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 펑크린 배수구 세정제, 3.9L, 1개

유한양행 펑크린 배수구 세정제, 3.9L, 1개

7,900 원

  • 제형: 액체형
  • 용기 타입: 일반형
  • 용기 타입: 용기형
  • 개별포장여부: 개별포장
  • 총 수량: 2L 1병 수량 선택

상품 설명

품목 및 제품명 세정제,살균제 / 유한 펑크린
용도(표백제의 경우 계열을 함께표시) 및 제형 일반용-배수관용 / 비분사형-액체형
제조연월 및 유통기한(해당 없는 제품 생략 가능)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유통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어 정확한 정보제공이 어렵습니다.
중량,용량,매수 2L, 6개입
효과,효능 (승인대상 제품에 한함) 해당없음
수입자(수입제품에 한함), 제조국 및 제조사 컨텐츠 참조
어린이보호포장 대상제품 유무 어린이보호포장 해당함
제품에 사용된 화학물질 명칭(주요물질, 보존제 등 관련 고시에 따른 표시의무 화학물질에 한함) 컨텐츠 참조
사용상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번호(자가검사번호) 또는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승인번호 FA19-01-0100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유한양행 펑크린 배수구 세정제, 3.9L, 1개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날씨가 조금씩 더워지기 시작하니까 그런지 이유는 모르겠지만 ㅠ
하수구 냄새가 화장실 세면대랑 씽크대쪽에서 올라오더라구요.

처음에는 다이소 저렴히로 구매해서 반반 나눠서 두군데 왕창 부었는데 몇일 괜찮은거 같더니 효과가 없어요 ㅠ

그래서 저렴히는 안되겠다 해서 유한으로 구매해서 솔직 후기남겨요!

이번에는 양도 설명에 나온대로 500ml만 넣어서 사용해봤어요.
정확히 할려다보니 500ml 어느정도인지 감이 안와서 일단 요리할때 쓰는 계량컵에 수돗물을 받아서 세면대에 부어본 다음에,, 담긴 높이를 기억하고 물빼고,
다시 세면대 구멍 막은다음 세제를 아까 수돗물 높이만큼 부어준거예요~ 그래서 세면대 내려가게할때는 손에안 닿게 안쓰던 칫솔로 눌러서 열어줬네요 ㅋ

시간은 2시간 기다렸구요~
확실히 효과볼려면 제대로 된 제품을 구매해야 되나봐요.만족 구매입니다. 부어놓고 기다리는 동안에는 화장실 환풍기 틀어놓고 주방 문열어놓고 했어요. 크게 냄새가 독하거나 그렇진 않았는데 락스냄새가 아무래도 좀 나니까 환기 하면서 진행했구요. 양이 크다보니까 혹시 부을때 콸콸 나오다 튈까봐 최대한 바닥쪽에 붙혀서 살며시 신경써서 부었어요.~*

남은용액은 넉넉해서 틈틈히 관리용으로 사용하면 좋을꺼 같아요. 일주일에 1번씩 100ml정도 내려보내면 청결유지에 좋다고 하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유한 펑크린 1L 3개짜리 상품 구매했습니다.

가정용으로 사용하려니까 너무 큰 용량은 부담스러워서 1L 제품으로 구매했는데요, 구매 바로 다음날 배송되었어요

화장실 두군데 세면대하고 배수구에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1L 한통이면 4군데 한번에 사용하면 될거 같아서 사는 김에 3개짜리로 선택했습니다.

딱히 막힌 곳이 있는 건 아니였는데 몇년 되니까 세면대 물빠짐이 예전같지 않은것 같고 펑크린이 악취 제거와 살균 효과도 있어서 기간을 두고 한번씩 사용하면 좋을거 같더라구요.

1L짜리 3개 상품 가격이 6350원으로 가격도 완젼 저렴하고 무료 배송이니 다 사용하고 나면 재구매 각이네요.

사용방법에는 펑크린 500ml를 붓고 30분 이상 기다렸다가 물을 흘려보내라고 되어 있는데요.

