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19일 인기상품 쏘내추럴 올 데이 메이크업 픽서, 100ml, 1개

4월 19일 인기상품 쏘내추럴 올 데이 메이크업 픽서, 100ml, 1개

16,80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3-09-1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피부타입: 모든피부
  • 피부고민: 진정/보습
  • 향 유무: 유향

상품 설명

용량(중량) 10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추후 업데이트 예정
사용방법 컨텐츠참조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코스맥스(주)/쏘내추럴(주)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정제수, 폴리에스터-5, 변성알코올, 하이드롤라이즈드밀단백질,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레몬추출물, 서양톱풀추출물, 아르니카 몬타나꽃추출물, 쓴쑥추출물, 겐티아나뿌리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병풀추출물, 프로판다이올, 폴리글리세릴-2올리에이트, 피이지-60하이드로제네이티드캐스터오일, 옥틸도데세스-16, 에틸헥실글리세린, 판테놀, 에탄올, 페녹시에탄올, 소듐벤조에이트, 포타슘솔베이트, 향료, 리모넨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화장품 사용 시 또는 사용 후 직사광선에 의하여 사용부위가 붉은 반점, 부어오름 또는 가려움증 등의 이상 증상이나 부작용이 있는 경우 전문의 등과 상담할 것상처가 있는 부위 등에는 사용을 자제할 것같은 부위에 연속해서 3초 이상 분사하지 말 것가능하면 인체에서 20센티미터 이상 떨어져서 사용할 것눈 주위 또는 점막 등에 분사하지 말 것. 다만, 자외선 차단제의 경우 얼굴에 직접 분사하지 말고 손에 덜어 얼굴에 바를 것분사가스는 직접 흡입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특정부위에 계속하여 장기간 사용하지 말 것보관 및 취급 시의 주의사항가)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할 것나)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할 것불꽃길이시험에 의한 화염이 인지되지 않는 것으로서 가연성 가스를 사용하지 않는 제품가) 섭씨 40도 이상의 장소 또는 밀폐된 장소에 보관하지 말 것나) 사용 후 남은 가스가 없도록 하고 불 속에 버리지 말 것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쏘내추럴 올 데이 메이크업 픽서, 100ml, 1개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오프라인(올리브*)이나 공식몰에서만 사다가 친구가 쿠팡에도 판다고 해서 이번엔 쿠팡에서 이용했어요!

저는 지.복합성 피부라서 그냥 화장이 너무 쉽게 와장창 무너져 버리거든요.

원래는 픽서 안쓰다가 제가 화장 자주 수정하는거 보고 친구가 픽서 써보라고 좋다고 해서 한번 구입해보고는 그 후로는 계속 이 브랜드 제품 쓰고 있어요.

잠깐 타사 브랜드꺼도 궁금해서 기웃거리다가
결국에는 이 제품이 저랑 제일 잘 맞더라구요!!

디자인도 베이비핑크라 예쁘구 상자까지 취저!
75ml 여름에 가방에 휴대할때도 꺼내기 부끄럽지 않은
핑쿠핑쿠 디쟌과 성능은 기본이구요!

우선 쵝오는 향입니다

*향: 75ml 100ml 120 ml 다 써봤는데
베이비 파우더 향입니다!!^^

향에 민감해서 무향을 선호하거나 진한 향을 꺼리는 저에게도 크게 위화감 없을 정도라서 다들 무난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분사력 : 골고루 안개분사로 잘 분사되어서
얼굴 전체적으로 분사할 수 있는 부분이 좋아요.
타사제품중에는 한 부분만 뭉쳐나오거나 분무기찍찍이처럼 나오는것도 있어서 결국다시 돌아오네요 이젠 고향처럼 정착했어요!

