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1월 인기상품 한일의료기 북극곰 전기요, 그레이, 라지 (135 x 180 cm)

2022년 11월 인기상품 한일의료기 북극곰 전기요, 그레이, 라지 (135 x 180 cm)

31,200 원

  • 가로길이: 100cm
  • 가전 색상계열: 그레이
  • 소비전력: 130W
  • 과열방지기능 여부: 과열방지 가능
  • 컨트롤 방식: 본체조절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HL-203S(20)
KC 인증정보 HH071257-20020B / R-R-46A-HL-203hs
정격전압, 소비전력 컨텐츠참조
에너지소비효율등급 해당없음
출시년월 2020년 4월
제조자(수입자) (주)한일의료기
제조국 한국
크기, 형태 (실외기 포함) 컨텐츠참조
냉난방면적 해당없음
추가설치비용 해당없음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한일의료기 북극곰 전기요, 그레이, 라지 (135 x 180 cm) 상품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최근 전기요 구입했는데 부족해 추가 구입하게되었어요.
북극곰의 문양이 깔끔하고 TC원단으로 135×180cm 대형사이즈인데 가격이 착하네요.
하루 사용했는데 처음 새 제품 특유의 설명하기 힘든 냄새가 나긴 했습니다. 그렇게 유쾌한 향은 아닌데 심하지는 않고 가끔 나요. 자는데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취침모드만 사용 했는데 그 이상 올리면 잠을 못자겠더군요. 더 추워지면 사용하겠지만….
적당한 시간에 따뜻해지고 작동은 문제가 없었습니다.

※ 필독! 제품 사용시 주의사항

1. 온도조절기의 경우 A/S제외 품목으로 무상수리 서비스 기간내에도 유상으로 처리 됩니다.

2. 제품을 임의로 개조하거나 분해하지 마십시오. 벽 콘센트에 전원 연결시 반드시 코드를 꽉 꽂으십시오.

3. 제품을 접어놓은 상태에서 절대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과열로 인한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4. 제품 또는 온도조절기를 바늘이나 핀등 뾰족한 날카로운 물체를 넣거나 찌르지 마십시오.

5. 테이블이나 탁자, 의자 등 무게 중심이 좁은 물체 밑에 제품을 깔고 사용하지 마십시오.

6. 난방 보조용 목적 이외에 기타 다른 용도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7. 본 제품은 가정용으로 병원이나 공공장소 또는 그외 장소에서 사용하지 마십시오.

8. 온도조절기는 절대 전기요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하지 마십시오. 발열로 인한 화재의 원인이 됩니다.

9. 온도조절기는 매트 밑이나 이불 및 기타의 물건으로 덮은 상태에서 절대 사용하지 마시고 항상 외부로 버튼이 보이도록 노출시켜 안전하고 평평한 곳에 두고 사용하십시오.

10. 바닥에 보일러를 고온으로 튼 상태에서 제품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제품을 같이 사용하실 경우 바닥 색소침착 및 고열에 의한 화재의 우려가 있습니다

11. 제품 사용시 위나 아래에 두꺼운 이불 등을 덮어 장시간 사용시 열선 자국 및 화재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일정시간 작동 후엔 반드시 전원을 꺼주시고 수시로 확인하여 주십시오.

12. 사용자가 취침등의 장시간(8시간 내외) 제품을 연속적으로 사용할 경우 온도조절기의 취침모드로 사용하길 권장합니다. 또한 그보다 장시간 사용시에는 (9시간 이상) 반드시 제품 및 사용자의 안전을 위하여 일정시간 전원을 꺼주시고 난 뒤에 간격을 두고 제품을 다시 재 작동하여 주십시오.

13. 전기요 및 온도조절기는 절대로 세탁기 또는 건조기의 사용을 금지 합니다.
14. 반드시 전용 조절기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조절기 선이 꼬이거나 접힌 상태로 사용하지 마십시오.

15. 멀티탭을 사용하실 경우 다른 전열기기와 같이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과열의 원인이 됩니다.

