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이템 핑크퐁 아동용 아기상어 장화 10010

베스트 아이템 핑크퐁 아동용 아기상어 장화 10010

13,220 원

  • 제조국: 중국
  • 재질: 컨텐츠 참조
  • 색상계열: 옐로우계열
  • 높이: 미디엄(종아리)
  • 사용계절: 여름용

상품 설명

핑크퐁 아동용 아기상어 장화 10010 알아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안녕하세요 쿠팡 이용자 여러분
쿠팡 리뷰어 일산 서구민 입니다.

저는 4살짜리 아들을 키우고 있는 40살 아기아빠 입니다.

최근 비가 많이 와서, 우리아기에게 비 올 때 쓸 용품들을 사주고 있었습니다. 먼저 노란색 우비를 사주었고, 그 다음엔 노란색 우산을 사주었습니다. 그러고보니, 뭔가 부족하다 싶었는데, 바로 이 장화가 필요했던 것 이었습니다. 이왕 노란색으로 사게된 거, 장화도 노랑으로 깔맞춤을 하였습니다.

비가 와서 물이 고여있는 곳을, 우리아기는 굳이 운동화를 신은채로 그 물 웅덩이를 첨벙첨벙 밟고 지나갑니다. 저한테 물이 튀는것도 좀 그렇지만은, 우리아기 발이 젖을까봐 항상 신경이 쓰였습니다. 진작에 이 장화를 사줄 껄 그랬습니다.

사이즈는 그냥 평소 우리애기 사이즈데로 160을 시켰습니다. 참고로 우리아들은 31개월 입니다.

어제 주문했는데, 오늘 낮에 빠르게 배송이 왔습니다. 뜯어보니, 샛노랗고 귀엽고 예쁜 아기장화가 들어있었습니다. 사이즈는 160이 맞게 왔고, 일단 우리아기 발에 맞는지 부터 신겨보았습니다. 음,. 다른 리뷰어분들 말씀을 읽어보면 사이즈가 안맞다는 분들도 계셨던 것 같은데, 일단, 우리아기 기준으로는 정Size 맞았습니다.

노란색 장화의 정면에는 Pinkfong Baby Shark라고 써있네요. 그리고 측면에는 우리에게 익숙한 아기상어가 우산을 들고 있었습니다. 장화 바닥은 미끄럼 방지 형상으로 생겨 있었고, 장화 안쪽을 보니, 깔창도 들어가 있었습니다.

솔직히 다 좋은데, 고무냄새가 좀 심한 것 같습니다. 제가 장화를 안신어 봐서 잘 몰라서 그러는지는 모르겠으나, 아무튼 이 장화는 솔직히 고무냄새가 좀 많이 나긴 합니다. 이 냄새는 아마도 PVC 냄새 같은데요,.

그래도 뭐, 장화를 코로 신을것도 아니고, 발로 신을 것이니, 별 상관은 없습니다. 장화는 그저 물만 안새고, 신고 걸을때 발만 편하면 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아, 혹시나 해서 재질이 무엇인 지 확인해보았더니, 겉감은 폴리염화비닐(PVC)이고, 안감은 폴리에스테르네요. 그럼, 여기서 잠깐, 이 재질들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폴리에스테르(Polyester)

폴리에스테르는 폴리에스터라고도 불리며, 당겼을 때의 강도가 나일론 다음으로 높은 섬유로써, 물에 젖어도 강도의 변함이 없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내구성도 좋아서, 쿠션, 방석, 침구, 커튼, 가방, 등 실생활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상품의 소재로 많이 사용됩니다.

이 재질은 잡아당겨도 잘 찢어지지 않고 물에 젖었을 때 빠르게 마르는 장점이 있어서, 우비의 재질로 쓰입니다. 다만 흡습성은 약하기 때문에, 땀이나 물을 잘 흡수하지 못한다는 단점 또한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합성섬유 특성 상,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여기서 합성섬유는 석유에서 뽑아내서 화학적 공정을 거쳐 만든 섬유를 말합니다. 즉 폴리에스테르는 화학섬유, 인공섬유라고 생각하시면 되오며, 3대 합성섬유 중 50%가 넘는 생산량을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실생활에 정말 많이 사용되고 있는 대표적인 소재 입니다.

참고로, 폴리에스테르가 많이 함유된 화학적 공정으로 만들어진 섬유이기 때문에, 천연재료에 생기기 쉬운 벌레나 곰팡이에 대한 걱정이 덜합니다. 하지만, 건조해서 정전기가 많이 생길 수도 있고, 기름에 오염되면 제거하기 힘든 특성이 있사오니, 이 점은 유의해 주셔야 될 것 같습니다.

2. PVC(polyvinyl chloride)

폴리염화비닐이라고도 하며, 이 재질은 열가소성 플라스틱으로서 우수한 내구성, 가공성, 발색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PVC는 단단한 파이프 소재부터 유연한 전선 피복, 인조가죽 등 넓은 범위의 용도에 쓰입니다. 폴리에틸렌, 폴리프로필렌 다음 세 번째로 생산량이 많은 고분자 입니다.

이 재료는 수익성 면에서 화학 산업 중, 가장 가치 있는 제품 중 하나로, PVC의 용도는 정말 다양합니다. 딱딱한 플라스틱으로서 비닐 사이딩, 자기스트립 카드, 창호재, 축음기, 파이프, 배관 및 도관 고정용으로 쓰입니다.

PVC는 주로 프탈레이트와 같은 가소제를 첨가하여, 더 부드럽고 더 유연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형태로 옷감, 실내장식재, 잘 휘는 호스종류, 상하수도 파이프, 배관, 마루바닥 및 지붕막, 전기 케이블 절연체 등을 만드는데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 노란색 아기상어 장화는, 우리애기 생애 첫 장화로 사주었습니다. 사이즈도 맞고, 애기도 좋아하고, 이 정도면 마음에 듭니다. 역시 아기들은 아기상어 캐릭터를 엄청나게 좋아하는 것 같았습니다. 아들이 마음에 들어하니, 아빠로써 저도 기분이 흐뭇하였습니다.

우리 쿠팡 이용자 여러분들께서도, 이 노란색 아기상어 장화를 구입하여 보시기를 권고 드립니다. 귀엽고 예쁘고 아기들이 좋아해요. 그리고 이 정도면 신길만 한 것 같습니다.

그럼, 이번 Review는 이것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아이 발이 135구요. 140을 사면 얼마 못 신을 것 같았는데 145가 있길래 그걸로 주문했어요. 예상대로 좀 크긴하지만 장화가 커서 그런지 더 조심조심 걷네요.
어차피 지금은 앉혀서 모래놀이 하려고 주문한거라 오래 걷지 않아도 되니 괜찮습니다.
아이도 아기상어 그림 보더니 "올리올리!!"하면서 좋아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피죤에10일은담궈놓고빨고말리고
냄새가너무심해서도저히그냥못신겠더라구요
장화들이무게가좀나가는건어쩔수없나봐요
안거나하면잘벗겨지지만
그래도이쁘고아기가잘신고다니네요
잘못걸을줄알았는데막뛰기도해요
장화첨신어서잘못걸을줄알았는데
생각보다잘신고다니네요
비오는날많이신겨야겠어요
장화는한치수크게신겨야한다해서150신겼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핑크퐁장화아기상어아동용10010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