*고정력: 확실히 픽서 뿌리고와 안뿌리고의 차이가 극명합니다. 저는 거의 점심 되기 전에 쿠션 바른 게 T존이 무너지고 코와 이어진 볼쪽도 번들거리면서 지워지는 경우가 많은데 픽서 사용하고 부터는 마스크 벗었을때 메이크업 지워져 있을까봐 걱정한 적은 없는 것 같아요.

오후에는 사무실이 건조해서 콧볼주변 메이크업이 들떠 일부러 수정 한 번 하는 편인데 수정화장 후에도 한 번 뿌리면 집에가서 클렌징 할때까지 메이크업이 잘 고정됩니다.

*자극: 저한테는 피부 자극 없고 답답한 거 싫어하는 편인데 얼굴에 뿌리고 나서 무거운 느낌도 없고 트러블 난다거나 그런부분없이 순해서 만족하면서 쓰고 있어요

*효과 및 성능 : 평소 호기심이 많은 스타일이라 저도 사람들이 마스크 테스트해보니까 하고 싶어지더라구요?!!

여름철 한창 이용하다가 잠시 안썼다가 오랜만에 외출할때 풀메하고 마스크썼다가 벗었는데 마스크에 엄청 묻어나서 엄청 민망했던 기억이후로 픽서 꼭 써요 !! 평소 비염 많아서 일회용느낌의 KF94 마스크를 이용하는데 두개 가지고 비교한컷 올렸어요!!!^^ 마스크안에 피부 메이크업 꼭하는 분들께 강추해요 저는 픽서 두개 사놓고 하나는 회사에 뒀어요 아예.

픽서 하면 확실히 쿠션이나 립 제품도 덜 묻어나구요. 픽서 사용했는데 립 많이 묻어나는 분들은 아예 립 부분에 포커스 맞추면서 한 번 더 30cm 거리에서 뿌려준다 생각하고 뿌려주면 확실히 연하게 묻어나더라구요. 저는 색감이 강한 글로시한 립제품을 써서 이렇게 하니까 확실히 쓰기 전이랑 쓴 후랑 달랐어요.

****사용 꿀팁****

마스크에 안 묻어나려고 쓰는 분들도 후기보면 많은 것 같은데 저는 한 번 얼굴 전체적으로 뿌려주고 마른 다음에 3분 정도 있다가 한 번 더 뿌려주고 립 부분에도 한 번 더 뿌려줘서 거의 총 3번 분사하는 것 같아요.

그러면 확실히 마스크에 거의 미미하게 묻어나더라구요.

어떤 픽서든 마스크에 아예 안 묻어날 수는 없어요. 메이크업을 오래 고정시키기 위한 목적으로 만들어진거지 마스크 안묻어나기 미스트는 아니잖아요?!!!! 기대치를 너무 높게 가신 분들의 만족도가 좀 낮을듯 싶어요.

개인적으로 평소 예민한 타입이 아니기도 하지만 향, 지속력, 분사력, 자극도 무엇보다 가격면에서 혜자스럽고 제일 굿뜨굿뜨한 제품입니다! 제 마음속에는 별 다섯개예요!!!

저처럼 지.복합성 피부 혹은 지성 피부인데
메이크업 오래 고정하고 싶고 덩달아
마스크에도 덜 묻어났으면 하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

여튼 저의 솔직리뷰는 여기가 끝끝끝!!!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제가 건성이 심해서 기초도 튼튼히 하고 촉촉한 제품을 쓰다보니 마스크에 화장묻어나는 것도, 화장 무너지는 것도 싫어서 좋은 제품 찾다가 구매했어요.

✔️향✔️
픽서가 대부분 그렇듯이 파우더향이 나는데 뿌리고 나면 심하지 않고 은은하게 나서 좋아요.

