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KF94 황사방역 마스크 대형 (레귤러핏), 화이트, 100매, 1개

탐사 KF94 황사방역 마스크 대형 (레귤러핏), 화이트, 100매, 1개

15,490 원

  • 유통기한: 2025-09-14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용도: 황사마스크
  • KF 등급: KF94
  • 마스크 사용연령: 대형
  • 총 수량: 100개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탐사 데일리 보건용 마스크 KF94 ,대형,10매 지퍼백,10개
인증/허가 사항 의약외품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주)케어플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탐사 KF94 황사방역 마스크 대형 (레귤러핏), 화이트, 100매, 1개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코로나는 언제 끝날지…내돈으로 마스크 사는날이 없길 바랬는데 사네요..^^;;;; 그동안은 직장에서 줘서 안샀는데 이제 안주네여TT 마스크 직원한테 돌리는 돈도 만만치 않겠죠? 여튼 다양한 마스크를 써본 사람으로써 평가 드리겠습니다..

우선 전 하루종일~ 마스크하는 직업입니다 진심 밥 먹을때 빼고는 뺄수가 없어여…아침에 출근부터 생각하면 평균 15시간?정도 착용한답니다..

냄새 : 제가 후각이 예민하여..미세한 냄새도 안좋아하거든요? 하물며 마스크는 바로 코와 입이니..가끔 기계 섬유질향? 느껴지면 못 쓰는데 요건 없네요~

사용감 : 성인 평균 여자입니다..그냥 보통~ 크지도 작지도 않은 평균여..하루종일 할 때 귀 안아파요 가끔 귀가 쓸리는 느낌있는게 있어요~요건 그건없네요~

재질 : 살짝 얇아요~제가 그동안 썻던거에 비해 딱 잡을때 두께감이 작다? 느낌 한여름에 써도 좋겧다~하는 느낌여.. KF94가 얇고 가벼우니 더 좋네요~ 한여름 두꺼운 마스크 진심 힘들더라고여TT 그래서 여름엔 그냥 마스크 했거든여..아무 보호 안되는 그거요~^^; 이거 알았음 이거 쓰는건데요ㅋㅋㅋ

포장 : 뽑아쓰는 이어서 봉지에 50개씩 묶음 포장이예요 상자는 바로 버리고 비닐채로 꺼내서 쓰고있어여~휴대할땐 지퍼팩에 넣어서..하나씩 개별포장은 솔직히 환경오염 걱정되여 비닐쓰레기가 한가득~어짜피 집에서 쓸꺼면 전 이렇게 묶음포장 된게 좋은 것 같아여~

가격대비 훌륭한 마스크 만난것 같아여~ 일주 써봤는데 냄새도 귀아픔도 없어여~ 단! 별하나 뺀건..마스크 선 주변에 뽀로지? 같은게 올라왔어여..일주일내 바꾼건 마스크밖에 없는지라…보니깐 코 옆 볼까지..선을 중심으로TT 새 마스크 적응중인가봐요~그래서 별하나 뺍니다..제가 평소 뽀로지 나는 피부는 아니지만 환절기나 바람심하게 쐬거나 하면 얼굴 당기면서 나거든여..연고바름 사라질것 같은정도 올라온거랍니다..피부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 탐사 마스크
KF94 레귤러핏, 화이트로 구입했습니다.
3년 가까이 마스크를 써오다 보니 제 나름대로 마스크 고를 때
중요하게 생각하는 기준이 생겼는데
첫 번째가 쓰고 있을 때 귀가 아프지 않아야 할 것.
두 번째가 말할 때 입술에 마스크 소재의 잔털이
느껴지지 않아야 할 것.
이 두 가지가 저한테는 가장 중요하더라고요.

⭕ 티슈처럼 뽑아쓰는 형식입니다.
후기를 보니 예전에는 10장씩 벌크로 들어있는 거 같던데 최근에
리뉴얼된 거 같습니다.
하루에 2-3장씩 쓸 때도 있는 저희집 아들이 비닐 분리수거를
잘 안 하기 때문에 쓰레기가 발생하지 않는 티슈 형식이 좋은 거
같습니다. 다만, 외출할 때 여분의 마스크를 챙겨야 할 때는 조금
불편하네요.

⭕ 피부가 예민한 편이어서 입술이 닿는 마스크 표면 안쪽에 잔털이
느껴지면 끼고 있는 시간 내내 신경이 온통 거기에
쏠려서 신경이 예민해지는 예민보스입니다.
받자마자 그날 쓰고 외출하고 왔는데요 마스크 안쪽 표면이 매끈해서
입술이 간질이거나 하는 게 없어서 좋았습니다.

⭕ 밴드
귀에 거는 밴드 부분 역시 부드럽고 잘 늘어나는 재질이어서 마스크 쓰고
있는 동안 귀가 편안했습니다.

⭕ 두께
개인마다 다르게 느끼시겠지만 제 기준으로는 보통 두께라고 느껴졌습니다.
날씨가 추워지면서, 마스크를 쓰는 게 힘들었던 여름과는 다르게 조금 도톰한
게 오히려 찬 바람을 막아주고 좋더라고요.
지금 계절부터 쓰기 딱 적당한 두께라고 생각합니다.

