 않았어요. 어쩌다 아이들꺼 사면 어취가 느껴져서 저도 좀 불편했는데 알티지 오메가 3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기능성
-혈행,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EPA 및 DHA
-눈건강에 도움을 주어 건조한 눈을 촉촉하게
-오메가3에 비타민E를 더해 하루권장량 100%을 충족할수 있어 좋아요.
-또한 남태평양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중금속 및 환경 오염 걱정을 줄입니당.

아이제품도 있다고 하니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키즈 제품도 이용할 수 있공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될거같아요.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홈쇼핑에서 오메가 3가 많이 방송되더라구요.
방송될때마다 오메가 3구매해야지 하면서 쿠팡에서 찾아보니 소량으로도 판매를 하고 있어서 쿠팡에서 구매했어요. 아무래도 대량으로 구매하면 부담되기도 하고 쌓아놓고 산다는게 싫더라구요. 수납할 공간도 만만치 않구요.
라식한 눈이라 건조증이 더 심해져서 계속 구매해서 먹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보라색인가 그걸루 구매해서 먹다가 알이 너무 큰거 같아서 이걸루 바꿔서 구매해서 먹으니 목넘김도 좋구 흡수도 빠르다고 해서 잘 복용하고 있습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튜얼 특징

-높은 흡수율로 생체 이용이 용이하다.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아 어취가 적다.

-작은 사이즈 캡슐로 목넘김이 편안하다. 자사제품 대비 42% 감소하였음

-소형 캡슐을 하루 한번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다.

-개별 ptp포장으로 외부 환경 반을을 최소화할수 있다.

-구매율, 섭취율, 인지도 1등 오메가 3이고 세계 판매 1등 고품질 원료 사용으로 믿을 수 있는 오메가3 제품입니다.

알티지 오메가 3 듀얼은 최신기술로 흡수가 용이하여 불순물과 포화지방산을 줄여 순도가 높고 체내 흡수가 용이하다.
저도 알큰거는 먹기가 불편하더라구요. 보라색을 샀을때 목넘김이 조금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캡슐 사이즈가 작아서 섭취 편의성이 늘어 좋았어요.
또한 장용성 캡슐로 위에서 녹지 않고 장에서 녹아 어취가 적어 불편하지 않아요.
어떤 제품은 어취가 느껴져서 불편하기도 하거든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 3 듀얼의 기능성
-혈행, 형중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줄 숭 ㅣㅆ는 EPA및DHA
-눈건강에 도움을 주어 건조한 눈을 촉촉하게
-오메가3에 비타민E를 더해 하루권장량 100%을 충족할수 있어 좋아요.
-또한 남태평양 소형어류에서 추출한 원료로 중금속 및 환경 오염 걱정을 줄입니다.

믿을 수 있는 오메가 3
-10단계의 원료 정제
-25단계의 제조 공정
-정밀 검사
-개별 PTP포장

아이가 있는 집에서도 아이에 맞는 짜먹는 식물성 오메가 3 키즈 제품이 있으므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하면 될거 같아요.

만족합니다.
추천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이런건 안먹으면 차이를 느끼죠

❇️ 먹을땐 몰라요
두통약이나 감기약이나 파스같은 제약품들은
먹고나면 금방 극적인 효과를 보는것도 있긴한데
영양제는 딱히 몸이 어디가 아파서 먹고 그러는건 아니다보니
건강 생각해서 건강할때 챙겨야죠
그런데 어떤 영양제건간에
먹다보면 좀 회의감이 들 정도로
이거 뭐하러 먹나 싶을때가 있는데;;
끊고 한두달 지나다보면 뭔가 차이를 느끼게 되죠ㅡㅡ;;

☑️ 오메가는 필수죠
영양제 이것저것 많지만
그중 오메가삼은 빼놓을수 음는것~
가끔 영양제를 직구하게되면 가격이나 성분은 좋긴한데
서양사람에 맞춰져서그런가 크기도 무식하게 큰것도 많은데;;
그냥 적당하고 목넘김도 좋네요

❤️ 딱히 정해놓고 먹는 영양제는 아니지만
그냥 이것저것 아무거나 먹고있어요;;;
그런다고 정말 아무거나 먹는건 아니고..
오메가면 오메가, 프로틴이면 프로틴..
비슷한 제품 이것저것 그때그때 할인하는것중 구입하는 편이에요
딱히 특정제품 고집한다고해서 몸이 확 좋아지는것도 아니고..
그냥 비슷비슷한거같더라구요
이제품도 다 먹어갈때쯤 또 할인하거나 그러면 모를까;;
정말 솔직히 말하면 타 제품대비 좋은건 모르겠어요;;ㅋㅋㅋ

후기 더 읽어보기

종근당건강6개듀얼알티지60정오메가3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