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펫 고양이 쇼파 스크래쳐, 평판형, 1개

코멧 펫 고양이 쇼파 스크래쳐, 평판형, 1개

10,990 원

  • 캣닢 포함여부: 캣닢 포함
  • 구성: 본품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코멧 펫 고양이 쇼파 스크래쳐 평판형
인증/허가 사항 해당사항없음
제조국(원산지) 중국
제조자(수입자) HUZHOU FPT PET PRODUCTS CO.,LTD.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코멧 펫 고양이 쇼파 스크래쳐, 평판형, 1개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일단배송왔을때 비닐로와서 놀람 스크래쳐라 박스로올줄알았거든요..아니나다를까 끝에 3~4군데 찍혀있음.. 근데빨리 쓰게해주고싶은맘에 그냥반품안하구 씀
스크래쳐는 안하고 가끔올라가서 쉬기만해요 ㅠ
지금 5개월에 몸무게 2.9~3키로 정도 되거든요 근데 가로가 생각보다 좁은듯..? 가운데 앉아있음 궁뎅이가 삐쭉나옴..ㅋㅋㅋㅋ
평소 쓰던건 네꼬모리인데 살짝 곡선형이라 그건 겁나긁어대고 지금거의다 헤져서 이번엔 딴거사볼까? 하구 푹파진 곡선형으로 사본건뎅..
전에껄 다시사줘야할지..
아님이거 하나 더사서 이어붙어줘야하나 고민중임..

스크래쳐 자체는 네꼬모리가 좀더 넓이가 넓고 촘촘해 긁어도 부스러기가 잘안나옴 (단점은 가벼워서잘밀림)
코멧제품은 좀 더 묵직해서 좋고 길이가좀더 김 (넓이가좁고 아직안긁어서 모르겠지만 네코모리보단 부스러기나올듯..?)

일주일후기
지금엄청 잘긁어요! 사이드 빡빡 긁고 벽에붙여줬더니 더 편한지 잘쉬네여!!
배송중 찍힘만 없었음 좋았을듯ㅠㅠ

10일후기

별점3점이였는데 5점으로바꿉니당!!

좁아보여 하나더샀어용 이어붙여주려구 새로산건 박스포장에 긁힘없이 잘왔어요! 근데 색이랑 높낮이가 좀안맞더라구요..같은건디..양면테이프로 어찌저찌 붙여서 평평하게 해주니 박박긁고 잠도자고ㅎㅎ 원래캣타워나 침대에서 잤는데 요즘 스크래쳐에서만 자요ㅋㅋㅋ넘좋아해요 저희냥이 최애스크래쳐 됐어요 담에 또 구매하러올게용 한번에 2개씩 구매하는게 나을꺼같아요 지금은3.2~3.3키로에용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이번에 리뷰할 제품은 "코멧 펫 고양이 쇼파 스크래쳐, 평판형, 1개" 입니다.
고양이들에게 스크래쳐는 필수품 중에 하나입니다. 이 제품 스크래쳐만 열번도 넘게 주문 하였어요.
고양이들 긁는 습성때문에 필요로 하며, 일단 스크래쳐는 고양이에게 스트레스를 해소하는데 도움이 되고, 오래된 발톱을 다듬고 제거해 주어 고양이들에게 새 발톱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저희 집에 키우는 초롱이는 스크래쳐가 너무 편안한지 잠을 잘때도 스크래쳐 위에서 자고 있답니다. 스크래쳐 위에서 잘때 모습 보면 완전 귀엽죠. (스크래쳐는 고양이들에게 편안한 휴식공간 같은곳이죠)
보통 고양이 긁는 습성때문에 벽지, 쇼파, 가구 할것없이 이곳저곳 파손되는 경우 있는데, 고양이 집사님들께서는 동의 하시겠지만 곳곳에 스크래쳐를 설치해두면 뜯김 방지에도 효과를 볼 수 있지요
가로 50센티, 세로25센티, 높이13세티이며(보통크기의 성묘인 냥이들이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기에요), 제조일자나 유통기한을 필수적으로 확인하는 습관이 있는데 2022년 8월 최근 제조일자로 확인이 됩니다.
고양이들에게 마약인 소량의 캣닢가루가 있어서 스크래쳐에 잘 적응 할 수 있는데, 저희 집 고양이 초롱이는 늘 사용하던 스크래쳐여서 그런지 캣닢가루 없이도 새 스크래쳐를 보면 너무 좋아합니다.
요즘 주변에 고양이를 키우는 집사님들이 많이 생겼어요. 서로 sns메신저로 고양이 사진이나, 용품들에 대하여 소통도 하며, 그중 제가 매번 코멧 스크래쳐를 사용하면서 심지어 한번씩 지인 집사들에게 선물까지 해주는 스크래쳐입니다.

