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빈클로 남녀공용 레이어드 긴팔 맨투맨 MAR 751

앨빈클로 남녀공용 레이어드 긴팔 맨투맨 MAR 751

27,900 원

  • 상의 사이즈: 남성 M (95)
  • 색상계열: 그레이계열
  • 안감 종류: 기모
  • 소재: 기모
  • 의류 핏: 기본

상품 설명

제품 소재 면 60%, 폴리 40%
색상 그레이
치수 M
제조자(수입자) 주식회사 웨니스
제조국 대한민국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제조연월 2016.10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앨빈클로 남녀공용 레이어드 긴팔 맨투맨 MAR 751 알아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안녕하세요, 쿠팡이용자 여러분~!
저는 고양시에 살고 있는 4살짜리 아기를 키우고 있는 40살 애기아빠 입니다.

평소 옷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 이었는데, 먹고살기 바쁘고 애기키우기 정신없이 살다보니, 최근에 쇼핑을 제대로 못하였습니다.

저는 젊게 보이는게 좋아서, 나이에 비해 캐쥬얼한 옷을 즐겨입는 편인데, 그나마 시간이 좀 나는 주말에는, 종일 애기를 보느라, 그 좋아하는 쇼핑을 하러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아, 저희는 와이프하고 맞벌이를 하고 있는데, 와이프는 주말에 Full 근무를 하는 직종이라, 제가 주말내내 애기를 돌보아야 해서, 오프라인 쇼핑은 정말 어렵습니다.

한번은, 피팅룸에서 바지를 입어볼려고 갈아입고 있는데, 아기가 커튼을 쳐내 버려서, 매우 당황스럽고 창피했던 적이 있습니다. 애기를 데리고 쇼핑을 한다는건 정말 너무나 힘든 일 입니다. 아무튼, 그 뒤로는 어쩔 수 없이, 주로 온라인에서 옷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저는 주로 활용도가 높은 맨투맨 티셔츠를 선호하는 편인데, 이번엔 레이어드 맨투맨이 땡기더라구요. 옷은 직접 매장에 가서 만져보고 실제로 입어보고 구입하는게 사실 가장 후회없고, 확실하고 좋습니다.

인터넷 상에서 옷을 제대로 안보고 잘못 샀다가는, 후회하기 딱 좋고 Size도 안맞아서, 번거롭게 반품하고 다시받고 신경쓰고, 그런 일이 정말 귀찮고 짜증이 나지요.

그래서, 특히나 인터넷으로 옷을 구입할 때는 꼼꼼하게 잘 보고 사야 하는데요, 그 동안 저의 옷 쇼핑 경험치를 토데로 하여, 고르고 골라서, 이 옷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결론은, 정말 너무나도 잘 샀다! 입니다.

오늘 택배가 와서 뜯어보니, 포장상태부터 깔끔하고 잘 되어 있었습니다. Pack을 뜯어보니 옷도 잘 개어져 있었고, 촥하고 펼쳐보니 깔끔한 디자인에, 예쁜 블랙 이었습니다. 색감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일단, 느낌이 좋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재질은, 이건 기모 안감이고요, 저는 그냥 맨살에 티셔츠를 입는 편이라 착용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이건 정말 부드럽게 몸에 쑤욱 잘 들어갔고, 착용했을때 피부에 닿는 느낌도 정말 부드럽고 좋았습니다.

착용감이 전혀 불편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레이어드도 촘촘하게 바느질이 잘 되어 있었고, 옆트임이 있어서 활동하기도 편하였습니다.

아, 이보다 더 중요한 것은 SIZE 입니다. 저는 평소 티셔츠를 L 사이즈를 입기 때문에, 이것도 L 사이즈를 샀습니다. 이 옷의 결론은 정사이즈 입니다. 저는 172cm, 74kg 인데, 저랑 비슷한 체형이신 분들은 L 사이즈 사시면 됩니다.

어깨도 딱 좋았고 팔길이도 정확하게 딱 맞아떨어졌습니다. 옆에 폭도 적당했으며, 길이는 레이어드 맨투맨의 특성 상 원래 약간 깁니다.

간혹, 이 옷이 길다 하시는 분도 계시는데, 이런 맨투맨 레이어드는 디자인이 원래 좀 길게 나옵니다. 그래야 핏이 이쁘거든요. 아마, 옷 좀 입어보신 분들은 아실꺼라고 생각 합니다.

