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인기상품 레몬소울 바모 배색 페인팅 반팔 롱 원피스

2022년 8월 인기상품 레몬소울 바모 배색 페인팅 반팔 롱 원피스

34,800 원

  • 소매 길이: 반소매(어깨~팔꿈치 길이)
  • 색상계열: 블랙계열
  • 네크라인: 라운드넥
  • 출시 연도: 2022년도
  • 출시 계절: 봄

상품 설명

제품 소재 폴리혼방 (업체미제공으로 정확한 혼용률 알 수 없음)
색상 컨텐츠 참조
치수 컨텐츠 참조
제조자(수입자) (주)레몬소울 협력업체(업체 정보 미제공으로 정확한 제조사 확인 불가)
제조국 중국oem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제조연월 알수없음(업체미제공)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레몬소울 바모 배색 페인팅 반팔 롱 원피스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음…
입었을때 밑이 시원하더라고요~ 여름엔 제격이다. 싶을정도로~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위.아래 나눠지는 부분에서 상체 부분이 더 짧았으면? 저는 키가 작아서 허리가 길어보여요ㅠㅠ.
다른건 다 마음에 드는데. 좀 아쉽네요!!! 이것만 아니면 완벽인뎅ㅎ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살이 쪄보이지 않아서… 편하고 좋아요~
다른 사이즈 하나 더 구매하려는데 품절이라 알람신청했어요~ 66사이즈 구매하고 싶어요~ㅜㅜ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원단도 보드럽고 날씬해 보여 몸매를 잡아주네요 넘 예뻐요~~ (근데 사이즈는 좀 커서 두단계 아랫것으로 교환했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원피스반팔레몬소울바모배색페인팅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