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마벨러스홈데코 L자형 누빔 바디필로우, 차콜

쇼핑 마벨러스홈데코 L자형 누빔 바디필로우, 차콜

37,500 원

  • 세탁방법: 세탁기사용가능
  • 커버/덮개: 커버/덮개 포함
  • 충전재: 폴리에스테르
  • 겉감재질: 순면
  • 패턴/프린트: 단색(무지)

상품 설명

제품 소재 컨텐츠참조
색상 컨텐츠참조
치수 컨텐츠참조
제품구성 겉커버 1개 속 충전재 1개
제조자(수입자) 성진에스앤에프(주)
제조국 한국
세탁방법 및 취급시 주의사항 컨텐츠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마벨러스홈데코 L자형 누빔 바디필로우, 차콜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포장 박스가 허접하고 상품도 비닐에 달랑 들어 있어서

이게 맞나 싶어서 다른 후기 찾아보고 아 원래 이런거구나 확인 했습니다.

마감이 허술하다 박음질이 허술하다는 후기 봤는데

받자마자 대충 확인하고 괜찮은거 같아서 울세제로 세탁후 사용중 입니다.

솜이 생각보다 빵빵한거 같지 않아서 실망할뻔 했는데

커버 씌우니 딱 좋네요.

커버는 다른 후기대로 약간 마무리가 아쉽고 세탁전에도 보풀이 있었지만 세탁후에도 조금 생겼는데 손으로 금방 제거 됐습니다.

좋은점은 제가 취하는 자세 그대로 사용 가능 해서 편합니다.

옆으로 누워서 영화 보기가 너무 편해요.

팔베개가 아니더라도 ㄱ자로 쏙 들어가는게 안전감을 주네요.

완전 만족 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배송 온거 봤을땐 몰랐는데 열어보니 일단 내장재가 빵빵하게 꽉차 있어서 놀랐네요~ 얇고 호리호리 한 바디필로우는 아니고 꽉 차 있고 튼튼한 바디필로우라 몸을 받쳐주는것도 안정감이 있어요.
겉커버 재질이 순면 누빔이라 촉감도 좋고 세탁후에도 짱짱하니 너무 좋아요! 세탁 자주해도 손상이 없을것 같아서 아주 맘에 듭니다.
그리고 겉커버는 물론 안커버에도 지퍼가 달려있어서 내장재를 빼거나 추가 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편리해요. 머리에 베었을때 저한테는 살짝 높은 감이 있어서 내장재를 조금 빼고 사용하니 잘맞고 좋아요~ 간혹 어떤 쿠션이나 베개는 지퍼가 없어서 높이 맞출때 내장재 빼고 다시 바느질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데..^^;; 이런부분이 편리하고 세심하게 느껴지네요.
몇일 사용해 보니 옆으로 누워 수면하는 사람으로서 아주 편안하고 안정감있게 숙면했어요. 뒤척이거나 다리 올릴때도 편하고.. 사용할수록 여러가지로 매우 만족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구매일자 – 2021.04.14 (두 달 사용 후기)]

당시 할인해서 산 후, 오래 써보고 리뷰 남깁니다. 현재 교통 사고로 허리가 많이 아파 다리 사이에 끼고 잘 필로우가 필요해서 시간을 많이 들여 이것 저것 비교해보고 검색해보고 찾은 필로우입니다.
진짜 잘 산거같아요. 사이즈도 딱이고 저한테는 u자 필로우보다 더 좋은듯 합니다. 다리 사이에 끼고 자면 허리에 통증도 좀 완화되는 경향이 있구요. 불면증도 있어서 잘 못자는데 너무 잠이 안 올 때는 기역자로 베고 끼는 식으로 자면 잠이 잘 오는 거같더라구요. (베는건 좀 높아서 이럴 땐, 낮은 베개를 등에 놓아서 높이를 맞춰줍니다)

다리 부었을 때는 다리 올리고 있고 등받이로 필요할 때 좀 꾸겨서 ㅋㅋㅋ등 받히고 있으면 편해요 아주 올라운더입니다. 그리고 순면이라 부드럽구 순해서 좋아요. 부비적거려도 괜찮아요. 오히려 좋아요 ㅎㅎ 느낌이 좋아서.
좀 높긴 해서 베는건 목이 아플 수는 있어도 딱딱하지는 않고, 안고 자기에는 빵빵한게 오히려 좋아요 저는!

근데 전에 어떤분이 '쿠팡이 조금 더 싸다고 속커버 천이 다르다느니 솜도 싼거지 알수 없지만' 이라며 좀 안좋게 리뷰에 적어놓으셨더라구여. 그래서 소비자의 입장으로 실제로 좀 다른건지 아니면 똑같은데 저 분만 저러는 건지 불확실한 정보값이니 궁금해서 여쭤봤어요. 쿠팡으로는 물어볼 곳이 없어서 네이버에 스마트스토어가 있어가지구 톡톡으로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근데 사장님께서 친절히 다 세세하게 말씀해주셨어요. 댓글을 달아서 해명하실 수도 없다하여 답답해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남겨요.

[사장님 답변]

평균적으로 하루에 나가는 바디필로우가 100~150 개이고 솜 넣는 기계는 공장에 1개입니다. 솜을 그때마다 다르게 넣으려면 기계안에 들어가는 솜을 모두 빼내고 바꾸는데 1시간씩 걸려서 파는 온라인몰마다 솜을 다르게 넣는 것도 불가능하고 솜은 휴비스사 정품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속 커버는 원단을 짜는 방향이나 실의 두께가 조금씩 다를수있어서 천이 다르다고 느끼셨을 수도 있는데 재질같은 원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같은 가격으로 판매 페이지를 올리고 있고, 쿠팡 자체 내에서 일시적으로 할인을 하는 것이지 저희가 로켓배송의 가격을 마음대로 조정하는것이 불가능합니다. 항상 똑같이 모든 몰에 만들어서 출고를 하고 있는데 좀 안타깝긴합니다ㅠㅜ 물론 저런 기분을 느끼셨다면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저희가 더 개선해야하는 부분도 있지요.

결론은 모두 같은 상품으로 출고되니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상품인데 이런 불확실한 정보로 음해되어 피해를 입으시지 않았으면 하는 마음과 구매자님들도 확실한 정보로 구매에 도움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서 일부러 오래써보고 그때의 사장님 피드백과 함께 리뷰 남겨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L자형바디필로우마벨러스홈데코누빔차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