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키즈 50g 10색 세트, 혼합색상, 1세트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키즈 50g 10색 세트, 혼합색상, 1세트

16,000 원

  • 무독성 여부: 무독성
  • 캐릭터: 아이클레이
  • 최소연령: 3세
  • 구성: 본품
  • 클레이 놀이구성: 점토/클레이 본품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아이클레이
KC 인증 필 유무 CB111H030-7001
크기 컨텐츠참조
중량 용량 : 50g
색상 컨텐츠참조
재질 점토
사용연령 또는 체중범위 만 3세 이상
동일모델의 출시년월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제조자(수입자) (주)아모스
제조국 대한민국
취급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안전표시 컨텐츠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키즈 50g 10색 세트, 혼합색상, 1세트 상품 구경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 · ─────── ·⋆· ─────── · ·
◇ 구입제품 :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키즈
◇ 제품구성 : 50g 10색
◇ 구입가격 : 14,500원
◇ 제조일자 : 21년 12월
· · ─────── ·⋆· ─────── · ·

제가 비싸게 구매했습니다. 와우회원 할인 등 가격변동이 좀 있으니 저보다는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제조일자 명확히 표기되어 있고 제조국도 한국입니다.

□■□■□■  제품특징 □■□■□■

✅️ 포장용기
10가지 색이 지퍼백 용기에 담겨있습니다. 지퍼백이라서 밀봉보관이 가능하고 지퍼백 겉면에 색을 명확히 표시하고 있어서 영유아도 자신이 원하는 색을 척척 찾아냅니다. 플라스틱 통 같은 경우는 잘 안닫혀서 내용물이 굳는 경우가 많은데 지퍼백 용기는 그런 일이 덜한 것 같습니다. 대신 영유아라면 보호자가 열고 닫고를 좀 도와줘야 합니다.

✅️ 아모스 탱탱 아이클레이 특징

✔️ 냄새가 덜해요
도우 같은 점토는 특유의 냄새가 있어서 쓰면서 불편했는데 아이클레이는 냄새가 덜해서 좋습니다. 많이 꺼내써도 냄새가 심하지 않아요. 살짝 고무냄새가 나긴 하는데 도우 점토보다는 훨씬 덜합니다.

✔️ 색이 선명해요.
도우는 본래 색도 쨍하지 않고 탁한 느낌이고 색을 섞으면 선명하게 나오지 않아요. 그리고 오래 주물러야 해요. 반면 클레이는 물감과 유사하게 색조합(혼색)이 나옵니다. 그리고 색도 부드럽게 잘 섞입니다. 그냥 주무르는 것 보다 쭉 늘렸다가 접고 또 쭉~ 늘리고 수타면 치듯이 늘리면서 섞으면 더 빠르고 섞이고 부드러운 색이 나옵니다.
아이들이 참고할 수 있게 제품 박스에 색상 혼합 방법을 안내해 준 것도 좋았습니다. 색상은 총 10가지 이지만 색조합으로 더 다양한 색상을 만들 수 있어요. 그리고 색상을 여러가지 섞어도 색이 탁하지않고 예쁘게 나와요.

✔️ 정교한 표현이 잘됩니다.
정말 부드럽게 잘 만져져서 손재주가 있는 아이들이라면 표현하는 대료 잘 만져집니다.
저희 아이 만드는 걸 보니 눈알을 붙이거나 뭘 더 만지려하면 얼굴 형태가 잘 찌그러지고 눌립니다. 하나 만들면 굳히고 그 다음 작업을 하셔야 만지기 편합니다. 클레이를 유투버 작품을 보다보면 중간에 오븐에 구워주더라고요.

✔️ 안전성
KC인증을 받은 제품이고 무독성 제품이라 유해물질에 민감한 아이들이 안전하게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저희 아이도 아토피와 피부 두드러기가 있는 예민한 피부이지만 피부자극은 없었습니다.
‼️아쉬운건 안정성검사를 통과했다고만 안내되어 있고 원료와 색소의 정보가 없습니다. 요즘은 돌 전 아기도 가지고 놀 수 있도록 천연원료로 만든 클레이도 나옵니다. 색이 선명하지 않고 종류도 다양하지 않지만 어린 영유아들이라면 아이클레이보단 천원원료로 만든 클레이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뒤처리
잘 뭉쳐지고 쓸리기도 잘 쓸려서 뒤처리가 깔끔해요.
옷이나 머리카락에 달라붙어도 물로 살살 씻어내면 녹으면서 떼집니다.
‼️ 다만 옷같은 경우는 이염이 좀 생깁니다. 놀이시에 옷에 안들러붙게 미술가운을 입히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제품 사용 후기 □■□■□■

✔️점점 정교한 작업이 가능해요. 소근육 발달에 좋아요.
6살 남아라서 처음에는 그냥 뭘 만들었구나.. 아이가 얘기해주기 전까지는 뭘 만든건지 한 눈에 알아볼 수 없었어요 보통 동물을 많이 만듭니다. 아이클레이 계속 가지고 놀더니 요즘은 눈알도 디테일하게 만들어요. 많이 발전했습니다. 점토를 만지작하면서 손을 많이 움직이고 세밀한 작업도 점점 잘해냅니다.

