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 인기상품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60g, 2개

8월 20일 인기상품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60g, 2개

35,10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3-02-1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타입: 스틱
  • 영양제 기능: 소화/위/장
  • 사용대상: 범용

상품 설명

제품명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80
식품의 유형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소의 명칭과 소재지 컨텐츠 참조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유통기한 : 2023년 02월 11일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480g(160g x 3개입), 1개
원재료명 및 함량 컨텐츠참조
영양정보 컨텐츠참조
기능정보 컨텐츠참조
섭취량, 섭취방법, 섭취 시 주의사항 및 부작용 발생 가능성 컨텐츠참조
의약품 여부 본 제품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유전자변형건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없음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수입식품 문구 해당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60g, 2개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노란빛깔의 신비로움을 보여주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지금까지 안 먹어본 사람이 없을 정도로 꽤나 유명한 브랜드죠.

요즘 변비가 너무 심해서 화장실을 거이 못 가니까

하루내내 엄청 힘들고 불편하더라구요.

이제는 장건강을 위해서 유산균을 먹어야 할때 인가봐요.

생유산균을 검색하면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들이 나오지만

그 중에서도 종근당에서 나온 락토핏을 먹어보려고 하네요.

락토핏 생유산균은 저희 부모님이 직접 먹어보고 좋다고

하셨던 상품이라서 저도 이번 기회에 먹어야겠어요.

나이를 들수록 배가 더부룩하고 배변활동도 원활하지않고

이런 점들만 봐도 이제는 장건강을 신경써야 할때 인가봐요.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 160g ✅3개

✅ 노란색(골드) ✅스틱형 ✅장개선 효과

⚛《유산균 업그레이드된 유산균》

=락토핏만의 LACTO-5X 배합 강화된 핵심균주

=80년 전통의 유산균전문기업 핵심 포뮬러

=유산균과 유산균먹이(부원료)+유산균대사산물

(포스트바이오틱스, 부원료)까지

=고품질의 생유산균으로 살아있는 유산균 증식확인

=균주 개발부터 생산 유통까지 원스탑 밸류체인

⚛《신바이오틱스란?》

유산균과 유산균의 먹이(부원료)를 함께 담아 장내에서

유산균이 더욱 잘 생장할수 있게 하는 유산균 포뮬러

⚛《유산균먹이》

(프리바이오틱스 부원료)➕유산균(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대사산물(포스트바이오틱스 부원료)

락토핏 생유산균은 하루 10억마리 유산균을 보장하여

장내환경개선 및 밸런스유지에 좋다고 합니다.

락토핏 생유산균은 하루에 한포씩 식전이나 식후에

물 없이 섭취하면 된다고 합니다.

생유산균 받자마자 한포를 먹었는데 약간의 단맛이 있고

입자가 엄청 고와서 목넘김이 좋네요.

[락토핏 생유산균 먹은지 딱 2주 리뷰임]

기존에는 화장실을 이틀에 한번 갔는데 지금은 하루에

한번씩 꼭 화장실을 갑니다.그리고 배에 가스 찬 것처럼

항상 더부룩하고 불편했는데 조금씩 개선이 되는것 같아요.

지금 엄청 좋아지지는 않았지만 기존보다는 불편함이 덜 하고

장이 훨씬 편해졌다는 생각이 드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구매동기

영양제 중에 유산균은 꾸준히 오랫동안 장기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챙겨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사실
쉽지 않기는 하죠ㅜㅜ 매번 까먹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그래도 꾸준히 먹어야 장건강이 좋아진다고 해서
유산균만큼은 열심히 챙겨먹으려고 노력중입니다.
특히 이 제품은 저희 할머니가 즐겨드시는 그런 제품이에요.
너무나도 유명한 브랜드라 다들 잘 아시는 제품이죠.
효과야 뭐.. 안 챙겨먹으면 섭섭한 제품이라 이렇게 또 재구매합니다.

✅ 제품 특징

프리바이오틱스 1종이 추가된 제품인데요.
유산균과 유산균 먹이 여기에 유산균대사산물까지
포함되어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프로바이오틱스에 프리바이오틱스+포스트바이오틱스까지
들어있는 제품이라는 설명이 써 있더라구요.

맛은 특이하게 포도맛이에요ㅋㅋ
다른 유산균들은 그냥 달달한 우유맛이 나는 것도 많던데
락토핏은 포도맛이 나서 좀 특이하더라구요

판매량은 말해서 무엇하겠습니까
1초에 한 통씩 팔린다는 전설의 유산균..
그만큼 많은 분들이 효과 본 제품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저도 이렇게 재구매하게 되네요.

