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홈 베이직 차렵이불, 차콜+그레이

코멧 홈 베이직 차렵이불, 차콜+그레이

19,890 원

  • 사용계절: 사계절용
  • 색상계열: 그레이계열

상품 설명

제품 소재 폴리에스터
색상 차콜+그레이
치수 150*200cm
제품구성 차렵이불 슈퍼싱글 1개
제조자(수입자) 에코프리미어
제조국 중국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1. 이염의 원인이 되므로 단독 세탁하세요.
2. 30ºC 이하의 찬물에서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손세탁해 주세요. (세탁기 사용시 제품의 변형이 생길 수 있습니다.)
3. 울 코스의 세탁기 사용이 가능합니다.
4. 드럼세탁기 사용 시 열건조는 피해주세요.
5. 염소계 표백제는 사용하지 마세요.
6. 세탁 후 바닥에 뉘어서 그늘에서 말리세요.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코멧 홈 베이직 차렵이불, 차콜+그레이 상품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리뷰 ★ 5개 줄 정도로 만족스러운 제품이 너무 오랜만이라 신남 주의 바라요.

간절기 이불은 다 코멧 제품으로 바꿔야겠네요!! 가성비 역대급 짱입니다.
솔직히 여름엔 거의 인견이불을 사용하고,
겨울엔 두툼한 이불 or 극세사 이불을 쓰다 보니까 차렵이불은 생각도 안했봤거든요.

코멧 제품 중에 3, 4단 선반 두 제품을 너무 만족스럽게 쓰고 있어서
가끔씩 코멧 제품을 구경하는데 엊그제 아이쇼핑 중에 차렵이불이 너무 눈에 띄는 거에요.
근데 또 가격도 너무 저렴하길래 에이~ 속는 셈 치고 한번 사보자! 하고 구매했어요.

일단 정말 정말 생각했던 것보다 아주 만족스러워요.
주문한 다음날 바로 문 앞에 있는 배송 속도부터, 세탁하려고 뜯었더니 진공포장이 되어있는 포장 상태!
제품 관련 설명서를 꼼꼼히 읽어보고(세탁 방법이 기호로 나와 있습니다!)
진공포장을 찢어서 제품을 직접 확인해봤어요.

◎ 구성은 베이직 차렵이불(색상 양면 사용 가능) 이불 단품이에요.

◎ 색은 화면과 상이한 부분 없이 진그레이, 밝은그레이 2가지 색을 양면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 촉감과 바느질, 마감 미쳤어요 이건 2만원으로 나올 수 있는 퀄리티가 아니라고 생각해요.

◎ 세탁 후 건조기에 돌려도 변형 없이 보들보들한 촉감 유지되서 너무 좋아요.

◎ 집에 침대만 3개라 이불 한번 맞추면 부담이 심했는데, 가격 너무 착하네요.

너무 좋은 제품이라 ★ 5개가 최대라는 점이 좀 아쉬운게 아쉬운 부분이에요.
웬만한 이불 전문 브랜드에 빛춰도 손색없네요.
기대에 부흥하듯 너무 만족스럽고 재구매 의사도 ★★★★★ 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봄이되서 겨울이불보다는 얇은 이불을 찾아서 샀는데 너무 좋아요 ~! 쇼파에 놓고 사용하려고 구입했는데, 사이즈도 넉넉해서 편히사용할 수 있을것같아요. >.<
신혼집 침대가 퀸Q사이즈인데, 슈퍼싱글크기인데 나름 커서 간간히 침대에서 사용해도 괜찮을것같아요.
가격이 착해서 사실 기대는 많이 안했었는데 받자마자 덮고 있었는데 얇은 원사로 되어있고, 보들보들 면소재가 가볍고 따뜻해서 요즘같은 간절기에 덮기 딱이에요!! 양면인것도 만족스러워요.
쿠팡배송이다보니 역시나 빠르고, 포장도 꼼꼼하게 진공포장되어서 와서 너무 좋았어요 ~~ 사진엔 이불 빵빵 포장처럼 보이는데 포장뜯던중 찍은사진이라 실제로는 진공포장으로 도착해요. 전체적으로 만족한 구매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겨울동안 무거운 이불 덮으며 꾹꾹 참다가 봄도 됬겠다 새이불 구입했어요. 이중컬러도 마음에 들고 가격도 좋고 리뷰도 좋아서요. 압축배송되었고 간편하게 뜯어봤구요. 일단 촉감이 너무 부드럽고 가벼워서 놀랬어요.. ㅋㅋ 침대에 깔아봤더니 컬러도 모던하니 이쁘구요. 진한 그레이 컬러 부분이 질릴쯤에 뒤집어서 밝게 사용해도 좋겠어요~ 세탁한 후에 헐거워지지 않고 그대로 포근하니 솜이 살아있더라고요 어쨌든 가볍고 부드러워서 꿀잠 잤어요. 완전 만족이에요!!!! 굿굿굿.

후기 더 읽어보기

차콜그레이코멧베이직차렵이불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