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블랙, 1개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블랙, 1개

8,830 원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동일모델 출시년월 2016.07
KC 인증 필 유무 (자동차관리법에 따른 자기인증 대상 자동차부품에 한함) 해당없음
제조자(수입자) 카템팩토리㈜ / 카템팩토리㈜
제조국 중국
크기 컨텐츠 참조
적용차종 전차종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블랙, 1개 구매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집에 세컨 차로 중고차 한대를 구입했어요.
주로 딸아이와 제가 끌고 다닐것 같은데 아무튼 전화번호를 두개를 정착 할 수 있어 좋구요 번호 선택시 삼각대를 가볍게 돌려서 세팅되는것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자석으로 되어있어 숫자 붙이고 떼기가 쉽고, 손재주가 없어도 숫자판 13개만 붙이면 사이즈도 딱 적당하면서 운전시 방해없이 고급스러운 주차 번호판이 완성됩니다.

저희는 차에 대시보드를 깔아서 주차 번호판이 붙지 않을까봐 걱정했는데 제품에 붙어있는 고정 스티커를 떼지 않고도 대시보드 구입시 고정용으로 준 3M 원형스티커 두개로도 고정이 잘 되더라구요.

여분의 숫자 자석이 많이 남아서 나중에 전화번호 변경이 있어도 조정이 가능하네요 ㅎㅎ

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또렷하게 식별 가능 선명한 야광 주차 알림판이라고해서 집에서 이불 뒤집어 쓰고 확인했더니 숫자 발광 잘 되네요 ㅎㅎ

고급지고 세련된 디자인에 가격까지 저렴해서 너무나 좋은 주차 번호판입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자석판에서 고무 냄새가 좀 심하네요 ㅠㅠ
하지만 모든면에서 괜찮은 제품이라서 주차번호판 구입 고려하시는 분이라면 구입 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카템 듀얼 시크릿 주차 번호판
주차번호판번폼 1개 , 숫자판 2개
제품구격 : 119 X 20 X 23 (MM)

-. 최대 2가지의 번호를 입력할수 있으며 , 회사 업무 차량 혹은 부부등 공용으로 차량을 사용하는 경우 아주아주 편리합니다.

총 3가지 면으로 두가지 번호가 가능한 2명 , 또 누출방지 기능으로 마지막 1면은 제품로고가 비치되어있어 돌려가면서 사용가능합니다.

-. 야광주차알림판(어두운 곳에서도 밝고, 또렷하게 식별가능)
-. 자석형 숫자 패널로 원하는 번호로 손쉽게 설정
(10가지 숫자를 8SET 제공하여 듀얼 주차번호판에 충분히 사용가능)

부착면
– 3M양면테이프로 고정가능(제 차량 데쉬보드는 약간 오돌오돌한 면이라서 처음부착하고 완벽하게 부착되는 느낌은아니었습니다.)

제품크기
가로 , 세로 , 높이
119MM X 20MM X 23MM
재질 PC, ABS 외

자석타입으로 번호조합시 간편하게 부착가능합니다.
이게 가장편했습니다.
다른제품들은 숙자조합하려면 여간 귀찮은게 아닌데 이거는 숫자들도 다 커팅되어있고 살짝 띠어내어
조합하면끝 ㅋㅋ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8,830원에 구매했고 만족스러워요. 깔끔하고 설치 간단하고! 딱이에요.

디자인이 마음에 들고 다른것보다 저렴해서 구매했는데 잘샀어요! 생각했던것보다 작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어요.

지하주차장은 어두우니까 테스트해봤어요. CARTEM이 보이는 쪽으로 해놓으면 신기한게 안보여요. 번호도 안보이면 어떡하지 싶어서 바꿔봤는데 아주 잘보여요! 어두운 지하주차장에서 번호가 잘보여서 더 만족스럽습니다.

잘보이니까 뿌듯했어요. 그리고 번호가 고무자석?인가봐요. 제 핸드폰 번호에 맞춰서 떼어보는데 고무 촉감이더라구요. 근데 번호판에 접착제 없어요! 접착제는 없지만 착!!하고 CARTEM 판에 붙어요. 그래서 자석인가?싶었어요.

스티커나 접착제로 붙이는게 아니라서 떼고 붙이는게 더 간단하고 깔끔해서 좋아요. 번호가 바뀌거나 할 때 바꾸기 편해요.

바꾸기 편한걸 어떻게 알았냐면 사실….아무생각없이 번호를 붙였더니 차 밖에서 볼 때 제 번호가 거꾸로 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떼고 붙이는데 깔끔하게 잘 떨어지고 재사용하기에도 좋아요. 제 실수로 오히려 장점을 알게 된 것 같아 아주 좋아요!

차에 설치할 때 조심할 점은 주차번호판을 돌릴때 공간을 어느정도 확보해야 손가락이 앞유리에 걸리는거 없이 잘 돌아가요. 저는 앞유리에 바짝 붙였더니 손가락이 걸려서 돌릴때 좀 불편해요ㅜㅜ 꼭 먼저 테스트 해보고 정확한 위치에 붙이세요. 저처럼 눈대중으로 대충하지 마세요ㅜㅜ

저는 추천해요! 디자인도 심플하고 번호를 2개 표시할 수 있어서 좋아요. 숫자가 꽤 넉넉해요! 굿굿 좋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블랙주차시크릿1개듀얼카템번호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