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추천상품 쿤달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라이징 비누 일랑일랑향, 100g, 10개

2022년 9월 추천상품 쿤달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라이징 비누 일랑일랑향, 100g, 10개

12,90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4-02-16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성별: 남여공용
  • 향: 꽃/플로럴향
  • 피부타입: 모든피부
  • 총 수량: 10개

상품 설명

용량(중량) 100g
제품 주요 사양 모든 피부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유통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므로 상단 유통기한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사용방법 컨텐츠 참조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무궁화 / ㈜더스킨팩토리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 참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쿤달 시그니처 퍼퓸 앤 모이스처라이징 비누 일랑일랑향, 100g, 10개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향 좋기로 유명한 쿤달이죠!
엄마가 향이 좋은 비누로 사고싶다고 하셔서
고민없이 쿤달로 골랐어요 🙂

향이 다른 비누들 대비 많~이 향기로운편이예요.
퍼퓸비누, 향수비누라는 명칭이 어울리는 비누같네요

일랑일랑이 꽃중에 꽃이라서
유럽에서는 고급 향수 원료로 사용되었다고 하던데

풍부한 향긋함이 손을 씻으면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사용감은
거품이 쫀쫀하고 부드러운 편이예요.
고체비누임에도 거품이 많고 잘 생겨요.

그리고 향이 좋으니 거품내고 손에서 오래 문지르는 효과!
30초 이상 손 씻기 사실 힘든데,
향기로운 덕분에 조금 더 오래 문지르고 헹구게 되는것 같아요

뽀득뽀득하게 씻기는 편이예요.
클렌징이 잘 된다고 느낀게…
명란젓 손질하고 손에 냄새가 남아있었는데
다른비누로 씻고는 남아있던 냄새가
혹시나 하는 맘으로
쿤달비누로도 씻어보았는데
왠걸, 향기만 남았어요.!!

색상은 하얀색 고체바이구요
10개 만원정도에 구입했으니 하나에 천원이네요
유통기한은 22년8월 구입기준 25년 8월 제품을 받았으니
3년남은,
만든지 얼마안된,
유통기한 가득찬 제품을 받았어요 🙂

10개나 들었지만
제생각엔 비누를 많이 자주 만지고 씻어서
왠지 금방 쓸 것 같은 느낌이예요ㅎㅎㅎㅎ

손씻기가 중요한 요즘시대인데요,
노력해도 어렵던데
향이 좋으니 손씻는시간이 길어지는 경험을 해보네요ㅎㅎ

액체비누가 주로 향이 강한데
액체비누처럼 향이 이렇게나 잔존하는 고체비누는 처음 접해본것 같아 후기가 길어졌네요

+후기 내용은,
꾸준히 사용 해보면서 추후 맘이 바뀌면 수정 할 수 있어요!
도움이 된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이번 여름 휴가로 친한 언니 가족과 2박3일로 여행가게 되었어요 ..
저희가 여행간 8월 초 그곳은 여행간 내내 습하고 비가 오다 그치기를 반복하더구요..이렇게 불쾌지수가 높은 여름엔 역시 물놀이 아니겠습니까??^^
저희가 여행 간 그곳엔 산도 있고 주위에 계곡이 있는 리조트였어요

낮에 실컷 아이들과 물놀이를 하고 화장실에 아이들을 몰아?넣고 샤워를 시키려는데 언니가 이 비누를 꺼내는거예요 .. 우와~~향이 너무 좋다고 어디꺼냐고 물으니 쿤달제품이더라구요. 역시 향은 쿤달이네~^^
예전에 샴푸도 써 보았고 특히나 제가 많이 애용하는 제품은 쿤달 디퓨져거든요 .. 각각 방,거실,화장실까지 비치해두면 인위적이지 않고 향기가 솔솔 풍겨 너무 좋았었는데 이 비누가 쿤달 제품이었다니..@@
언니도 극찬을 하더라구요 ..거품도 잘나고 세정력도 좋고 순해서 아이들 발끝부터 머리끝까지 이 비누로 씻긴다구요ㅋㅋ
저도 집에 돌아와 당장 검색을 했죠ㅋㅋ
화이트머스크향과 일랑일랑향 두 종류였는데 화이트머스크향은 자주 맡아봐서 아닐거라 생각하고 일랑일랑을 주문했어요. 역시 이 향이 맞더라구요 ..전 일랑일랑향 이름은 알고 있었지만 이 향이 어떤 향인지는 몰랐거든요.. 정말 설명대로 우아하고 은은한 매혹적인 향이네요~~^^
쓰면 쓸수록 고급진 향이라고나 할까? 이 비누를 진열해 둔 서랍장을 열면 옹기종기 모여있는 비누들이 더욱 강렬한 향을 내뿜는답니다^^~~~아이 좋아라ㅋㅋ ~~♡♡
거품도 아주 풍성하고 세정력도 좋아서 요즘엔 손세정제 대신 이 비누로
씻는답니다ㅋㅋ 샤워도 이 비누로 .. 그런데 음..머리까지 씻는건 좀 무리가 있네요 . 제가 워낙 머릿결이 상해서ㅜㅜ 그럼 ..머리는 쿤달 샴푸로 감는 걸로~~^^ 이상 내돈내산 찐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평소에도 쿤달 제품은 너무나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
비누종류는 한 번도 사용해 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래서 기대반 걱정반으로 주문했는데
너무 만족해요 !!
우선 향은 제가 원래부터 좋아하던 일랑일랑향이라서
당연히 만족했고요
세정력이 완전 미쳤어요 !
저는 원래 샤워할 때 비누로 몸을 한번 씻고
바디워시로 한번 더 씻어내는데
이 비누를 사용한 후부터 바디워시를 사용할 필요가 없어졌어요
일단 씻고 났을 때 건조함도 거의 느껴지지 않았고
무엇보다 향이 너무 좋고 진하게 남아있어서 바디워시를 사용해야 할 필요성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ㅎ ㅎ
그리고 진짜 깨끗하게 씻겨요 !
원래 사용하던 비누는 몸을 씻어도 뽀득뽀득하게 깨끗하게 씻겼다는 느낌이 없어서 항상 찝찝했는데 이 제품은 씻고나면 너무 개운해요 !
그리고 원래는 항상 핸드워시로 손을 씻었는데
일랑일랑 비누 향이 너무 좋아서 핸드워시가 있는데더 괜히 비누로 손을 씻게 되네요 ㅎ ㅎ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아서 주변에도 나눠주고 집에도 방마다 두고 사용하고 있어요 ㅎ ㅎ
재구매의사 완전 있고 최근에 구매한 제품중에 거의 1등으로 만족하는 제품이에요 ㅠ ㅠ ㅠ
혹시 비누 구매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보고 계시는 분들은 꼭 이 제품 써보세요 ㅠ ㅠ
사람마다 느끼는 바가 다를 수는 있지만 진짜 저는 완전 추천드려용

후기 더 읽어보기

모이스처라이징일랑일랑향쿤달10개시그니처퍼퓸비누100g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