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이템 차싹 실내세차 슈퍼 클리닝폼 655ml + 극세사 타올, 1세트

베스트 아이템 차싹 실내세차 슈퍼 클리닝폼 655ml + 극세사 타올, 1세트

11,900 원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인증/허가 사항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국(원산지)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제조자(수입자)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차싹 실내세차 슈퍼 클리닝폼 655ml + 극세사 타올, 1세트 구매후기 더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어머님 실내 세차용도로 집에서 뒹글 하다가 속는셈 치고
주문해 봤습니다..
도착해서 어머님 차에 설명서 대로 뿌리고 3분후
마른 걸레로 쓱쓱~~ 헉!!
이거 너무 괜찮는데 .그래서 바로 제차에 ㄱㄱ
제가 세차병이 있어서 가죽세체 젤크림 타입으로 7만원짜리 사용하고
있었습니다…냄새도 피톤치드향이라 괘적하고 청소한
냄새가 납니다..

시중에 많이 유통되고 있는 이온성 계면 활성제는
끈적임이 심하고 그닥 광택이 되는건지 또 당한건지ㅜ 짜증날때가 많거든요.상담원하고 싸우고 반품하고 그과정이 다들 귀찮아서 그냥 썩혀 두잖아요.어떤 물건이든지요~^^ 많은분들이 동감 하실꺼라 생각 들어요..

그래서 돈 만원에 그래 내가 또 당해준다.
당한거면 크리스마스때 들고나가 거리에 뿌리자 라는 마음으로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를 했는데 ~~고가제품이랑 비교해도 뒤지지 않습니다…아니 휠씬 편해요..뿌리고 3분있다가 마른걸레로 쓱~차에 브러쉬가 있어서 브러쉬로 쓱쓱 해주니 구석구석까지 투입해 이거슨 그냥 엄지척!!그리고 마른걸레로 !!혁명입니다 이거~

^^가속페달을 보니 고무도 될까 하는 마음으로 그냥 뿌려봅니다.이제 제품에 확신이 들니 막 뿌려 봅니다..트렁크 잘 찾아보니 다X소에서 천원에 5개 있는 브러쉬가 구석에 쳐박혀 있어 폼뿌리고 슥슥 또 해봅니다.ㅋ 됩니다..거품 남은거로 발판 물티슈로 그냥 딱으니 깨끗하고 피톤치드 향긋한 냄새가 스멀 올라옵니다.너무 좋습니다…..페달 부분 허옇게 된 부분 있는데 아직 마르지 않아서 저래요.페달부분 마른걸레로 하면 모레에 오염물 있어서 나중 시트 닥을때 틈집 새길까봐 물티슈로 닥아서 마른걸레 빨기 귀찮아서ㅋㅋㅋ.다 마르니 허연 부분 없어집니다..

결국 이거 너무좋다 .가성비 쵝고다 하고
어머님 사드린거 제차 트렁크에 넣었습니다
엄마 미안해요

제돈주고 제가 직접쓰는 허접한 후기였슴돠!!
함 사보세요 후회 없으실껍니다.
저처럼 쫄지 마시고 과감하게 치~이~~치
뿌리세요.유리에도 광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이번에 눈 많이 와서 차 실내가 너무 지저분 하여 실내 세차를 하기로 마음 먹었지만, 일부러 실내세차장에 시간내서 가기도 힘들고, 시간도 오래 걸려서 직접 하기로 했답니다.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1. 사용 전 제품을 흔들어 표면으로부터 20cm 이상 떨어진 거리에서 사용 해 주세요.
2. 도포 2-3분 후 제품 상단에 내장된 브러쉬로 부드럽게 문질러 주세요.
3. 마른 타올로 깨끗하게 닦아주세요.

이 제품은 세정, 탈취, 광택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피톤치드 향이 첨가 되어 있다고 하니 너무 기대되요!
요즘 날씨가 추워서 차 환기를 잘 못했더니 쾌쾌한 냄새가 났거든요.ㅠㅠ
세차 시 큰 힘을 들이지 않아도 묶은 때를 닦아내는 느낌이라 너무 상쾌 했어요^^

제품을 사용하다 보니 나름의 주의사항이 있는 것 같아 공유 할게요~

주의할 점 : 1.거품을 닦아내도 수분이 있어서 직물시트에 사용하면 젖어요, 퇴근하고 폼세차 하고 마른 다음 차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 합니다.
2. 거품이 수분을 포함하고 있어 마른 수건이 젖으면 거품이 잘 안 닦이니 여러 개의 마른 수건을 사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사용해보니 너무너무 만족해요. 눈에 거슬렸던 오염도 사라지고 차량 내부가 너무 깨끗해졌어요.
여태 실내세차 시 물수건으로 닦아 냈는데 물이 마르면서 물자국도 많이 생겨서 마른수건으로 몇번이나 다시 닦는 고생을 했었거든요. 이 클리닝폼은 자국이 남지 않아 여러번 손 댈 필요가 없네요^^
클리닝폼 한 통에 몇 번을 쓸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한 번 세차하는데 만원도 안들어서 가성비가 완전 좋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차싹 실내세차 슈퍼 클리닝폼 강추 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구매동기
차량이 3대 있다보니(2주전 한대 폐차)
관리하기도 신경쓰이는것도 많고, 특히 새차하러가는게 여간
귀챦은게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실내전용 청소기라던가
여러가지를 구매해서 쓰고 있던 와중에 세차하기 용이한 제품이 있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배송
2일 걸렸습니다(저희는 제주도 거주중입니다, 다른육지분들은 충분히 하루만에 받으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가격
클리닝폼+극세사타올이 10800원입니다.

✅용량
655ml

✅사용방법
1.사용전에 제품을 충분히 흔들고, 자동차시트,핸들,대쉬보드등 오염된곳에 뿌려주세요
2.뚜껑에 부착된 미세모 브러쉬를 사용하여 폼이 도포된 곳을 문질러주세요
3.마른타올로닦아주시고,얼룩방지,광택을 위해 한번 더 닦아 마무리

*주의사항
차량내의 계기판,전자장비,네비게이션,오디오,핸들버튼등에는 직접분사하시면 안됩니다!!

자동차 실내 보관시에 폭발의 위험이 있으므로, 직사광선이 없는곳에 보관 요망

✅전체적평가
어제 한번 써봤는데 효과가 생각보다 좋아서 만족스럽습니다.
다시 재구매하여 써볼 생각입니다.
만약에 세차하러가기 애매하거나 아니면 집 주차장에서 차를 좀 깨끗하게 타고 다니시기에 관리해보고 싶다고 하시는분이 있다면 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슈퍼차싹극세사클리닝폼655ml실내세차타올1세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