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6일 인기상품 깨끗한나라 3겹 천연펄프 순수 프리미엄 슈퍼롱 롤화장지 40m, 30롤, 1팩

8월 6일 인기상품 깨끗한나라 3겹 천연펄프 순수 프리미엄 슈퍼롱 롤화장지 40m, 30롤, 1팩

19,500 원

  • 겹수: 3겹
  • 펄프종류: 천연펄프
  • 향 유무: 무향
  • 무형광여부: 무형광
  • 길이: 30m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깨끗한나라 순수프리미엄 수퍼롱
인증/허가 사항 해당없음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깨끗한나라(주)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깨끗한나라 3겹 천연펄프 순수 프리미엄 슈퍼롱 롤화장지 40m, 30롤, 1팩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구매가격: 3팩 .41000 (할인적용가)

❤제품스펙

#3겹 × 40m (107m와이드 ) 30롤

ㆍ100%천연펄프(FSC인증펄프사용)
ㆍ무색 .무향.무형광
ㆍ피부자극 테스트 완료
ㆍ로하스 인증
ㆍ멀티레이어링공법 적용 ㅡ
——>피부에 닿는 겉면은 부드럽고 안쪽면은 강도 높은 펄프로 부드럽고 탄탄함

❤사용리뷰

깨끗한 나라 프리미엄 와이드 제품만 수년째
사용중이라 제품 품질은 이미 알고있기에
망설임 없이 할인 행사로 저렴할때 3팩을 구매해서 쟁여놓았네요

순수 프리미엄 써본후로는 수년째 써오던 *리넥스에서 퀄좋고 가성비가 좋아서 갈아탄후 프리미엄 제품만 구매 해요

무엇보다 무색 .무향 무형광인점 적당히
부드럽고 흡수력 좋고 탄탄해서 먼지 날림이
거의 없어 좋아요

흡수력이 좋고 닦을때 잘 들러붙지 않아서 일반휴지로는 물론 키친 타올 대용으로도 자주 쓴답니다 ㅎㅎ

3겹인데 두께감은 살짝 얇은듯 하지만 밀도가 높고 탄탄.적당히 부드러운편.

저희집은 화장실 변기에 바로 넣고 내리는데 변기 막힘이 걱정이 덜 되고 두께감이 적당해서 좋더라구요
이 제품 몇년째 쓰지만 아직 변기 막힌일이 없네요

예전에 저렴이 한번 써본적이 있었는데 몇천원 싼 만큼 먼지 날림도 있고 밀도가 낮고 얇아서 흡수력도 떨어지고 들러 붙는등 퀄이 나쁜데다 사용량도 더 많고 빨리 소진 .
몇 천원 더 쓰고 프리미엄 제품을 구매하는게 오히려 가성비면에서도 좋은듯
제품 퀄은 딱 가격 만큼인듯 해요

두루마리 휴지를 헤프게 쓰는편인데. 순수 프리미엄이 밀도가 높고 짱짱하게 감겨있어 저희집은 한번 구매하면 30m도 5~6개월정도 쓰는데 40m는 더 오래 쓰겠죠
10m 큰 차이는 없어 보이지만 기존 쓰던거 보다 40m가 더 크고 짱짱하게 감겨있네요
10m더 길어져서 휴지 갈이 기간이 연장되서 더 편리할듯 하네요 .

먼지 날림 없는 품질 좋은 와이드 프리미엄 화장지 추천하구여
유통기한이 딱히 없은 소모품이니 할인행사때
저렴하게 구매해서 쟁여놓으심 좋을듯 하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천연펄프라 구매 ]

● 구매한 이유 ●

꽤오래전부터 자꾸 피부트러블이 나더라구요.

제가 알레르기도있지만 .정도가심해서 늘 걱정이었어요.

그러다문득 휴지때문이 아닌가 싶었어요.

반려견들키워서 휴지소비가 많은편인데 원래는 반려견용.

사람용 따로썼는데 어느순간부터 저도 반려견용이 싸니까..

저려미 휴지로 같이 썼거든요.

어느날 그 저려미 화장지 봉지를 보니 재생펄프라는거에요.

재생펄프라는게 … 재활용해서 만들었다는거자나요.

너무나 충격이였어요.휴지는 입주변도 얼굴도

화장실에서도 피부에 바로 닿는건데

혹시 그래서 가렵고. 피부트러블이 생기게된건가?싶기도하고..

트러블잘안나던 체질이었는데

우연인지.저려미 휴지바꾼 그 시기와 트러블 나던시기가 비슷 하더라구요.

그래서 천연펄프 화장지를 찾았고.

