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추천상품 수제의여왕 강아지 간식, 소고기큐브, 5개

2022년 6월 추천상품 수제의여왕 강아지 간식, 소고기큐브, 5개

10,500 원

  • 유통기한: 2022-10-29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주원료: 소
  • 개당 중량: 70g
  • 식품 기능: 면역력 강화+뼈/관절강화
  • 총 중량: 700g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수제의여왕 소고기큐브
인증사항 해당없음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유통기한 : 2022년 10월 29일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제조년월일 : 2021년 05월 08일 이후인 제조상품
제조국(원산지) 중국oem
제조자(수입자) 더주스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수제의여왕 강아지 간식, 소고기큐브, 5개 알아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댕댕이가 먹는 간식에도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7년차 비숑 집사입니다.
깐깐하게 선택한 만큼 사료는 되도록이면 한 가지 브랜드 고집하구요, 간식은 몇 개 브랜드 목록으로 만들어놓고 돌려가며 구입하고 있어요.
이번에는 <수제의 여왕> 강아지 간식을 구입해봤어요.
전에도 먹었던 소고기 큐브라 10개 패키지 주문했죠(^^). 확실히 5개포장 제품보다는 좀 경제적이네요.
주문하고 이틀만에 제품 수령, 기사님이 늘 문앞에 두고가시는데 댕댕이가 간식온 줄 알았는지 신나게 짖어주네요 왈왈왈.
언박싱하는데 옆에서 킁킁대며 마구 들이대는 댕댕이 모습에 웃음 빵~ 역시 개코는 개코인가봐요.

2022년 2월 7일에 제조되었고, 유통기한은 2023년 8월 6일까지라 넉넉합니다.
제조국이 중국(OEM방식)이라는 게 살짝 거시기하지만 뭐 믿어야쥬 수제의 여왕이니까요.
일단 눈에 보여지는 첫 인상은 잔여가루, 부스러기 거의 없이 깨끗한 상태입니다.
70g 개별포장되어있구요, 호기심 발동해서 세어봤는데 한 봉지에 대략 44개 들어있네요ㅎㅎ.
개인적으로는 소고기 큐브 간식은 벌크 포장이 있어도 충분히 구입의사 있는 집사예용~~~.
지퍼백 포장이라 보관하기에도 편하고 위생적입니다. 한 봉지 개봉하면 몇 일에 걸쳐서 먹게 되는데 아무래도 지퍼백이니까 수월하구요, 공기와의 접촉도 줄일 수 있구요.
한 입에 쏙~ 먹기 편한 큐브 타입이라 간식으로 급여하기 참 좋아요. 완전 딱딱하지 않아서 손으로도 잘 쪼개지구요, 아주 살짝 말랑거리는 식감입니다.
간식 먹고 응가상태도 양호합니다. 평상시랑 큰 차이 없음요.

제가 "소고기 큐브" 재구매하게 된 이유는요…
믿을 수 있는 품질(Human Grade)이기 때문이예요.

보존제, 발색제, 항산화제가 없음
저온 건조공법으로 만들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바른 먹거리 고집 (청정지역 노르웨이산 연어, 신선한 소고기, 무항생제 오리 )

소고기는 아미노산이 풍부하고, 관절과 연골 건강도 좋게 만들며 면역력과 항산화 증진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사람이든 댕댕이든 몸에 좋다는데 찾아 먹어야쥬~~~
비록 소고기 함유량이 얼마되지 않은 소고기 모양의 큐브이지만 댕댕이가 맛있게 잘 먹으면 그걸로도 충분히 행복합니다.
기호성 끝내주고, 가격도 착한데 안 살 이유 없잖아요?

오늘도 똥꼬발랄 댕댕이의 애교뿜뿜에 소고기 큐브 지퍼백 자꾸자꾸 열립니다 ~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반려견 : 1.8kg 8개월 포메리안

한가지 간식보다는 여러개의 간식을 사서 돌아가면서
배급해야 할것같아서 요즘 쿠팡에서 이것저것 구매 중입니다.
이간식일 경우 냄새가 아주 좋아요!
사람이 먹고싶다 정도록 맛있는 냄새가 납니다!
강아지들은 환장을 하지요!!!.

