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SNRD 아쿠아슈즈 SN506

쇼핑 SNRD 아쿠아슈즈 SN506

15,540 원

  • 색상계열: 블랙계열
  • 제조년도: 18년
  • 사용계절: 여름용
  • 사용대상: 성인용
  • 패턴/프린트: 단색(무지)

상품 설명

제품의 주소재(운동화인 경우에는 겉감,안감을 구분하여 표시) 겉감-메쉬+멀티스판 /아웃솔-EVA
색상 혼합색상
치수 230
제조자(수입자) (주)준인더스트리
제조국 중국 OEM
취급시 주의사항 물에 젖었을 시 헝겊으로 닦고, 직사광선이나 열로 직접 건조 금지. 그늘에서 건조금지, 소재의 특성에 따라 세탁에 주의하세요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SNRD 아쿠아슈즈 SN506 구매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저렴한데 통풍도 잘되고 신발도 예뻐서 남편이 일할때 잘신고있어요:) 세켤레 구매해서 하나는 아는동생주고 두개는 남편이 쓰고있어요^^! 그만큼 좋다는거죠 하는일이 발에 땀이잘차고 더운일이라 그런지 어디서샀냐고 또사달라 하기에 재구매했습니다^^ 가격도 저렴한테 품질보장 as도있고 가격대비 매우만족합니다 집앞 지하상가 쇼핑몰에서 이거랑 비슷한신발 2만원 후반대였는데 가격면에선 쿠팡이 짱인듯싶어요..신발 착용감도 편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저렴하고 이제품 잘구매한거 같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SNRD 아쿠아슈즈 SN506 : 블랙 230 로켓 / 9,200원]

잘 받았어요. 언제나 빠른배송 역시나 좋네요. 아직 착화 전인데 230을 샀지만 발이 워낙 작아서 225가 맞을때도 있어서 안신어봐도 맞을꺼에요. 전 런닝머신 탈때 필요해서 구입했어요.

런닝화는 사본적이 없어서 어떤게 좋은지도 모르겠고 가격 편차도 많은것 같아서 런닝화 신고 뜀박질 할껀 아니고 그냥 집에서 런닝머신 탈때 빠른걸음 으로만 걸을꺼기에 굳이 비싼 런닝화는 필요 없을것 같아서 그냥 저렴이 슈즈로 샀어요.

아쿠아슈즈 치고 어느정도 고무창에 두께감이 있어서 좋았어요.
발바닥 닿는 부분도 눌러 봤는데 고무의 탄성이 좋아서 쫀독한 느낌으로 탄탄하면서도 푹신푹신 들어가서 발에 피로감을 덜수 있을것 같아 좋은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매쉬 소재에 부드러운 원단으로 감싸져 신었을때 발이 편할것 같네요. 안쪽으로 발등이 닿는 부분에 매쉬 안감과 겉감이 2중으로 덧대어 있는데요. 겉감은 이미지 컷에도 보이듯 그물 형태로 되있고 안감은 밖이 비추는 부드럽고 얇은 스펀지 형태로 평평한 소재가 덧대어 있어서 발등이 눌려 아풀 일은 없을것 같아 좋았어요.

쿠폰할인 받아 좀더 저렴한 9,200원에 구입했는데 이렇게 싸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가격대비 구석구석 잘만들어 진것 같네요. 흰색과 고민 좀 했는데 때 탈꺼 감안해 블랙으로 했는데 블랙하길 잘한것 같아요. 아주 깔끔하니 이뿝니다.

밑에 흰색 고무창과 운동화 이음부가 깔끔치는 않은데 이 가격에 무얼 바라겠어요. 이정도도 저는 너무 만족합니다. 발목 감싸는 부분도 이중으로 꼼꼼하게 박음질 되있고 원단이 짱짱하면서도 부드럽게 늘어나 신축성이 좋아요. 신발 안쪽에 형태가 눌리거나 변형되지 말라고 넣어주신 플라스틱 툴도 세심함이 느껴져 좋았어요.

뒷꿈치에 덧대진 원단과 발목부 원단은 네오플렌 소재같은데 정말 말랑하고 보드럽네요. 바닥창도 앞,뒤로 부드럽게 휘어져서 전체적으로 가볍고 부드러워요. 발등도 신축성이 좋아 쫙쫙 늘어나서 발볼크신분도 편하게 발을 감싸줘 아푸지않아 좋을것 같네요.

요즘 다리에 부종이 느껴지는것 같아 평소같으면 산책을 했겠지만 코로나로 외출은 힘들어서 런닝머신을 하나 장만 했어요. 런닝머신 탈때 이거 신고 오래 걸을건 아니고 기껏해야 30분, 길어야 1시간 정도만 탈꺼라 굳이 좋은 운동화는 안샀어요.

그래도 저렴이 산것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끈도없어 편하고 무게도 가볍고 발등 덧대진 매쉬소재도 맘에 드는데 밑창 신축성도 좋아서 여러모로 득템한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가격도 저렴해서 때타면 버리고 또사러 와야겠네요. 잘 신을께요. 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265사이즈 구매후
추가 구매로 친구것 까지
235사이즈 구매 했어요~~~
235사이즈는 딱! 좋았다고 하네요^^

여름에는 워터 파크~~
겨울에는 스파~~
뭐.. 똑같지만 물 온도가 다르다는거겠죠?^^
비오는 날에도 좋구요 !

이번 겨울에 스파를 가기 위해 구매 해봤어요~
저는 보통 운동화 사이즈 265 신어요.
그래서 265 구매했는데
260 으로 살걸 그랬어요 ㅜㅜ
상품 받고 다음날 아침 출발이라 착용을 했구요..

이유는 발가락이 앞쪽으로 쏠리면
뒤꿈치 부분이 아주 살짝 공간이 생겨요.
그게 맞는거 아니냐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

신고다니면 발볼이 더늘어나면서 뒷부분이 더 뜨게되고
물속에서 신고 걸어 다닐때 벗겨지거든요..

아니나다를까 스파 물 퐁당하고 걷는데
쑤욱..ㅜㅜ
계속 신고 벗고 ㅇㅅㅇ

그래도 좋았던건 !!
바닥이 미끄럽게나 특히 계단 !
그리고 바닥에 이물질 밟아서 다치는것 방지해주는
두툼한 바닥부분~~~~
얇은 워터슈즈는 미끄럼 방지 면적이 적은 반면
고무로 되어있어 넓고 안정적이였어요^^

물속에서도 맨발은 미끄러워 중심 잡기가 힘들었지만
신고나서는 자유자재로 돌아다니기 쉬웠어요^^

짱 !

아쉬웠던건 약간 더 조였었으면.. 한사이즈 작은걸 샀더라면..

후기 더 읽어보기

SNRD아쿠아슈즈SN506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