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블랙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블랙

9,870 원

  • 버튼수: 3버튼
  • 감도(dpi): 1600dpi
  • 연결방식: 무선
  • 모델명/품번: HP-01
  • 색상계열: 블랙계열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 HP-01
KC 인증정보 R-R-FNC-HP-01
정격전압, 소비전력 AA건전지*1ea
에너지소비효율등급 해당없음
출시년월 2019.11
제조자(수입자) (주)제이엘통상
제조국 중국
크기 60*100*37mm
무게 48g
주요 사양 저소음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블랙 장바구니 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 상품명 : 홈플래닛 저소음 무선마우스, 블랙

✔️ 구매 이유
요즘 문서 작업 하러 스터디 카페를 종종 가는데, 놋북으로 작업을 하다보니 저의 마우스 클릭 소리가 너무 신경쓰이더라구요;; 저는 손목이 안좋아서 버티컬 마우스만 쓰는데요, 저소음은 아니다보니 조용한 공간에서 너무 크게 들리더군요 ㅋㅋ 안그래도 놋북 소리가 방해가 될까 조마조마 했는데 안되겠다 싶어 급히 쿠팡에서 서치!!

솔직히 매일 스카 가는거 아니라서 저렴하게 하나 득템하기만 하면 됐던터라 저렴한 홈플래닛 제품이 저한텐 딱인듯 하여 당장 주문했습니다.

➡️ 장점
오~ 진짜 조용하네요 ㅋㅋ 실제로 가서 써보니 전혀 거슬리지 않을만한 작은 소리만 나구요. 휠 소리도 저소음이다 하는 분들 있는데, 휠은 좀 과격하게 하면 소리가 크게 납니다. 그런데 조용히 살살 굴리면 조용해요. 뭐~ 이만한 가격에 인식 빠르고 작동 잘 되니 만족합니다. usb만 꽂으면 바로 작동해서 편리하더라구요.

➡️ 단점
USB 꽂으려고 보니 너무 뻑뻑해서 들여다봤더니 살짝 찌끄러졌네요 ㅠㅠ
하필이면 뽑기를 잘못 했군요… 안들어가는건 아니고 아주 뻑뻑한데 반품하기 귀찮아서 그냥 씁니다.
아 그리고 마우스 우클릭 클릭시에는 좀 느낌이 안온다고 해야하나? 살짝 불편한 감이 있습니다.
버티컬 쓰다 일반 마우스 써보니 확실히 바로 손가락이랑 손목에 힘이 들어가는게 느껴지는데, 버티컬 버전으로도 저렴하게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 이 후기가 도움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꾹 부탁드려요 ^^⭐️

~
╔╗╔╗╔╗╦╗✨
║╦║║║║║║
╚╝╚╝╚╝╩╝。
・・ⓁⓊⒸⓀ
to you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작년 6월7일에 구매해서 10월10일쯤까지 문제 없이 사용했어요!!(약 1년 3개월)

장점:
1. 사용하는 동안 문제 한번도 없었고 사용감도 부드러웠어요.
2. 완벽한 무소음은 아니지만 저소음이라서 저처럼 가족들이랑 함께 사시는 분들이 집에서 사용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3. 손에 착 감기는 사이즈예요!(제 손이 평균 여자 손 크기 정도인데 마우스 사용하기에 딱 편한 크기였습니다. 마우스 손바닥에 올린 사진 참고하시면 될 거 같아요)
4. 가성비 좋아용(만원 안쪽 가격에 1년 넘게 사용해서 만족합니다)
5. 건전지 포함(저는 이 기본 건전지로 마우스 고장날 때까지 한번도 안바꾸고 사용했어요! 건전지 따로 안사도 되서 편했습니당)
6. 제조일자 최근 제품으로 옴(2021년이랑 2022년 둘 다 한두달 안쪽으로 생산된 제품으로 와서 좋았어요. 제조된지 오래된 제품은 아무래도 문제가 될 가능성이 더 크거든요)
7. 디자인 깔끔!(아무것도 없는 화이트라 예뻐요)

단점:
1. 포장이…음 거의 다뜯어져서 왔더라고요..?(이건 쿠팡측의 문제인거 같기도)
2. 아무래도 가격이 저렴하다보니 마우스 한번 사서 오래오래 쓰실분들은 돈 좀 더 주고 좋은걸 사시는게 좋을듯도 하네요(1년3개월 정도 쓰니까 가만히 있어도 마우스가 한쪽으로 계속 내려가요…ㅠ)

단점보다는 장점이 훨씬 많아서 저는 재구매 했습니다! 모두 좋은 선택하세용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게이밍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성능은 좋았지만 동글이가 너무나 커서 휴대할 땐 뽑아서 따로 어디 넣어가야하니까 잃어버리기도 쉬울 것 같고, USB-C에 연결하면 외부에 나가면 충전을 못하는 상황이었어요. 노트북에 USB-C포트가 1개밖에 없어서요. USB-A에 연결하려니 그럼 유선 마우스가 되잖아요. 참 이렇게밖에 못 만드나 싶어 스트레스가 가중되다보니 그냥 일반 무선마우스 적절한 걸로 하나 주문했습니다. 홈플래닛은 쿠팡 PB상품인데 쿠팡 자체브랜드는 잘나가는 제품을 다 벤치마킹해서 나오기 때문에 기본은 하는 것 같아요. 생각보다 무게감없이 가벼웠고요, 배터리 AA로 작동됩니다. 배터리없는 충전식 마우스는 의외로 참 불편하더라고요. 집에 AA 건전지 쓸 데가 없어서 잔뜩 쌓여있었는데 잘 됐네요. 클릭감은 어디 카페트 위를 구두 신고 걸을 때와 비슷한 그런 느낌? 소음도 적고 부드럽네요. 마우스 속도는 컴퓨터 설정에서 빠르게 조절해주니까 게이밍 마우스 못지않게 빠른 속도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너무 납작하지 않아 사용감도 좋았어요. 가격도 착하고 쓸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저소음홈플래닛무선마우스블랙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