✔️집중력이 길어져요.
아이들은 재료만 주어주면 알아서 잘 만들어요. 고라니처럼 매일 뛰어노는데 클레이를 꺼내주면 30분은 앉아서 집중하면서 뭘 만드니 참 좋습니다,

✔️색상 감각이 생겨요.
요즘은 파랑색과 하얀색을 섞으면 무슨색일까요? 라고 묻곤 합니다. 클레이로 색조합을 한게 인상이 깊었나봐요. 색조합에 관심이 많아지고 2가지 뿐 아니라 3가지도 섞어보면서 무슨 색이 나오는지 궁금해하고 직접 색조합을 시도해봅니다. 색에 흥미를 갖고 즐겁게 탐구해요.

리뷰 후기를 보면 클레이 작품들을 잘 만들었던데 .. 저는 왜이렇게 어렵나요. ㅠㅜ
조금만 잘못 붙여도 다시 떼는 순간 망치는 겁니다. 그만큼 서로 잘 달라붙어요. 제가 유치원 교사출신이라 만들기를 못하는 똥손은 아닌데.. 아이클레이로 뭘 만드는게 생각보다 어렵네요. 내 아이가 아이클레이로 뭘 잘 만든다? 손재주 있는 겁니다. 폭풍 칭찬해주세요.
저희 아이들은 아직 어려서 아이클레이로만 만드는건 좀 어려워해요. 좋아하는 악어, 상어 만들면서 즐겁게 놉니다. 아이클레이로는 그럴싸한 작품은 안나와서 스팽글이나 라인클레이도 같이 활용해서 만들고 있습니다.
보관도 용이해서 오래두고 아이들에게 필요한 만큼 제공해주기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해서 다음에 가격 내리면 또 재구매하려고 합니다.

•─────────•─────────•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 돼요>>>> 꼭 부탁드립니다. ʕ •ɷ•ʔฅ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가격: 16,000원

●수량: 10세트X1박스

●배송: 로켓

▶초등학생 준비물로 급하게 주문했어요.

색상은 10가지
빨강,주황,노랑,초록,파랑,검정,흰색,분홍,갈색,보라색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지퍼백 덕분에 사용후 남은건 잘 밀봉해서 담아두면 되구요.

향이 은은하게 나는데 좋은향이에요. 뭐라 표현할지 모르겠지만,ㅋ

유치원때는 사주면 일단 다 섞어서 검정색을 만들더니, 이제는 컸다고 색상별로 만들기를 곧잘하네요.

칭찬해줬더니 9살 형님이니까 당연한거라고 ㅋㅋ

크기는 제손바닥에 올려봤어요. 제손이 보통남자손과 맞먹는 정도입니다. 이정도면 적지 않은 양이네요.

클레이가 마르기전에 물을 살짝 뿌려 반죽하면 다시 말랑말랑해져서 재사용이 가능하다는데 아직 거기까진 해보지 않았어요.

제품박스에 색상 혼합 방법도 나와있고, 사용방법과 주의점도 있으니 한번 읽어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전에는 마구잡이로 만드는걸 보고 너무 낭비인듯하여 안사주고 있었는데 이제 만드는거 보니 장난감 대신 사줘도 될듯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11,300원에 구매!
저렴하게 샀어요

이것보다 양 작은거 한봉지에 천원~1500원에 샀는데 이정도면 혜자죠 ㅎㅎ

집에 플레이도우가 넘쳐 나는데 아이클레이가 쭉쭉 늘어나고 탱탱하게 굳어서 그런지 아이가 더 좋아하더라구요

참고로 오프에서 구매하실 때 “아이 클레이” 명칭이 정확한지 보셔요

다이@에서 클레이 샀더니 플레이도우랑 똑같아서 실망했던 기억이.. 그이후로 ‘아이클레이’ 꼭 확인하구 사요

한봉지당 양도 꽤 많고 지퍼백 포장이라 조금씩 나눠쓰기 좋아요

10색으로 색도 다양한데 섞어쓰면 더 다양한 색을 만들 수 있어서
더 재미있고 다양하게 놀 수 잇어요

더불어 미술공부까지 ~~

포켓몬에 푹 빠져서 포켓몬 만들고 놀았는데
후기보니 다들 금손이시네요?
전 너무 어렵던데ㅜㅜ
다들 대단하십니다 ㅎㅎㅎ

사촌들 놀러와서 뭐하고 노나 걱정했는데 로켓배송 덕에 한시간 정도 클레이 놀이하면서 시간 잘 보냈네요 ㅎㅎ

동그랗게 만들어 굳히면 탱탱볼처럼 갖고 놀 수 있어서 아이가 좋아해요

조물조물 만지니까 잡생각도 안들고 스트레스 해소도 되네요 ㅎㅎ

엄마표 놀이로 추천합니당

후기 더 읽어보기

50g아모스탱탱10색혼합색상1세트키즈아이클레이세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