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탐사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베이비 파우더향, 10L, 3개입

쇼핑 탐사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베이비 파우더향, 10L, 3개입

16,300 원

탐사 벤토나이트 고양이 모래 베이비 파우더향, 10L, 3개입 상품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벤토나이트 응고형 고양이 모래 베이비파우더향 10L × 3개.

# 10L 1봉지 기준으로 5.9kg 이여요. (사진 참고)

# 원료는 중국산 소듐 벤토나이트.

기존 두부 모래를 많이 사용했는데, 소듐 벤토나이트 !? 저에게는 새로운 소재여서 찾아봤어요.

[한국파라마운트 내 설명 자료 참고]

고양이 모래의 주된 원료인 벤토나이트. 그런데 벤토나이트가 어떤 것인지는 알쏭달쏭한데요, 벤토나이트란 대체 무엇일까요?

벤토나이트의 유래

벤토나이트는 쉽게 말해 점토입니다. 과거 지구는 많은 화산 활동으로 대륙 곳곳에 화산재가 쌓이게 되었죠. 이 화산재는 육지와 바다에 쌓였고, 바위나 흙과 함께 세월을 거치며 닳고 깎이며 거센 풍우에 휩쓸리기도 했습니다.

그 결과 낮은 지대로 쓸려가 거대한 높이로 퇴적하게 됩니다. 이때 눌려지는 힘으로 인해 아래층은 단단한 바위가 되어 퇴적암으로 변했고 이것이 우리가 알고있는 벤토나이트의 시작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벤토나이트는 점토 퇴적암이 오랜 시간에 거쳐 변성되고 다시 부서지는 과정에서 생긴 점토입니다. 벤토나이트가 발견되는 지층은 약 2억년 전부터 6천만년 전 사이의 것들이라고 하니, 얼마나 오랜 시간을 견뎌왔는지 짐작이 가시나요?

벤토나이트의 특징

지구 곳곳에 퇴적암층을 이룬 점토는 각 지역마다 성분과 특성이 다양하게 나타납니다. 그중 벤토나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물을 먹으면 부푸는 ‘팽윤성’인데요, 얼마만큼 팽윤하는지에 따라 뱅윤성 벤토나이트와 비팽윤성 벤토나이트로 구분할 수 있습니다.

벤토나이트의 종류

벤토나이트에는 소듐(Sodium) 벤토나이트와 칼슘(Calcium) 벤토나이트로 나뉩니다.

소듐 벤토나이트란?

소듐 벤토나이트는 말 그래도 소듐 이온을 많이 포함한 것을 말합니다. 천연 상태에서 벤토나이트 입자 표면에 결합된 소듐 이온이 60% 이상을 차지하는 것이죠.

소듐 벤토나이트는 팽윤성 벤토나이트로 좋은 소듐 나이트는 10~16배까지 팽윤할 수 있습니다. 팽윤성이 높다는 것은 그만큼 흡수도 많이 된다는 뜻이니 고양이 모래로는 최적의 벤토나이트인 것이죠!

칼슘 벤토나이트란?

칼슘 벤토나이트는 칼슘 이온이 60%이상 차지하는 것으로 비팽윤성 벤토나이트입니다. 비행윤성 벤토나이트가 전혀 팽윤하지 않는 것은 아니지만 약 2배정도의 팽윤 밖에 할 수 없어 소듐 벤토나이트와는 큰 차이가 나죠.

하지만 칼슘 벤토나이트는 용액 상태에서 지방, 기름을 흡수하는 성질을 가지고 있어 일찍이 산업용 세정제로 널리 이용되고 있습니다.

고양이 모래는 천연 소듐 벤토나이트!

칼슘계 벤토나이트는 침투압을 높이기 위해 황산 처리 후 알카리 처리까지 거치게 됩니다. 따라서 결과적으로 고양이 모래의 경우 칼슘 벤토나이트가 아닌 천연 소듐 벤토나이트로 만든 제품이어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고양이 모래의 원료에 대해서 확인 후에 직접 열어보니, 우선 모래 먼지가 확실히 적고 빠르게 응고되어서 인지, 감자 수확이 쉽네요. ㅎㅎ

구매에 참고되시기 바래요.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탐사 벤토나이트 응고형 고양이모래는 굉장히 신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일단 뛰어난 응고력으로 단단하게 굳어져서 모래 손실을 저감시키고
분변 채취 시 부서짐이 적어 청결한 화장실 상태 유지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특히 미세먼지를 최소화하는 제조사 특허 개발 공정으로 가루날림이 적다고 합니다. 먼지를 저감하여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해줄 수 있어 냥이들이 편안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죵!
그리고 모래와 가장 흡사한 벤토 사용으로 냥이들이 굉장히 좋아합니다.
베이비 파우더 향이여서 부담스럽지 않고 편안하고 달콤한 향이 납니다.

*해당 제품은 해외에서 우수한 품질의 벤토(소듐 벤토나이트) 수입 후 국내에서 직접 생산, 제조되는
모래로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합니당
또한 일정한 굵기의 입자크기로 묻어나오는 모래가 적어 쾌적한 실내환경을 조성해준다고 합니다.

*깨끗하고 신뢰할 수 있으며 냥이들이 선호하는 재료로 만들어진 탐사 벤토나이트 응고형 고양이 모래!
강추합니당:)

쿠팡 및 쿠팡의 계열회사 직원이 상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전체모래갈이하려고 깨끗이 씻어서 말려서
배란다에서 모래한봉지 뜯는데 먼지날리고
부으니 대에박~
여태 이것저것사용한모래중에 최악인듯요
한봉지부어서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서 오더킬러랑 섞어서 부어줬어요
원래사용하던건데 가격도 좀있고해서
이모래가 가격도 저렴하고 상품평이 좋아서
구매했는데ㅠ
먼지날림없다는거는 아닌것 같습니다
뭉침은 아직모르겠지만 먼지날리는거때문에
고민이 많은저로써는 다시 구매안할듯합니다
싼게 비지떡이란말 그냥 하는말이 아닌듯 ㅠ
남매냥이를 키우는지라 이것저것 냥들에게 들어가는돈이 만만치않아서 좀 절약해보려다
애들 눈병생길까 겁나서 사용못할것같네요
다른분들은 어쩐지 모르겠지만 ㅠ
재구매안하겠습니다

오늘 감자맛동산캐니 예쁘게 나오네요
오더킬러랑 같이섞어서 사용해도 저기 먼지 ㅠ
먼지 너무 많아요 ㅠ

후기 더 읽어보기

파우더향3개입탐사벤토나이트모래고양이10L베이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