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5월 추천상품 네이쳐스토리 소프트판다 아기물티슈 캡형, 100매, 10팩

2022년 5월 추천상품 네이쳐스토리 소프트판다 아기물티슈 캡형, 100매, 10팩

9,900 원

네이쳐스토리 소프트판다 아기물티슈 캡형, 100매, 10팩 상품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맨처음 요제품.. 네이쳐스토리 소프트판다 아기 물티슈 판다
구매동기는 순전히~~ 개인적인 취향♡♡귀여븐 판다 그림,
때문에~ 구매를 했었습니다.❤️ 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워서,
홀린듯 구매를 했었구요… 이번에~ 또 재구매를 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집은~~계속해서, 사용할것 같습니다..ㅎㅎㅎ

진짜루 물티슈를 똭~ 올려두기만해도, 인테리어가 되는것
처럼 보고만 있어도, 늠흐늠흐 귀엽뜹니당!!!! 특히 발바닥..
브이를 하고있는, 손꾸락도 귀엽습니다. 그렇지만… 그림이
귀엽다는 이유만으로, 제품을 재구매까지 하지는 않습니다.
⭐️ 물티슈는 당연히.. 마르지 않은가… 그리고 깨끗한가 ⭐️

■■■■■■■■■■■■■■■■■■■■■■■■■
✅ 제품이름 : 네이쳐스토리. 소프트판다 아기 물티슈 판다.
✅ 제품용량 : 248그램. (캡형 100매 × 10팩. )
✅ 제품가격 : 9,900원. ✅️ 제 조 국 : 대한민국.
✅ 주문날짜 : 2022년 04월 05일. ✅ 로켓배송 상품.
✅ 받은날짜 : 2022년 04월 06일. ✅ 다음날 오후배송.
✅ 유통기한 : 2023년 01월 12일. ✅ 보 관 : 실온보관.
■■■■■■■■■■■■■■■■■■■■■■■■■

네이쳐스토리. 소프트판다 아기 물티슈는 일단 깨끗합니다..
제조국이 대한민국 이니까요!!! 깨끗한 물!!! 살균처리까지..
7단계를 거친~ 깨끗한 정제수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
그리고 중요한것이, 바로 도톰한~ 엠보싱 입니다.‼️ 밋밋한
물티슈는 먼지가 닦이지는 않고, 계속 밀리게 되더라구요!!!

요제품은 도톰한 엠보싱처리가 확실히 되있어서~ 우리집은
화장대 위에랑~ 식탁위에 올려두고, 먼지청소용으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물기도 많아서~ 쉽게 마르지 않습니다!!!
아기 물티슈라고, 되어 있으면~ 왠지 깨끗한, 느낌이라서~
우리집에서는 믿고 구매를 하는편 입니다.❤️추천 드립니다.

✔소프트판다 아기 물티슈‼️리얼.. 내돈내산 제품 입니다!!
✔최대한 상세하고, 솔직하게~ 작성한 "구매 후기" 입니다!!
✔제품을 "구매" 하시는데 "도움" 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구매동기
아기를 키우는 집이다보니 물티슈를 자주 쓰게되서 물티슈를 알아보던 와중에 일단 소프트판다 아기물티슈라는 말이 눈에 띄였습니다! 아기물티슈라면 좀 다르지않을까 싶은 생각에 구매 클릭클릭

☆두께
두께는 얇은 편이에요. 제 손바닥에 올려봤을때 손바닥이 비치는정도? 솔직히 전 두꺼운 물티슈는 쓰고 버리기가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 이건 얇아서 청소하고 버리기 딱 좋아요~ 얇다고 잘 안닦이는것도 아닌거 같아요 닦이긴 정말 잘 닦여요

☆용도
청소용으로가 가장 적당하다 생각해요! 아기 물티슈라 적혀있지만 전 아기한테는 손수건이나 건티슈 사용하고 있어 딱히 쓸일은 없어요~ 정말 급할때 사용하고 있긴하지만..ㅎㅎ 웬만하면 쓰지 않으려고해요. 식탁, 바닥, 가스렌지, 먼지 쌓인거 등등 요긴하게 쓰이네요^^

☆향
무향이라 믿고 쓰기 딱 좋은듯! 향을 입히려면 아무래도 다른 첨가물이 들어갈텐데 무향이라 아주좋아용

☆그 외
유통기한이 길어서 오래 쓸수 있다는게 좋아요.
꿀팁!! 물티슈는 뒤집어서 보관하면 물기가 잘 마르지 않는대요.

뚜껑을 열었을때 보이는 심쿵한 멘트가 기분좋게 만드네용ㅋㅋ 열때마다 기분 좋네요~
뚜껑 윗부분은 판다 그림이 있어서 다 쓰고 뚜껑만 분리해서 아기랑 재밌는 놀이도 할수있겠네요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솔직한 구매후기 입니다.
구매 하실때 도움이 되길
바라며 씁니다.
솔직히 구매후기 적는것을
엄청 귀찮게 생각하는
사람중 1인 이였는데…
쿠팡에서 사고 싶은것이 있을때
판매자의 설명과 제품사진으로만
봐서는 정확히 어떤지 모르기 때문에
리뷰를 많이 보는 편인데
저처럼 리뷰쓰기
귀찮은 사람도 있을테고,
바빠서 시간이 없어..
못쓰는 분들도 많을꺼라 생각 해요.
리뷰가 없는 상품은
사야될지 말아야될지
엄청 고민을 많이 하게 되더라구여
리뷰좀 달아 줬으면 하는 바램이
한두번이 아닐때가 많았어요.
그래서,되도록이면, 리뷰를
열심히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여러분들 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거라 생각하며 씁니다..ㅎ

항상 애용하능 상품이에요
강아지 두마리 키우다 보니
많이 쓰게되고
가격이 저렴하고 양이 많아
청소할때도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아요
로켓와우 회원이라
무료배송에 오백원 넘게
할인까지 받아서
만원도 안되는 가격이라
좋아요
많이 얇지두 않고 적당하구
싸이즈는 뽑아서 펼친 사진
보면 아실꺼에요
먼지닦구 빨아서 바닥닦는데
재사용 해봤는데 좋더라구여
뽑을때 한장씩 안뽑히고
왕창 무데기로 뽑힐때
불편해서 가격비슷한
딴제품 2번정도 쓰다가
다시 이제품으로 왔어요
다른제품은
쓸만하다 싶음 가격인상이
금방되는데
이제품은 가격변동이 없어서 좋아요

구매일자:2022년2월27일
배송일자:2022년2월28일
구매가격: 9,020원.100매,10팩.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도움이 돼요] 눌러주시길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요~눌러 주시면 알림 울려서 최신 리뷰 업데이트를
자주 하게 된답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아기물티슈소프트판다100매네이쳐스토리10팩캡형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