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5일 인기상품 곰곰 맥반석 구운란, 35g, 30구

7월 25일 인기상품 곰곰 맥반석 구운란, 35g, 30구

12,09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2-09-1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계란 중량규격: 소란
  • 계란 종류: 구운계란/훈제란
  • 계란 구수: 30구

상품 설명

제품명 맥반석 구운란
식품의 유형 알가열제품
생산자 및 소재지 컨텐츠 참조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2년 09월 12일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22년 07월 01일 이후인 제조상품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1.05kg,30구
원재료명 및 함량 컨텐츠 참조
영양성분 해당사항 없음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해당사항 없음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컨텐츠참조
수입식품 문구 해당사항 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곰곰 맥반석 구운란, 35g, 30구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요즘 살도 좀 찐것같고 여름 다가오니 몸이 무거운 느낌이 들더라구요.
집에 가만히 있다보면 활동량은 적은데 이것저것 먹게되니 살이 빠질리가 없고. 보통 의지 아니면 먹는거 참는다는게 정말 힘들잖아요.
오며가며 쉽게 먹을 수 있고 맛도 좋고 칼로리는 낮은 먹거리를 찾다가 맥반석 계란! 떠올렸어요.

2022/05/21 제가 구매할땐
곰곰 맥반석 구운란 30란에 12700 , 60란에 18890
망설임 없이 60란 구매했어요.
물론 저는 1인 가구지만 유통기한은 2022/07/18 까지로 두달 정도 넉넉하고. 그 전에는 다 먹을 수 있어요.

인터넷 검색해보니 맥반석 구운란 칼로리는 50g에 75 kcal
곰곰 맥반석 구운란은 35g 이므로 1개당 52.5 kcal
간편하게 하나당 50 칼로리 정도라고 생각하면 될것같아요.
두개를 먹어도 100 칼로리이니 마음은 편안합니다.

달걀은 완전식품이라 건강에도 나쁘지않을것 같고.
질리지 않는 이상 다 먹으면 재구매 할 것 같아요.
상하거나 깨진것 없이 상태 좋게 받아서 품질도 좋고요.
맛도 상상하는 맥반석 계란 그 맛! 맛있습니다~ 탱글탱글
크기가 작다는 후기가 있지만 그만큼 저렴하잖아요~
저는 만족합니다!

조금더 건강하게! 알고 먹기 위해 검색한 글 추가할게요.

✅구운계란 단백질은 적은 양을 먹어도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구운계란은 포만감 지수라고 불리는 등급에서 높은 단계에 있는 음식입니다.

✅구운계란은 거의 완벽한 건강 음식 중 하나 입니다. 구운계란은 몸에서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주는데 도움이 되는 음식입니다.

✅구운계란 단백질은 매우 고품질입니다. 구운계란 1개에는 평균적으로 5~6그램의 고품질 단백질이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구운계란에는 필수 아미노산이 적절한 비율로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몸에서는 단백질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잇도록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구운계란 단백질을 충분히 먹으면 다이어트, 근육량 증가, 혈압 수치 안정 및 뼈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구운계란의 노른자는 칼로리가 높은 것이 사실입니다. 구운계란 노른자 1개에는 약 200mg 이상의 콜레스테롤이 들어 있는데 하루 권장량의 300mg의 절반 이상입니다.
그러나 구운계란의 노른자가 혈액내의 콜레스테롤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하루에 3~4개의 구운계란 노른자를 먹어도 콜레스테롤 수치가 올라가지는 않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요즘 물가가 엄청 오르면서 달걀값도 수직상승 했네요ㅠㅠ
예전에는 다이어트하고 싶을 때 편의점에서 가볍게 사 먹던
맥반석 구운란이 낱개로 사기엔 슬슬 부담으로 다가왔어요

이왕 이렇게 된 거 식단 관리도 하면서 다이어트 해보자는 마음으로
곰곰 맥반석 구운란 30개 한 판을 주문했습니다 🙂

원래는 일반 달걀이 저렴하니까 대량으로 구입해서
밥솥에다 구운 달걀로 만들어 먹곤 했는데
몇 번 해먹으니 밥솥이 쉽게 망가지더라고요ㅠㅠ

저는 어렸을 때부터 삶은 달걀보다 쫄깃쫄깃한
맥반석 구운란을 좋아했어서인지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네요

은근히 간이 짭조름하게 되어 있어서
따로 소금 찍어 먹지 않아도 꿀떡꿀덕 잘 넘어가고
탱글탱글하면서 쫀쫀한 식감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원래 구운 달걀들이 흰자 부분은 맛있지만
노른자 부분은 퍽퍽한 식감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도 많더라고요
이 제품은 노른자가 완전 촉촉하진 않지만
구운 향이 솔솔 나서 저는 개인적으로 맛있게 잘 먹고 있습니다

대신에 달걀 크기가 크지 않고 작은 편이에요ㅎㅎ
그래서 여러 개 먹어도 죄책감(?)이 덜하다 그래야 하나
저는 맥반석 달걀이랑 고구마를 같이 먹고 있어서
양이 적다거나 포만감이 없다거나 하는 불편은 못 느끼고 있어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혼자 계란을 매일 조리해 먹기 귀찮아 구운란을 하나씩 먹어보자 생각하고 구매하게 되었는데 두번째에는 리뷰도 괜찮은 편인 쿠팡 추천의 곰곰맥반석 구운란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수령 후 살펴보니 사육환경번호 2번으로 된 계란이 왔습니다.
수령한 날은 5월 5일, 산란일은 4월 4일 약 한 달의 보존 기간 차이가 발생하지만 사육환경 2번의 계란은 비싸서 먹어보기 힘들었는데 구운란을 통해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비록 완벽한 방목 형태의 사육환경은 아니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동물복지가 있는 환경에서 자라서인지 맛도 탱글탱글 좋게 느껴졌습니다. 단, 크기가 일반 계란 보다는 약간 작다는 느낌입니다.

최근 리뷰를 보니 산란 후 약 10일 보존기간의 사육환경 3번의 사진들이 보이는데 오래되지도 않았고 4번보다는 낫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냉장 보관하면서 매일 1~2개씩 먹어 왔는데 다 먹은지 좀 되었지만 다시 주문하면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고,
아뭏든 좋은 품질의 구운란을 기대하면서 재 주문해 봅니다.

이 상품 추천합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35g곰곰구운란맥반석30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