⭕ 사이즈
대형 사이즈이지만 엄청 넉넉하게 나오진 않은 거 같습니다.
자칭(?) 얼굴이 작은 편인 저와, 얼굴에 살이 없어서
대형 마스크 양쪽 끈에 매듭을 묶어서 껴야 했던 저희집 중학생
아들에게는 사이즈가 편안하게 잘 맞습니다.
저희 집 남편이 쓰기에는 마스크가 조금 작아요.
남편 얼굴을 넉넉하게 가려 주지도 않은 뿐더러 끈도
살짝 조이더라고요.

⭕ 총평
말할 때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는 거랑, 마스크 안쪽 표면에 간질이는
털이 안 느껴지는 점, 귀가 아프지 않은 점이 제일 만족스럽네요.
KF94 마스크인 것 치고는 숨쉬기도 편안한 편입니다.
뽑자마자 쓰면 냄새가 조금 나지만 사용설명서에 쓰인 대로
마스크를 펼쳐서 서너번 크게 흔들어 쓰면 괜찮습니다.
장당 가격이 저렴한 편이라, 저희 집처럼 마스크가 조금이라도 더러워지면
새 걸로 바꿔쓰는 아드님 혹은 따님이 있는 집에서 사용하기에 괜찮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꼭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안녕하세요. 쿠팡리뷰어 일산서구민 입니다.

탐사 KF94 황사방역 마스크 대형 레귤러핏 블랙 100매에 대한 상품평을 작성하여 보겠습니다.

이 마스크를 사용해본 이후로, 저는 꾸준히 이 KF94만 구입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사다둔 마스크를 다 쓰게되어, 오랜만에 재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성격이 매우 까다롭고 예민해서, 마스크가 조금만 불편해도 안쓰고 갖다버리는데, 이 마스크는 착용감이 너무 편하고 만족스러워서, 제돈주고 제가 계속 사다쓰고 있습니다.

이 마스크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착용감이 편하다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재 우리아가와 함께 소아병동에 두 달 넘게 입원하고 있습니다. 입원 전 물론 PCR검사를 하고 들어오지만, 병동안에서도 무조건 마스크를 항상 착용하고 있어야만 합니다. 병원에서 하루종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야 하는 상황이라, 반드시 착용감이 편해야만 하는데, 이 마스크는 정말 편하기 때문에, 제가 지금도 착용하고 있습니다.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귀가 아프지 않은 점이, 가장 마음에 쏙 듭니다.

아무리 좋은 마스크라도, 귀가 아파버리면 아무런 소용이 없습니다. 마스크 쓰고 귀아파 보신 경험이 다들 있으실텐데, 귀가 땡겨서 아프면 머리까지 아프고 정말 힘이 듭니다. 하지만 이 마스크는 하루종일 제가 쓰고 있어도, 귀가 전혀 아프지 않기 때문에, 이 점이 진짜 제일 마음에 듭니다. KF94중에 이렇게 귀 안아픈 마스크는 이것밖에 없을 겁니다.

대형에 레귤러핏으로, 왠만한 성인남성 얼굴에도 아주 잘 맞을 겁니다.

제가 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는 첨부사진과 같이, 성인남성 기준으로도 넉넉하게 아주 잘 맞습니다. 그렇다고 오버핏 까지는 아니지만, 일반 스탠다드핏 정도로, 얼굴이 아주 큰 사람이 아닌 이상은, 대부분 잘 맞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제 쿠팡 프로필 사진도 이 마스크를 쓰고 찍은 사진이며, 지금도 이 마스크를 쓰고 있는데, 잘 맞고 좋습니다.

3D구조의 마스크로,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마음에 쏙 듭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2D구조인 새부리 마스크는 턱스크 하기가 힘들어서, 별로 안좋아합니다. 그래서 턱스크 하기에도 편한 3D구조의 마스크를 선호합니다. 마스크를 끼고 있다가 잠시 음료를 마실 땐, 턱에 잠시 걸치게 되는데, 3D구조인 이 마스크는 턱스크도 편하게 잘 됩니다. 턱스크가 편한지 여부도 실제로 중요한 부분입니다.

Black 인쇄상태가 완벽하게 잘 빠져서, 깔끔하고 보기도 좋습니다.

검은색 KF94를 보게되면, 가끔 인쇄가 듬성듬성 덜 되서, 블랙 마스크 사이로 하얗게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블랙마스크는 인쇄가 덜 된 부분이 있어서 보기가 싫은데, 이 마스크는 깔끔하고 완벽하게 블랙인쇄가 잘 빠져 있습니다. 그래서 좀 더 스타일리쉬해 보이기도 하고, 멋지게 보인다고 생각합니다.

한 봉지에 10개씩 들어있으며, 10봉지가 들어있는 구성 입니다.

낱개 개별포장이 아닌, 10개씩 1Pack 포장이라, 이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 기준으로는 한 봉지에 10개씩 들어있으니, 마스크를 넉넉하게 챙겨가지고 다닐 수도 있고,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물론 한 장씩 꺼낼 때에는, 부득이하게 끈끼리 겹쳐져서, 딸려오는 부분이 있으나, 요령껏 살살 빼면 전혀 문제될 게 없습니다.

우리 쿠팡 이용자 여러분들께도, 탐사 KF94 Regular fit 마스크를 추천 드립니다.

지금 이 마스크는 쿠팡에서 가장 인기있는 마스크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꾸준히 구입한다는 건 다 이유가 있는 것 입니다. 이 마스크를 써보시면 절대 실패 없으니, 저를 믿고 한번 착용하여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저의 솔직한 구매후기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오며, 그럼, 이것으로 이번 Review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탐사KF941개마스크(레귤러핏)100매대형황사방역화이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