요새는 프로바이오틱스인 유산균도 중요하지만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대사산물인
포스트바이오틱스도 주목받고 있잖아요.
유산균 대사산물도 살아있는 유산균만큼이나
장건강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하더라구요ㅎㅎ

게다가 하루 10억마리 유산균을 보장하는 제품이라
장내 환경 개선이나 밸런스 유지에도 도움이 될 것 같아요.
하루에 딱 한 번, 한 포만 챙겨드시면 돼요!

✅ 제품 후기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하는 유산균은 종류가 굉장히 많아요
베베용도 있고, 키즈용도 있고, 청소년용도 따로 있더라구요.
여기에 임산부들이 먹는 거나, 다이어트용 같은 특수한 목적의
유산균 제품도 있는데 가장 유명한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는
온가족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1포당 용량도 2g 정도라 많지 않아요.
제가 먹었던 다른 유산균 4g까지 들어있는 것도 있어서
와 많다 싶은 것도 있었는데 2그람 정도면 무난하지 않나 싶습니다.

물없이 그냥 먹어도 괜찮아요.
어떤 제품은 물없이 먹으면 넘기기 힘든 그런 맛도 있더라구요..
유산균 맛이 이렇게나 다른지 몰랐는데
은근 맛의 편차가 있어서 호불호가 강한 제품도 있는데
이 제품은 딱히 호불호 없을 만한 맛입니다.

다 먹으면 재구매 하려구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 내돈 내산 후기입니다!! ===============

● 만족도 : ♡♡♡♡♡
● 재구매의사 : ♡♡♡♡♡
● 빠른배송 : ♡♡♡♡♡

************************************************************

[ 구매하게 된 이유 ]

애를 둘 낳고 나이가 드니 영양제를 찾기 시작하네요 ~
그런데 비타민이나 다른 영양제들은 당연히 찾으면서 언젠가부터 유산균은
조금 소흘해지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그런지 없던 변비가 스물스물 올려는 것 같고,,
애 둘 임신했을 때 철분제 챙길때도 없던 변비가…
얼른 급한 마음에 ㅋㅋ 제일 익숙하게 들었던 브랜드를 찾고 찾아
로켓배송으로 바로 주문하게 됐습니당~^^

[ 장 점 ]

유산균, 지인들에게 추천받아 몇번 다른 브랜드 먹어봤는데 항상 가루의 목넘김이 힘들었었어요 저는,,
특히나 눈 뜨자마자 공복에 입맛이 굉장이 예민할때 먹자나요 ㅎㅎ 좀 곤욕이더라구요
너무 강한 냄새나 맛은요,,
근데 요건 부드럽고 물없이 그냥 입안에서 녹여 먹어도 될만큼
자극적이거나 역하거나 그렇지 않네요~ㅎㅎ
암튼 저는 제 입맛에는 갠찮은 것 같아요!!!
구매할 때 두통짜리 살지 세통짜리 살지 고민했는데 많은 거 살걸 그랬네요^^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게 아침에 먹기 좋은 것 같아요~~

[ 단 점 ]

다른 유산균도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양이 좀 많ㅇㅏ요
가루 양이 ㅋㅋㅋ 입에 훅 털어넣다가 왜이리 많나 했네요^^;;;
지인은 물에 타서 물을 마시던데 전 몇번 그렇게 시도해보니
그게 더 불편해서 가루 채로 입에 털어넣는데요~
요건 가루양이 기존에 먹었던 거에 비해서 좀 많은 듯???ㅎㅎㅎ
그래서 한입에 다 털어넣긴 합니다만…….^^;;

[ 총 평 ]

랏토핏 유산균은 처음인데요. 이번에 제꺼 사면서
저희 첫째 아들 것도 같이 사봣어요~ 같이 락토핏 유산균~~~^^
첫째 아들은 원래 1일 1응가 하는 아들이라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영양제로 꾸준히 먹이고 있구요,
저는 사실, 변비 때문에 라도 얼른 유산균 먹어야겠다 싶어 급 구매 하게 됐네요 ㅋㅋ
한 ,, 한달이상은 먹어봐야 효과 보겠죠^^?
저랑 잘 맞으면 계속 재구매 할 생각입니다~~!

************************************************************

●●● 제 솔직한 후기가 도움되셨길 바라며,
도움되셨다면 >>> "도움이 돼요" <<< 버튼 한번 꾹 눌러주세요^^ ●●●

후기 더 읽어보기

2개락토핏생유산균골드160g종근당건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