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이템 크리넥스 프리미엄 안심 3겹 천연펄프 키친타올 140매, 2팩

베스트 아이템 크리넥스 프리미엄 안심 3겹 천연펄프 키친타올 140매, 2팩

11,560 원

  • 겹수: 3겹
  • 내지 매수: 140매
  • 총 수량: 8개
  • 개당 수량: 4개입
  • 무형광여부: 무형광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크리넥스 안심 프리미엄 3겹 키친타올 140매
인증/허가 사항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유한킴벌리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1577 – 7011

크리넥스 프리미엄 안심 3겹 천연펄프 키친타올 140매, 2팩 비교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저는 이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해 오고 있습니다. 다른건 다 좋은데 흡수력이 조금 약해서 물에 젖으면 이음 부분이 찢어지더군요. 그래서 물에 강한 칼로리라이트 제품과 함께 구매해서, 용도에 따라 쓰기로 했습니다.
크리넥스 프리미엄 안심3겹 천연펄프 키친타올은 140매 4롤 2팩으로 가격은 세일가 9,352원 입니다.
이 제품은 무형광증백제 100% 천연펄프로 만든 천연제품이라 음식에 닿아도 안심할수 있고,
도톰한 입체흡수층 원단으로 기름기와 물기를 깨끗하게 흡수한다고 합니다.
♡ 상품 후기 ♡
1. 프라이팬의 남은 기름기를 닦을때 사용하는데요, 기름기를 잘 흡수해서 깔끔하게 잘 닦입니다.
2. 튀김이나 구이등을 할때 키친타올을 깔고 그위에 올려주면 기름기가 많이 제거됩니다.
3. 식기나 야채의 물기를 제거할때, 요리중에 싱크대에 흘린걸 닦아낼때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4. 참치샐러드를 만들때 참치랑 캔옥수수의 수분제거를 위해 꼭 짜주면 키친타올이 찢어지는 경우가 많아서, 이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키친타올은 주방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중에 하나이고, 직접 음식에 닿는 경우도 많아서 꼼꼼하게 골라야 할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100% 천연펄프로 안심할수 있고, 두께도 타사제품에 비해 도톰해서 앞으로도 계속 사용할 생각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키친타올은 부엌에서 없어서는 안될 필수품이지요. 모든 주부님들이 즐겨 사용하고 있는 제품으로, 저 역시도 거의 매일 열심히 쓰고 있습니다.
1.후라이팬의 기름기를 닦고
2.튀김이나 전을 부쳤을때 키친타올을 깔아서 기름을 제거하기도 하고
3.식기나 야채등의 물기를 닦기도 하고
4,샐러드를 만들때 재료들을 키친타올로 꼭 짜서 물기를 제거하기도 합니다.
그외에도 여러 용도로 쓰이고 있지요.
전 참치샐러드를 자주 만드는데요, 재료가 수분이 많으면 질어지기 때문에, 재료들을 키친타올로 꼭 짜서 사용합니다. 참치도 짜서 기름기를 제거하고 캔옥수수랑 오이피클도 역시 키친타올로 물기를 제거합니다. 그런데 키친타올이 안좋은건 금방 찢어져버려서 내용물들이 다 쏟아져 나오더군요. 그래서 키친타올을 신경써서 골라야겠다고 생각하게 됐습니다. 지금 제가 어디서 사은품으로 받은걸 쓰고 있는데, 재질이 너무 형편없어서 크리넥스제품으로 구매하게 됐습니다.100% 천연펄프에 무형광 제품이라 안심하고 써도 될것 같네요. 오늘 처음 이제품을 사용해서 물기를 짜봤는데요, 역시나 종이가 찢어져서 실망 했습니다. 그런데 자세히 살펴보니 종이의 이음부분만 정확하게 찢어지더군요. 이음 부분을 좀 촘촘하게 하면 나아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크리넥스 제품은 완벽하리라 믿고 있었는데 조금 실망이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할인받아 저렴히 구매했어요. 키친타올 은근히 다용도로 많이 써서 행사할때 마다 구매해 놓아요.
크리넥스가 키친타올이며 화장지등 품질이 좋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키친타올3겹프리미엄천연펄프크리넥스2팩안심140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