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4일 추천상품 삼성전자 외장하드 J3 + 파우치, 2048GB, 블랙

5월 14일 추천상품 삼성전자 외장하드 J3 + 파우치, 2048GB, 블랙

105,560 원

  • 수량: 1개
  • 전송방식: USB3.0
  • 백업기능: 백업기능 포함
  • 두께: 14.9mm
  • 외장하드보안 기능: 보안기능 포함

상품 설명

삼성전자 외장하드 J3 + 파우치, 2048GB, 블랙 비교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요즘 외장하드 많이 사용하잖아요.

예전에 삼성 2TB짜리 면세점에서 구매해서

10년가까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땐 15만원 줬었는데

요즘 가격이 많이 내렸네요.

이번엔 1TB짜리가 필요해서 구매했어요.

10만원도 안하는 가격.

좋은 퀄리티.

거기다가 보관 가방도 주네요.

예전껀 보관 가방이 가죽이어서 불편 했는데

이번껀 푹신해서 외장하드 보호 잘되고

지퍼형식이라 꺼내고 넣기 편하네요.

디자인은 예전꺼보다 더 세련된 느낌.

그리고 파일전송 속도가 3.0으로 예전 제품보다

빨라졌어요.

10년전 제품은 2.0인데

3.0 속도가 약 10배 빠르다네요.

가볍고 크지않아서 한손에 쏙 들어와요.

가지고 다니기 편리하네요.

참 10년동안 사용하면서

개발도상국에서 한번 사용하다가

높은 전압때문에 고장 난적이 있는데

한국에 와서 삼성 서비스센터에서 수리 했어요.

AS가 괜찮네요.

수리비가 더 나오는데 하나 더 구매하지 싶겠지만

중요자료라 ㅠㅠ 어쩔 수 없이 했어요.

예전 씨xxx는 구매한지 2년만에 고장나서 ㅠ

수리할 방법이 없었는데

삼성은 그런만에서 좋네요.

많이 파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노트북 살 때 받은 1TB짜리 외장하드 거의 4년동안 잘 사용해왔는데
녹화뜨는거랑 자료들 저장해놓다보니 다 찼더라구요 ㅋㅋㅋㅋ
1TB면 으마으마하게 큰용량인데 이게 모자라다니 저도 참 대단하네요..ㅎㅎ

2TB에 저렴한 외장하드들도 많던데
그냥 믿고 삼성으로 구매했어요!
제 핸드폰 제외하고는 모든 제품들이 다 삼성인데
AS도 좋고 물건도 좋구! 조금 더 주더라도 삼성 추천드려요!

전에 메탈로 된거 구매할라고 했었는데 가격이 2~3만원 더 올라버려서 그냥 J3+ 구매했어요
외관도 가죽같은 플라스틱으로 고급지고 너무 좋네요!
다른 곳에서는 파우치도 안주고 같은 가격이던데 여기는 파우치도 주니까 여기서 얼른 구매하세용

앗 다시 들어가보니까 품절이네용
재입고 되면 얼른 구매하세용~~
더 늦으면 가격 오르거나 안들어올수도 있으니까
고민하지 마시고 얼른 구매하세용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쿠팡서 외장하드 두번째 구매입니다
몇년전인데 그때와 비교한단게 말이안되지만
참 많이 다르네여
심플하고 크기뙇좋고 거기에 가볍기까지

제가 이제품을 선택하게된 이유중 하나가
디쟌때문인데여 여러제품 많이 검색한결과
이 아이가 독보적으로 맘에들더라구여
스티치 디쟈인에 마치 남성지갑을 연상시키는
가죽늒낌이 외장하드치고는 나름 고급져
이제품 보고난후에 다른것도 몇개
눈여겨봤는데 결국 여기서 멈췄습니다

색상선택 가능합니다
전 당연 블랙을 사벌였쬬
상여자는 블랙이쥐:D

사진 영상 옴기는데 시간그닥 안걸립니다.
잠시 딴짓하면 끝나있어여
그외 삼성이라는 브랜드빨에 믿음이가 산것도있고
나름 착한 가격에 제품보증 기간이 3년이라서
혹시모를 대비차 괜찮은듯해 결정했죠

파일전송 속도가 USB3.0기준으로다가
기존의 2.0보다 최대 10배이상 빠르게 옴겨지고
데이터 손상 역시 적다고합니다
이건 구매한 사람이 직접 경험해봐야 인정하는
부분이 되는거므로 각자 알아서 판단해얄듯 싶으네욤

급하게 구매해야 하는건데 이럴때 로켓배송은
진심 신의한수
많이많이 칭찬합니다!
컴과 폰이 느리고 꽉차있으면 내몸과 하나된듯
매우 답답하고 가벼워지고 싶은데
이제품이 그런면에서 최적화인듯
여러모로 맘에듭니다! 한손에 들오는 크기도좋고
가벼워서 들고다니기에 무리없을듯여
이것말고도 괜찮은 기능이 또 있는데 저 갠적으로
비밀스럽게나 업무상 가려야 한다거나
하는 해당사항이 없으므로 잠금기능은 글쎄여ㅎ

앗글고))
가격은 제가 구매하던날에 비해 5,450원이 내렸어여

후기 더 읽어보기

J3삼성전자2048GB외장하드파우치블랙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