사진만 보아서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
소고기를 그대로 100% 말린 제품이 아닌 소고기 모양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물론 성분에 소고기도 첨가는 되어있습니다.

소형견들은 목걸림에 주의해주세요
저희 반려견은 만약 5개를 배분했다면 2번정도 목에 걸려서
켁켁 거리네요..
어떤거는 잘 씹어 먹고 어떤거는 삼켜서 켁켁거리고
반려견이 잘 못 씹어먹으면 반으로 잘라서 배급도 좋은 방법
인것같습니더!!

#주의할점# 필수 제발 한번만 읽어주세요 #########

여러분 안에 산소흡수제라는 제습제가 들어있는데 실수로
떨어트리면 아주 큰일납니다.제습제에 맛있는 냄새가 묻어있어서 강아지가 물고 뜯어요…
흔히 알고있는 흰색 환 모양인 방습제가 아닌 철중독증상을
이르킬수있는 철가루 검은 제습제 입니다
강아지가 동물 병원에서 입원하는 아이들중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게 이 산소흡수제 제습제를 먹어서에요ㅠㅠ
혹시 강아지가 이 제습제를 물고 뜯었다면 빠르게 동물병원으로 가서 구토유발 약을 먹고 토하게 만들어야 합니다. 체내에 흡수되기 전에 빠르게 가셔야합니다. 심한경우에는 사망까지 가요 ㅠㅠ

제가 언제 딸어트린지 몰랐는데 이걸 먹고 있어서 병원에 급하게 가서 치료를 받았습니다ㅠㅠㅠㅠ 아이가 검은토하고 검은설사하고 가력도 없고 끙끙거리면서 울더라구요…ㅠ
혹시나 잘못될까봐 진짜 너무 마안하고 속상하고 ㅠㅠㅠ

다행히 아아가 토와 설사를 다하고 약도 받아서 먹어서 지금은 아주 건강해요!

그사건 뒤로 강아지 간식오면 뜯은 봉지에눈 바로 제습제를 제거 해서 우선적으로 확실하게 버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반려견이 혹시나 제습제를 먹으면 바로 병원에 최대한 빠르개 내원하셔야하고 조심해야 하셔야 한다는걸 알려드리기 위해 작성했습니다 다들 조심 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상품후기

울집 강아지가 너무 좋아하는 간식입니다~

항상 1만언대에 판매했었는데 문득 보니 8천언

후반대에 세일하길래 얼릉 구매했어요

몇주전에 구매해 놓은것도 아직 2봉 반정도

남아있는데 워낙 잘먹어서 또 구매해 쟁여놓고

있네요

✡큐브지만 간혹 사이즈가 큰것도 들어있어요

사이즈가 모두 똑같진 않아 가위로 일정한

크기로 자른뒤 보관해 두었다 보상으로 몇개씩

줍니다

✡지퍼백으로 되어있어 다른봉투에 옮겨두지

않아도 되고 강아지 간식이지만 세심하게 신경써

주었네요

간혹 사람이 먹는 과자들도 지퍼로 되어있지 않은

상품들도 많은데요

용량이 많진 않아요

봉투에 들어있는 거 보면 꽤들어 보이는데 막상

먹다보면 금방이네요

오독오독 질겅질겅 어찌나 맛있게 먹는지 보는

제가 배가 부를정도네요

비닐봉투 소리만 나도 간식봉투 소리인줄 알고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 달려옵니다~~

기여운 뇨석~ 간식을 자주주면 사료를 잘

안먹어서 자주는 못주고 하루에 2~3번 1,2개씩

주네요

✡5봉투 한팩묶음 사놓음 짧게는 2주 정도

길게는 3~4주 정도 먹는것 같아요~

유효기간 넉넉하니 세일할때 구매해 쟁여놓고

먹이는것도 괘안은것 같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소고기큐브수제의여왕간식5개강아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