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싱크대 배수구 거름망, 500p

코멧 싱크대 배수구 거름망, 500p

10,990 원

  • 출시 연도: 0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코멧 싱크대 배수구 거름망, 500p
재질 폴리우레탄, 폴리에틸렌
구성품 거름망 500개입
크기 거름망 사이즈 11*8cm
출시년월 2014년 3월
제조자(수입자) Beijing Hanfen Commodity Co., Ltd.
제조국 중국
수입신고 문구 여부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코멧 싱크대 배수구 거름망, 500p 상품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싱크대 거름망 없으면 싱크대 배수구 틈 사이사이에 음식물이 다 끼고 음식때도 잘 생겨서 청소하는게 엄청 힘든데요.
이 거름망 하나만 있으면 배수구 청소가 엄청 쉬워집니다!!!

거름망이 생각보다는 크기가 작아요.
저희집 싱크대에 끼면 망이 밑에까지 내려오진 않고 살짝만 걸쳐져있어요. (사진첨부했어요)

그래서 이 거름망은 원룸이나 오피스텔같은 작은 싱크대 배수구에 사용하는게 가장 적합할 것 같아요.
저는 그래도 이것도 좀 타이트하긴 하지만 끼워지긴하고 음식물이 어느정도 많이 차도 망이 벗겨지거나 하진 않아서 잘 사용중입니다.

다음에 구매할때는 이것보다는 좀 큰 사이즈가 있으면 그거로 구매할 것 같아요.
이 망은 낄때 좀 늘려야? 껴지는데 힘조절 잘못하면 찢어질 수 도 있어요.

그리고 이 거름망을 사용하지 않으면 배수구 틈사이로 음식물이 빠지면서 하수구가 막힐 수도 있는데 그것도 방지 해줘서 좋아요.
하수구에 음식물이 많이들어가면 냄새도 나고 막혀서 물이 잘 안내려가거나 역류하면 큰일이거든요.

이 거름망을 거의 1~2일에 한번꼴로 꼭 갈아주는데요.
매일 갈아준다고 해도 500일은 쓰겠네요.
1년반정도는 충분히 쓰는 양 이에요.
저희집처럼 2일에 한번 갈아줄때도 있는경우 최소 2년은 충분히 쓸 것 같아요.
양이 많아서 공간은 좀 많이 차지하지만 저렴하게 구매해서 든든하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작은 음식물 쓰레기들(특히 고춧가루, 양념 그리고 기름때ㅜㅜ) 스텐망에 자꾸 끼여서 짜증났는데 배수구 거름망 한장 씌워주니 훨씬 편해졌어요.

설거지 할 때 마다 스텐망이랑 안쪽까지 과탄산소다 들이붓고 뜨거운물 부어주는데 그러다보니 고춧가루랑 양념을 수세미질 않고 떼어내려니 음식물통이나 봉지에 땅땅땅 때려서 털다가 플라스틱은 부러지고, 스텐 우그러지고….물론 잔찌꺼기때문에 거름망 아래 배수구 속은 더 빨리 더러워지고…
그런데 요 작은 스타킹 재질 양파망 같은 거 하나 쫙 땡겨서 끼워주니 다 걸러주네요. 설거지 끝나고 촥 빼서 버리기만하면 스텐망에는 찌꺼기가 안끼어있으니 탕탕 때릴 일도 없고, 탈출해서 내려간 놈이 없으니 때도 덜 끼어 과탄산소다 들이붓기도 3~4일에 한번만 해줘도 깨끗해요.

욕실 배수구망에도 씌워줬어요. 잘 늘어나니 네모에도 딱 맞네요. 손으로 머리카락 빼는거 싫었는데 약간은 편해졌어요 ㅋ

처음엔 생분해 썼는데 그것도 마찬가지 음쓰랑 같이 버리지 못하고 빼서 소각용쓰레기 봉투에 버리니 어차피 차이가 없어서 요 제품으로 갈아탔어요.
가성비 2.5배 상승♤
플라스틱 사용량 줄이려고 장바구니 쓰고, 삼베 수세미 떠서 쓰고, 루파수세미 쓰는데…요건 포기가 안돼요. 다 걸러서 내려보내니 수질오염은 확 줄었 켘-_-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싱크대 배수구 거름망을 한번 써보니 끊을수가 없네요ㅎ

특히 저는 요리를 많이 해서 확실히 거름망을 쓰는게 싱크대 위생에도 좋고 설거지후 뒷처리하기에도 좋더라구요!

문제는 이것저것 써봤지만 딱 마음에 드는 망은 찾지 못했어요ㅡㅜ

✅이 제품은 생분해 되진 않지만 망 끝에 조임부분이 마음에 들어 구매했어요.

✅갯수도 워낙 많아 가성비로 좋겠다 싶었구요.

✅아주 쭉쭉 늘어나고 조임부분도 적당히 잘 조여주더라구요.

⚠️문제는 촘촘하긴 라지만 너~~~무 얇고 잘늘어나 음식물이 조금만 쌓여도 망 구멍들이 늘어나든 찢어지든 해서 고춧가루나 고추씨같은 작은 입자들은 새더라구요. 그럼 이중으로 또 청소해야하니 거름망 쓰는 이유가 없다는..흑

✅그래서 두장씩 씌워보니 이중으로 걸러져서 안새요!

갯수도 워낙 많고 빨리 쓰고 또 딴 제품을 시도해볼꺼라 두개씩 쓰는것이 정답입니다~

⭕️크게 추천드리진 않지만 가성비로 막 쓰겠다 싶으신분들은 써보셔도 될것같아요.

♥️저의 내돈내산 솔직후기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도움이 돼요를 눌러주세요. 저에게 큰 힘이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코멧거름망배수구싱크대500p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