깨끗한 나라가 가장 익숙한 브랜드이기도하고

40m미터짜리가 좀더 경제적인거 같아 주문하게되었습니다.

● 휴지 품질 ●

제조국 대한민국 .유칼립투스 천연펄프 100%사용

무형광인데도 새하얗구요.

40m짜리나 무게와.크기가 깡패입니다.

기존쓰던 저려미 휴지와는 차이나게 높이까지 넓구요.

두께는 모말할것도 없어요 (사진올렸어요)

3겹이라 도톰하고

진짜 부드러워 자극이 전혀없네요.

인조적인 향이 없고 피부자극테스트를 통과.

먼지날림도 없고 완전 단점이 없는 휴지같습니다.

● 총평 ●

저는 너무 좋네요ㅋ

진즉에 이휴지로 살껄..너무 싼것만 찾았어요.

저의 피부트러블과 가려움증은 하루이틀 쓴다고 효과가 나타날거같진

않지만 . 쭉쓰면 나아질거라 믿으려구요.

밥먹을때도 수시로 입닦고.코풀고 .땀닦고 하는데

그동안 너무 간과했다는 생각이들고

피부에 직접 닿는 휴지만은

천연펄프로 무형광으로 안전하게 사용하려합니다.

40m라 화장실에 한번 걸어두면 그래도 교체하는게 좀 길어질것이고

부드럽고.삶의질이 다르구먼요~

가격도 품질과 길이 두께.생각하면 결코 비싸지도 않은듯합니다.

이휴지 처음 주문하시는거면 놀라실거에요~

택배와서 들고오는데 아.무겁다. 크다 . 기분좋은 놀람입니다.

아주만족하고 잘쓰고 재주문은 무조건 입니다^^

추천합니다.

내돈내산으로 열심히 검색하고 구매한 상품입니다

작은 도움이라도 되었음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늘 건강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기존에 11*가에서 십일절 행사로 진행할 때 잘풀리는* 순수(?)로 구매해서 쓰고 있었어요 휴지는 좋은 거 쓰자는 주의인데 잘풀리는 * 휴지는 막 쓰기는 좋았지만 쏙 맘에 드는 건 아니어서 다시 주문할 때가 되어 휴지를 고르고 있었습니다. 조금 좋은 제품으로 보던 중 지난 번 집들이 선물로 받은 이제품에 대한 기억이 좋아 찾아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다른 제품 써봐도 어머니께서 지난번 크고 길고 했던거 좋았다는 걸 보니 이제품을 찾으시는 것 같았어요

@제품선정기준 : 무색, 무형광, 무향, 먼지량, 크기, 넓이 등
특히 기존 쓰던 제품이 먼지가 너무 날려서 코 한번 풀면 앞에 옷에 허옇게 먼지가 앉아 그점을 중시합니다.

@비용: 휴지값이 너무 비싸죠… 그래도 오프라인 보다는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두개 구입하신 분들이 더 저렴하게 구입하신것 같네요. 저는 그때 선물받은 휴지가 이휴지가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한팩만 주문했습니다.

@두께: 아주 두껍지는 않지만 넓이와 크기를 보니 더 저렴한 것보다는 훨씬 더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장같은 한장의 느낌이요!ㅋ

@촉감: 막 보들보들 부드러운 편은 아니나 깔끔하고 톡톡하면서 단단한 느낌입니다. 차가운 도시 휴지 느낌ㅎㅎ

@먼지량: 제일 중요한 먼지날림!!!! 지금까지 휴지중에 단연코 먼지날림이 거의 없는 편이라 말할 수 있습니다. 코풀어도 옷앞에 앉는 먼지 없고 휴지를 걸었다 빼놔도 먼지 흔적이 거의 없습니다. 이부분은 진짜 대만족이요!

(총평)
40m 와이드라는 이름처럼 받아보심 길고 넓고 단단합니다. 교체주기가 훨씬 길어서 오래 쓸 수 있구요 무색, 무향, 무형광이며 가장 중요한 먼지날림이 거의 없는 깔끔한 휴지입니다. 그때 선물받은 휴지가 맞았구요^^ 앞으로 이 휴지로 정착하여 오래오래 사용하고 싶네요! 세일좀 자주 했으면 좋겠습니다!
(사진에 잘 풀리는 * 타사 휴지와 비교해 놓았으니 구매에 참고하시고 도움이 되셨으면 도움이 돼요 꾹!!! 눌러주세용)

후기 더 읽어보기

롤화장지프리미엄3겹천연펄프슈퍼롱40m30롤깨끗한나라1팩순수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