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페스룸 반려동물 힐링 브러쉬, 혼합색상, 1개

쿠팡 페스룸 반려동물 힐링 브러쉬, 혼합색상, 1개

20,400 원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페스룸 힐링 브러쉬
인증/허가 사항 해당없음
제조국(원산지) 한국
제조자(수입자) 페스룸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페스룸 반려동물 힐링 브러쉬, 혼합색상, 1개 상품 구경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구매제품 : 페스룸 반려동물 힐링 브러쉬, 혼합색상, 1개
*구매 가격 : 20,400
* 배송기간 : 1일(주문 후 다음날 바로 왔습니다.)

골든리트리버, 폼피츠, 포메라니안 2마리까지 총 4마리 다견가정으로 댕댕이들의 사막 풀덩어리마냥 굴러다니다가 커지는 털들을 직접 수집하려 구매했습니다!

#페스룸 #브러쉬 #효과는 #탁월했다

실험삼아 요새 털갈이 중인 골댕이를 몇번 빗질해봤는데… 어우… 진짜 무슨 강아지 털가죽 다 벗겨내는 줄 알았습니다ㅋㅋㅋㅋㅋ
댕댕이들도 안아파하는거보니 주인님들 합격도장 쾅쾅!

거짓말 하나 안하고 골댕이 털 빗겼다가 포메 두마리 나왔습니다ㅋㅋㅋㅋ

수확이 아주 성공적이에요!!
여러분 두번 사세요, 열번사세요!!
그냥 사셔요 너무 행복하네요♡

덕분에 바닥에 굴러다는 스노우볼들이 확연히 줄었어요 ♡:D♡
페스룸 만쉐이!!!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견종 : 보스턴테리어 7살
털빠짐 : 사계절 내내 털을 뿜고 다님. 숨만셔도 털이 우두두둑(수의사님 표현ㅋㅋ)

키워보신분은 알테지요. 보스턴테리어 털빠짐은 말로 다 할수가 없어요. 집안전체가 털 밭입니다..ㅠㅠ
뭐 다른걸로 빗겨도 보고 목욕시켜서 털을 미리 빼보기도하고,
멍뭉이가 돌돌이를 좋아합니다..ㅋㅋㅋㅋ 그래서 등쪽으로 돌돌이를 밀어주면 그냥 스티커가 시커멓게 됩니다..
이러다 안되겠다 싶어서 크게 거부감없고 힐링?된다고 소문난 페스룸 브러쉬를 알게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첨에는 약간의 흠칫 놀람? 하지마라고 멍뭉이가 손으로 저의 손으로 누름..
아랑곳 하지 않고, 힘주지않고 그냥 지나가듯 스다듬듯 빗엇더니 가만히 있음.

몇번 빗어보고 안쪽을 보니 다른빗들은 바닥으로 털이 떨어지는데 실리콘 돌기 안쪽에 다 붙어있더라구요
단모종한테도 이 효과가 될까 의문이었는데 확인하게 되는 순간이었습니다.
그래서 목욕할때도 빗고, 목욕하고나서도 빗고 수시로 빗어요 ㅋㅋ

멍뭉이빗치고는 가격이 살짝있는 편이지만, 멍뭉이가 만족한다면 이 정도는 뭐~
보스턴테리어 견주님들 꼭 구매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1. 구매를 결정하게 된 계기
– 처음 같이 살게된 고양이입니다. 집사 마음으로, 고양이 털 관리가 그렇게 중요할까 싶어 항상 아침 저녁으로 물티슈로 닦아주었어요. 그러다 고양이가 똥 싸는 광고를 보았는데 밑져야 본전이다 싶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 첫인상
– 일반 빗처럼 보이나, 빗이 고무처럼 되어 있어서 유연성이 되게 좋아 빗질할 때 반려묘가 아파하지 않을 것 같아서 첫인상은 되게 좋았습니다.

3. 사용법
– 물 묻혀준 후, 살짝 털어서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천천히 빗질하면 돼요.

4. 구매후기
– 사실은 후회하고 있습니다. 너무 늦게 산 걸 후회하고 있습니다. 냥이가 이렇게나 좋아할 줄 몰랐어요. 대자마자 그릉그릉 거리면서 더 해달라고 쫄쫄 따라다니는데 이제는 물티슈 대신에 아침 저녁으로 매일 털 관리 해주어야겠습니다.ᐟ 오늘에서야 털관리는 집사에게 중요한 것 뿐만 아니라 주인님이 이렇게 좋아하니 뿌듯하네요.

5. 아쉬운 점
– 처음 사용했을 때에는 사용법을 제대로 안 읽어보고 했기 때문에 물을 안 묻힌 상태에서 사용하면 털 날림이 심했으나, 특성이 고무여서 그런가 모르겠지만 물 묻히면 털은 바로 잡아줍니다. 다만.ᐟ 너무 아쉬운 점은 빗질 하면 꼬리 쪽에 남아있는 잔여털이 제대로 빗겨지질 않아 떼줘야 합니다 안 그러면 집 땅바닥 폭망해요 ㅠㅠ

6. 추천 하나 안 하나? 별점이 4개인 이유
– 추천합니다.
– 집사는 4점, 주인님은 5점 줍니다.ᐟ.ᐟ.ᐟ
– 집사도 물론 별 5개 만족합니다 ㅠㅠ 그래도 아쉬운 점이 컸어요. 아무리 기능이 좋다고 해도 털 마무리처리는 해결해줄 순 없겠죠? 죽은 털 관리한다고 해주는 건데 꼬리에 남은 털이 이리저리 흩어지는 모습을 보니 마음 아프네요 언제 다 치워… 그래도 주인님이 5점을 주셨으니 집사의 의견을 담아 4점.ᐟ

후기 더 읽어보기

1개힐링반려동물브러쉬페스룸혼합색상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