그리고 목 뒤에 있는 Label을 한번 보니, Made in Korea 였습니다. 그래서 더욱 믿음이 가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Made in China면은 왠지 질이 안좋을 것 같고, 기분이 별로 잖아요. 역시 우리나라 국산품이 최고 입니다.

온라인으로 구매하여, 주문해놓고도 솔직히 반신반의 했는데, 이거는 정말 너무 잘 산 것 같습니다. 한마디로 얘기하면, 백화점 매장에서 구입한 옷 같습니다. 전혀 그런 옷들에 비해 뒤쳐지지 않는 고퀄리티의 옷 입니다.

그리고 이 맨투맨은 매치해서 입기가 좋아서, 청바지든 조거팬츠든 어느 바지에나 맞춰서 입기가 좋습니다. 착용감도 편하기 때문에 이 옷은 활용도가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옷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내일 당장 이 옷을 입고 나갈겁니다. 요즘 날씨에 입기 딱 좋은 옷 입니다. 일단 이번엔 블랙을 샀는데, 제가 구매할 시점에, 품절 임박상태 였습니다. 그만큼 이 옷이 인기가 좋다는 거겠지요.

역시 현명하신 우리 쿠팡 소비자 분들 이십니다. 저는 현재, 이 옷이 정말 만족스럽기 때문에, 다른 색깔도 추가로 구매하려고, 이번엔 어떤 색으로 살 지 고민 중에 있습니다.

우리 쿠팡 이용자 여러분께도 이 맨투맨 레이어드를 강력 추천 드립니다. 정말 너무 예쁩니다. 구매하실 때, 제 상품평이 단 한분에게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 맨투맨은 10대부터~40대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심플하고 깔끔한 옷 이므로, 멋쟁이 패션피플 분들께서는 꼭 이 옷을 구입 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v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어젯 밤 입어보고 너무좋아서 입고 출근하는길에 작성하는 따끈따끈한 상풍평입니다!!(정신없더라도 양해를..^^;;)
평소 여-55 M, 168cm / 남-100, L 175cm 입니다. 참고해주세요~
옷이 재질도 좋고 두께감도괜찮고 강추입니다!!
남자친구 맨투맨티 사주려고들어왔다가 옷이 너무 이뻐서 보이프랜드룩처럼 입어볼까하고 뭔가에홀린듯이 장바구시에담긴두개ㅜㅅㅜ제것과 남자친구것을 함께구매했습니다ㅋㅋ
도착하자마자 다크다크 기운뿜뿜하는 남자친구에게 검정 입혀보고 저는 다크핑크(?)인지 인디핑크인지;;;(제눈에는 파시통통 아이스크림색상같은 요녀석을 입어보았습니다!!ㅋㅋ)
남자친구도는 평소 운동하던몸이라 100사이즈 티셔츠는 타이트하고 XL입히면 기장이 어정쩡해져서 도무지 핏이살지를 않는 몸인데 약간 아방한느낌으로 나왔다고하여 L사이즈입혀놨더니 핏이 예쁘게떨어지네요!!! (≥∀≤)/
저는 55사이즈인데 똑같이 L사이즈로주문했습니다. 저는 루즈핏이나 박시한 스타일로 입을때는 손등이 덮이는핏을좋아하거든요ㅎㅎ 평소 박시하거나 루즈한스타일 즐겨입는 여성분들에게는 강추!! (너무큰거싫어하신다면m으로해보세요~)
원단느낌이 너무좋아서 계속 손이가네요ㅜㅜ계속입고싶은 재질이예요! 자금만여유된다면 색상별로 전부다구매하고싶을정도예용!!
검정색은. . 정말로남자친구꺼 뺏어서입어야겠네요(づㅅど) !!ㅋ
배송 도착예정은 금요일이라고했었는데 수요일수령했습니다. 생각보다빨리와서 기분까지좋았네요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가성, 가심비 최고 다해 (/-,_,-)/
급 추워지는 지금 날씨에도 활동적인 일 하는데에 딱이다해 (/-,_,-)/
퀄리티도 백화점 급이고, 사이즈도 컴플렉스한 부위를 카바해 주면서~
보온성도 있고. 감사하게 잘 차고 다니겠다해. (/-,_,-)/

후기 더 읽어보기

남녀공용751레이어드MAR앨빈클로긴팔맨투맨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