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아이템 삭스팝 여성용 발목이 가늘어 보이는 골지 중목 양말 8켤레 세트

베스트 아이템 삭스팝 여성용 발목이 가늘어 보이는 골지 중목 양말 8켤레 세트

11,900 원

  • 사용대상 구분: 여성용
  • 종류: 발목 길이
  • 용도: 일반
  • 총 수량: 8개
  • 사용계절: 사계절용

상품 설명

종류 양말
소재 컨텐츠참조
치수 컨텐츠참조
제조자(수입자) 주식회사 삭스팝
제조국 대한민국
취급시 주의사항 화기주의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삭스팝 여성용 발목이 가늘어 보이는 골지 중목 양말 8켤레 세트 상품설명 자세히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운동화에 신으려구 구입했는데요. 요즘 날이 갑자기 훅 추워져서 추위 타는 분들이 신기에는 얇을거 같아요.

전 한겨울에도 양말 안챙겨 신어서 그런지 얇긴 해도 쭉 잘 신을거 같아요.

청치마나 레깅스 입을때 받쳐 신으려구 골지모양 양말 중 요게 색상이나 제조국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습니다.

이거보다 저렴한 양말들도 있었는데, 색상이나 골지 모양이 제 눈엔 이게 이뻐 보이더라구요.

받아보니 색상은 화면 그대로 똑같이 예뻐요. 골지 패턴도 적당한 골지 두께로 들어가 있어요!

다리가 얇아보이는 양말이라는데.. 아마 양말이 얇아서 발목에 핏되니까 그런걸까요?ㅋㅋ

전 그닥 얇아보인단 느낌은 못 받았지만 착용감은 우수해요.

신어보니 발목이 쪼이지 않는데도 흘러내리지 않구요. 촉감이 부들거려서 기분이 좋아요.

블랙 색상 양말이랑 아디다스 이큐티가젤 블랙색상 신고 나갔는데 어떤 남자분이 운동화 이쁜데 모델 뭐냐고 물어봤어요ㅋㅋ 운동화 신고 다니면서 이런적은 처음인데 아마 양말이랑 매치 시키니 운동화가 더 이뻐보이는거 같아요.

한가지 단점은 좀 얇다는거? 추위 타시는 분들은 불만족 하실거 같아요.

세탁시 건조기 돌리지 말라고 명시돼 있는데요. 전 그냥 귀찮아서 건조기 돌렸는데 줄어듦 없었어요.

대한민국 제조에, 품질도 좋고 색상이나 패턴이 마음에 들어서 기억해뒀다 다시 구입하려구요.

아참 230-235신는 제 발바닥에 아주 여유있게 맞아요. 큰듯 한데 뒷꿈치 나올정도론 크지 않아요. 235-245 정도의 발 사이즈 가지신 분들께 딱 맞을거 같아요.

⭐ 열심히 일해서 직접 번 돈으로 구매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제 상품평이 다른 구매자분들의 현명한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모두 즐거운 쇼핑 하세요!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고딩딸 신게 해주려고 샀어요

뜯자마자 맘에 드는건 쓰레기 줄이기로
양말핀이랑 묶어두는상표를 없다는거였습니다

이렇게 오니 양말묶음으로 살때마다 일일히
뜯고떼고 버리고 …
그과정이 없으니 진짜 좋드라구요
쓰레기까지 줄이니 더없이
좋으라구요

양말은 제가 발이 245인데
쫀쫀하게 잘 맞았습니다

목부분 밴드 다른양말보다 탄탄해 보였습니다
신었을때 발감김이 좋고
미끌거리는 느낌은 없었고
양말에 쿠션감은 없습니다

목부터 발등까지 골자무늬라
양말자체로도 깔끔해 보입니다

재구매 예정이고 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여름에 신기엔 조금 길긴한데 길이감 적당하고(중장목 정도?) 두께감은 일반 양말들이랑 비슷해요. 사이즈 250인데 작거나 크지않고 적당합니다. 싼값주고 샀지만 질떨어진다는 느낌은 딱히 없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발목이골지8켤레중목세트보이는삭스팝가늘어여성용양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