특히 외출 나갔다가 돌아왔을때 제가 너무 반가운지 저희 집 고양이 초롱이는 스크래쳐 위에서 신나게 빡빡 긁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한달에 한번씩 주문하는 이유는, 고양이들에겐 청결유지상태가 건강에 상당한 도움이 되고, 저 또한 지저분한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하루에 두번 정도는 꼭 청소 하는 편이거든요. 그래서 사용 후 한달 정도 지났을때는 되도록 교체를 해주려고 합니다.

다음번에도 추가 구매할 예정이고, 제 리뷰는 여기서 마무리 할게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우리집 고양이 초롱이에게 침대같은 스크래쳐

안녕하세요 집과 사무실에서 고양이를 10년 동안 키우고 있는 고영희 집사 구미멋남입니다. 여름휴가 시즌이 시작되었는데, 다들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저도 금일부터 휴가인데, 갑자기 여름 감기에 걸려서 계획되었던 휴가와 다르게 보내게 되어 아쉽게 되었어요ㅠ 아~여름에 감기라니~ 그래도 휴가라 쉴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제가 늘 주문하고 있는 스크래쳐가 있어요. 고양이에게는 필수템인 스크래쳐인데 특히 우리 집 고양이 초롱이가 낮잠을 자주 자는 곳으로 "코멧 펫 고양이 쇼파 스크래쳐, 평판형,1개"를 주문하였습니다. 동일 제품 스크래쳐 주문횟수가 너무 많아서 이젠 기억도 안날만큼 많이 주문하여 사용하였죠. 동영상 보시면 느껴지시겠지만, 초롱이는 새 스크래쳐 보면 완전 좋아해서 비비고 빡빡빡 긁고 합니다. 집사님들은 잘 아시겠지만 고양이들에게 꼭 필요한 스크래쳐는 고양이 근육을 풀어주어 안정감을 느껴 스트레스 해소가 되며, 오래된 발톱을 제게해 주어 발톱관리가 가능하고, 무엇보다도 집안에 있는 가구,쇼파,벽지 등의 파손을 방지 할 수 있어요(저 같은 경우에는 집안 이곳 저곳에 스크래쳐 나두고 사용하고있죠)
스크래쳐 첫 사용시 고양이가 잘 적응하도록 캣닢가루를 뿌려주면 고양이들이 완전 좋아합니다. 평판형 사이즈는 50*25*13센티이며, 초롱이한테는 놀이터이자 낮잠을 자며 쉴 수 있는 공간이죠. 제가 외출하였다가 돌아오면 늘 스크래쳐 위에서 빡빡 긁으면서 저를 반겨주죠(아마 집사님들은 다들 공감하시지요?)
한번씩 주변 고양이 키우는 지인들에게 스크래쳐 선물 해주면 정말 고마워 합니다. 저는 아침 저녁으로 매일매일 청소하고 스크래쳐에 끼어있는 털이나 찌꺼기들을 정리하는데도, 초롱이에게 최상의 컨디션 상태를 유지해주기위해 한달에 한번정도는 동일 제품으로 주문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추가 구매 할 예정입니다.
동영상 보시면 스크래쳐 개봉부터 초롱이가 긁는모습까지 볼 수 있어요

제 리뷰는 여기까지이며, 구매하시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음합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늘 건강 잘 챙기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1개평판형고양이쇼파스크래쳐코멧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