✔️분사력✔️
미세하게 분사돼서 골고루 뿌려지긴 하지만 뻑뻑해서 손가락힘을 많이 줘야돼요..
뿌리고 나면 입구에 물방울 맺힘 있는데 그거 때문에 세네번만 써도 입구가 금방 막히더라구요. 그래서 수시로 닦아줘야해요.
골고루 뿌려주다보면 옆머리에도 묻는데 머리에 묻으면 머리가 엄청 뻑뻑해져서 계속 엉키고 부시시해져서 머리 안 묻게 뿌릴 때는 꼭 묶어요 ㅜㅜ

✔️효과✔️
파운데이션만 바르고 뿌리고 건조시킨 다음에 눈 화장, 쉐딩 등 화장 마무리하고 또 뿌리고 자연건조 시켜서 사용하고 있어요.
확실히 안 뿌리는 것보다는 마스크에 덜 묻어나긴 하는데 출근하고 마스크보면 비슷하게 묻어나있고 화장도 무너져있어요..
제가 사용을 못하는건지 원래 이런건지 ㅠㅠ

✔️지속력✔️
픽서 뿌린다고 해서 얼굴이 뽀송해지거나 매트해진다는 느낌은 그렇게 많이 받지 못했어요.
적게 뿌리는 것도 아닌데 촉촉해서 지속력은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자극✔️
제품 유효기간은 길고 얼굴에 트러블나거나 땡긴다거나 따가운 자극은 전혀 없어요. 제품 자체는 순해요.

재구매생각은 없네요..ㅠㅠ 차라리 노세범 쓰는게 나을 듯..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타제품 울트라만 쓰다가 후기보고 쏘네츄럴 주문함!
*실제후기.거짓말1도 없는 실제경험 씁니다.*

속건조.아침엔 산유국타입.

울트라는 인스타광고에 혹해서약6개월썼었음.
(처음2~3번쓰다가 계속묻어나서 쳐박..생각날때마다 한번씩 꺼내씀)
하..근데 너무 많이 묻어나서..손이 안감..인스타광고 개과장….하…

쏘네추럴후기보고 그래 속아보자.하고주문함.

개인적으로 볼때 난한텐 개좋음.☆☆☆☆☆
분사입자 자체가다름. !!!
울트라는 한번 누르면 입자방울이 크게 얼굴에 분사됨.
그래서 뿌리자마자 흐름ㅋㅋㄱㅋㅋㅋ
흘러서 말리는데 너무오래걸림.
그리고 너무..너~무 잘묻어남 ..

☆본제품 쏘네츄럴은 입자가 고움!!!울트라랑 같겠거니~했는데
처음 뿌리고 어??!! 했음. 고움.고움!! 그리고 마스크썼을때
생각보다 안묻어남!!!율트라에 비하면 진짜 소량?만 묻는정도? ☆
손목사진은 딱 한번씩 분사한거임!!

난 기초+썬크림+베이스까지바름.(베이스생량할때있음)
그 후 쏘네츄럴 한번 뿌린후, 촉촉할때 비비 혹은 파데바름.(두들김)
다바른다음, 컨실러하고 눈썹+눈화장 까지하면 다흡수되어있음.
그때 한번더 뿌림 ! 그후 미니선풍기로 정말 ☆ 충분히 말림 !!! ☆

그런 후 마스크 오전8시부터 ~오후3 시 까지 7시간 썼음
피부에 완전히 닿는부분인 코랑 볼+귀쪽은 미세하게 묻음.

수정화장했을경우 또 뿌려줘야함!!! 그리고☆ 충분히말려야 됨~!!! ☆

마스크를 쓰고 말하면 마스크가 미세하게 움직여서
닿는부분은 피부에 쓸릴수밖에 없음.
이정도묻음이면
재구매의사 있음.. 개인적으로 난 좋음.정착.!

ㅡ추가ㅡ
난 계속말하는 직업이어서
하루에 5시간 혹은 7시간동안 계속말해야되는데
진짜 코 닿는부분하고 , 립스틱부분 빼고 안묻음.!
이거좋아요~~~!!

제일 중요한건 잘말려야되요~!

후기 더 읽어보기

쏘내추럴픽서100ml데이1개메이크업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