16. 조절기 및 매트가 파손된 경우 위험이 생기지 않도록 제조사에 의뢰하여 수리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17. 운반할때 제품을 들어서 운반해 주십시오. (바닥에 끌어서 운반할 경우 손상의 위험이 있습니다.)

18. 사용하지 않으실 때는 반드시 플러그를 뽑아 주십시오. 오작동에 의한 화재의 위험이 있습니다.

19. 제품 사용 중 신체에 이상 발생시 즉시 사용을 중단하고 의사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요즘 날씨에 딱 필요한 전기요입니다.

전용 가방에 포장되어 배송되는데 부피가 작아서 보관하기 참 편리해요.

사실 가격이 너무 저렴해서 주문할 때 망설였는데 제품 받아보니 정말 만족했습니다.

일단 생각보다 제품이 튼튼하고 촉감도 부드러워요.

그리고 열 조절 다이얼에 1단계로 맞추고 있어도 제법 훈훈하게 열기가 올라오고 최대로 하면 너무 따듯해서 적당히 3단계만 틀어도 괜찮은 정도입니다.

게다가 가격도 무척 저렴해서 오프라인에 비슷한 제품 살려면 2, 3만 원 더 줘야 할 거 같은데 가격 면으로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기본에 충실한 전기요이고요 덕분에 이 제품 하나로 겨울 보내기 충분합니다.

사이즈도 더블인데 가격이 너무 착하고 한일의료기는 전기요에 파는 업체에서 탑 랭킹에 항상 있어서 믿음직하고 한국에서 생산되고 a/s도 택배로 손쉽게 할 수 있어서 정말 맘에 듭니다.

소비전력은 더블 기준으로 170w이며 기존의 전기매트와 다르게 전기요는 물 세척할 수 있으니 사용하다가 세척할 일 있으면 편리하게 세척하면 되고 전기매트보다 접었을 때 부피도 덜 차지해서 보관에 참 용이합니다.

다음에도 전기매트 구매할 예정이라면 기존의 전기매트 대신 전기요를 꼭 선택할 거 같고 그중에서 믿을만한 브랜드인 한일의료기에서 또 다른 제품을 선택할 거 같습니다.

기본기에 충실하고 가격도 저렴한 한일의료기 전기요 강력히 추천해 드립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10월27일에 라지사이즈 구매했구요.
구매당시 가격대는 3만2천원대.
제조일자 2022년 9월로 나름 최신꺼네요.

그전에는 주로 전기장판을 사용했었는데
그이유는 뭐가 묻거나 그럴경우 물티슈로
닦기 편하기 위해서 전기장판 주로 구매했는데
요즘엔 전기요가 트렌드인지 원하는 전기장판
스타일이 많이 없더라구요~

어차피 몇개월 쓰다가 접어서 보관하다보면
고장나는 경우 많았던지라 겨울만 나자 생각으로
가격대 합리적인거 구매하는편인데
비싼장판 사기도 애매하고해서 처음으로
전기요를 구매했네요.

첫구매치고는 나쁘지않은것같네요.
가격면도 적당하고~ 라이지사이즈
2명이서 충분하구요~ 확실히 장판과 다르게
푹신함감이 있어 좋네요.
그리고 보통 복불복인거같아 혹 하루만에 고장나면
어짜나 걱정을 했는데 다행이 지금까지는 이상이
없습니다. 그레이 색이라 색도 무난하구요.

고온또는 6단계로 하고 이불덮어놓으면 뜨끈뜨끈
한데 3단계정도로 낮추면 생각보다 빠른시간에
식어버리는 부분은 좀 아쉽긴하더라구요.
무조건 처음에 틀때는 고온으로 2~30분정도
해놔야 뜨뜻해지니 참고하세여.
저온으로 부터 틀면 뜨끈함없음!

지금은 아직 많이 춥진않아서 고온->3~4단계
정도 하면되지만 엄청 추운날은 4~5단계는
하고 자야 뜨뜻하게 잘수있을듯싶어요.

선이 좀 짧은듯 하지만 제가 사용하는 방향에서는
딱이라 이건 사람마다 다르겠고~
엄청 뜨신건 아닌것같아서 이부분만 좀 제외하면
쓸만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cm)(135180북극곰한일의료기전기요라지그레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