저는 막힌 부분이 있는건 아니라서 세면대 두개, 사워실 3군데 배수구에 약 100ml정도씩 부어두고 그냥 방치하고 하룻밤 그냥 두었다가 아침에 물을 흘려보냈어요.

유한 펑크린은 부식 방지제가 첨가되어 있다고 해서 그냥 안심하고 두었네요.

다음날 아침에 물을 흘려보내니 전보다 시원하게 물이 빠지는 느낌이 확실히 들더라구요.

생각보다 효과가 있네요^^
물빠짐이 시원해지니 구매하길 잘 한거 같아요

다만 아침에 화장실 문을 열으니 락스 비슷한 냄새가 많이 나서 바로 환풍기 틀고 물로 잘 헹구어냈네요.

주의사항에도 환기가 꼭 필요하다고 되어 있으니 꼭 유의하시면 좋을듯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안녕하세요, 쿠팡리뷰어 일산서구민 입니다.

저는 미용실을 운영하고 있는 자영업자 입니다.

업종이 미용실이다 보니, 샴푸대 배수구가 머리카락 때문에 막히는 경우가 발생하였습니다. 특히 수건을 세탁하는 세탁기와 동시에 같이 돌릴 경우에, 물이 잘 안빠지는 상황이 생겨서,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이 유한양행 펑크린 배수구 세정제를 발견하였습니다.

유한양행은 모두들 잘 아시다시피, 유한락스와 안티푸라민으로 유명한 회사로, 무려 90년이나 된 전통적인 기업입니다. 배수구 세정제도 유한양행꺼라서 믿고 구입하였으며, 한번에 2통을 주문하였습니다.

가게로 주문을 했는데, 밤10시에 와서, 가게 문 앞에 두고갔더라구요.

이미 미용실은 문을 닫았던 상태라, 저는 집에서 차를 끌고 가게로 가보았습니다. 다행히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임에도 불구하고, 가게 앞에 있던 택배는 멀쩡하게 그대로 있었습니다. 외국같았으면 벌써 누군가 집어갔을텐데, 역시 우리나라 사람들의 국민수준은 아주 높습니다.

저는 이 펑크린 배수구 세정제를 싱크대와 샴푸대에 골고루 나누어 부었습니다.

당연히 고무장갑을 착용하였고, 500ml를 실질적으로 계량하기에는 어렵습니다. 그래서 얼추 감으로 나누어서 부었습니다. 그리고 그 상태로 방치하려고 가게문을 닫고 나왔고, 이제 내일 아침에 물을 흘려보낼 생각입니다.

유한양행 펑크린 배수구 세정제는 가게에서 뿐만아니라, 집에서써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 집 욕실 배수구에서 냄새가 올라오는 경우가 있으며, 벌레도 가끔 올라옵니다. 남은 1통은 우리집 욕실 배수구에도 붓고, 싱크대에서 부어보아야 겠습니다. 이거 가격대비 아주 효과가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써보고 맘에들면 또 재구매할 생각입니다.

펑크린은 음식물 찌꺼기와 머리카락 등 각종 이물질을 시원하게 뚫어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싱크대와 화장실의 세균과 악취도 박멸해준다고 하니, 아주 속 시원한 제품 입니다. 이건 유한락스 보다 조금 더 쎈 느낌 입니다. 그러니, 반드시 장갑을 착용하시고 환기도 잘 시켜야 겠습니다. 그리고 피부나 옷에 튀지 않도록 주의하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여러분들께도 이 유한양행 펑크린 배수구 세정제를 추천 드립니다.

지금 들어와보니, 이 제품 품절 상태네요. 인기상품이라 그런가봅니다. 저는 미리 사길 잘 했다고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께서도 이 펑크린을 한번 써보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저의 구매후기가 여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이 상품평을 읽어봐주셔서 감사드리오며, 그럼 이것으로 이번 Review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유한양행세정제펑크린배수구1개3.9L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