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상품 베이스알파에센셜 남성용 스니커즈 양말 10켤레

추천상품 베이스알파에센셜 남성용 스니커즈 양말 10켤레

9,990 원

베이스알파에센셜 남성용 스니커즈 양말 10켤레 상품 상세정보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기존에 신던 양말들이 다 헤지고 빵꾸가 나서 구입을 하였구요. 3-4년동안 잘 신어온 양말들을 빠이빠이하고 구입하였습니다. 직접 구입하여 신어본 후기를 구입하시는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솔직하게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기존에는 항상 양말을 구입할때 대형마트에서 그래도 브랜드 있는 제품을 3-5족을 7000원에서 비싸게는 만원이 넘는 가격에 구입해서 신곤하였습니다. 그래도 저렴한 제품보다는 내구성이 좋고 오래 신을수 있을거란 생각에서 비싸더라도 마트에서 꼭 구입을 하였죠.

그렇게 3-4년을 신었으니 비싼 가격의 양말 역할을 열심히 다 하고 쓰레기통으로 가네요. 하지만 이젠 취업을 하게되고 일을 하다보니 가격보다는 슬리퍼를 신고 일하는 직장 특성에 맞춰서 양발을 사게 되었습니다.

제 직장은 하루종일 슬리퍼를 신고 일을 합니다. 운동화나 구두를 신고 일을하게 되면 땀이 많이 나기 때문에 좀 도톰하고 땀을 흡수 잘하는 양말이 필요하게 되죠. 하지만 하루종일 슬리퍼를 신으니 그냥 통풍이 잘되고 답답하지 않은 양말이 더 좋고 시원하더라고요. 땀이 날일이 흔치는 않으니까요.

그래서 이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구요. 리뷰를 잘 살펴보고 양말의 두께나 신축성, 그리고 신었을때의 느낌 등을 잘 고려하여 구입하였습니다. 배송을 받자마자 개봉을 하여 한켤레 신어 보았습니다.

제가 사려는 양말 잘 부합되었습니다. 일단 사이즈가 265인 제발에 잘 맞구요. 발목쪽이 쫀쫀하여 벗겨질일이 없고 발목 앞쪽 즉 잘목 외 부분은 느슨하여 답답한 느낌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약간 실크 느낌이 나서 시원하다는 느낌을 받았구요. 신고 일하는데 땀이 차거나 갑갑한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제조국이 대한민국이라 더 믿고 사용할수 있고 박음질 또한 꼼꼼하게 되어있어 내구성 역시 좋을거란 판단을 했습니다. 정말 오랜만에 구입한 양말인데요. 잘 구입하였다는 생각이 들고요. 한동안 잘 사용할거 같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남치니 일할때 신는 양말은 따로있는데 날이더워지니 기존신던양말은 겨울용이라 두꺼워서 새로 구매했어요.
흰색은 때가금방타서 검정색으로만 구매했어요.
원래는 그레이만사고싶었는데 없더라구요~
배송은 로켓와우로 담날 아침7시전에 집앞에 도착했어요~
양말두께는 이정도면 만족해요~
재질도 만져보니 꺼칠꺼칠하지않고 보드라워서 좋네요~
구매평이 제일많고 평도 좋아서 믿고구매했는데 잘산것같아요~
265발사이즈에 딱 맞아요~
여태 발목깊게 올라오는 양말을 신고 일해서 발목과 종아리쪽에 남치니가 땀띠가나서 간지러서워 죽으려고하는데
요 양말은 얇고 목이짧아서 통풍이 잘될것같아서 좋네요~
신다가 금방망가지지만 않았으면하지만..
망가지면 다시 구매할 의향있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신던 양말이 닳아서 새로 사려고 주문했어요
하숙생과 제 발 크기가 비슷해서
( 하숙생 신발260신지만 좀 작은듯?)
(본인 신발240신지만 애기낳고 조금커짐 245?)

나눠신으려고 남성용으로 샀어요
제가 뭐 220, 230 이렇게 작은 발은 아니기에 얼추 맞겠다 싶어서요
양말이 250~270사이즈라고 적혀있으니 많이 크지않겠더라구요!

ㅡ구성
혼합색상 선택했는데, 배송오자마자 나눠보니
흰색4켤레/회색3켤레/검은색3켤레
구성이네요.

ㅡ길이감
제기준 복사뼈 덮는길이라 길이감도 맘에 들어요

ㅡ재질, 착용감
바로 신어보니 불편하거나 걸리는거 없이 부드러우니 착용감이 좋네요! 실밥같은것도 안보이구요~
얇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신어보니 발가락이나 발등이 비치지않아요 딱 적당한 정도!!
다만, 제가 240정도인데 저보다 발이 크신분은 좀더 늘어나서 비칠수도 있지않을까 싶어요
엄지발가락쪽이 살짝? 비치더라구요~
아! 그리고 검은색 양말 신어보니 발등쪽이 세로로 접힌 자국?이 티가 좀 나서 약간 걸리네요
막 신경쓰일정도는 아닌데, 검은색양말 건조기돌려서 과건조돼서 세로로 탄자국? 하얗게 된적이 있어 그 트라우마가 잠깐 스쳐감..

하얀색은 하숙생주고 회색 검은색은 제가 신으려구요~

질도 괜찮고 가격도 좋고 추천합니다~

도움되셨길!!

후기 더 읽어보기

양말스니커즈베이스알파에센셜남성용10켤레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