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아이프라브 여행용 하드캐리어 MK-7106

베스트셀러 아이프라브 여행용 하드캐리어 MK-7106

68,900 원

  • 색상계열: 그린계열
  • 재질: PC(폴리카보네이트)
  • 사이즈: 63~71cm (25~28인치에 해당)
  • 재질: 플라스틱
  • 종류: 캐리어

상품 설명

종류 캐리어
소재 컨텐츠 참조
색상 컨텐츠 참조
크기 컨텐츠 참조
제조자(수입자) (주)글로벌코퍼레이션 / 알수없음(업체미제공)
제조국 중국
취급시 주의사항 화기주의,물세탁 주의, 강한 충격에의한 파손 주의, 과도한 중량적재로 인한 파손 주의,PC 소재의 케이스 파손은 A/S불가 항공사 수화물 취급 부주의로 발생한 상품 파손의 경우 항공사 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아이프라브 여행용 하드캐리어 MK-7106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애들이 이번 주 종강하고 다음 주에 여행을 간다고 하는데 캐리어가 작은 게 하나밖에 없어서 이번에 기내용 20인치를 하나 더 장만했어요. 대략 3박 4일 정도의 여행에 적합한 크기인데, 겨울엔 옷이 두꺼워서 2박 3일, 여름엔 4박 5일까지도 가능할 것같아요.

전엔 뭣도 모르고 두꺼운 헝겊 재질의 캐리어를 샀더니 가방 자체의 무게가 너무 나가서 굉장히 짐스럽더라고요. 요즘엔 가볍고도 튼튼한 폴리카보네이트 재질의 캐리어가 많이 나와서 맘에 드는 물건을 고르기가 쉬웠어요.

주문한지 만 하루도 안 되어서 캐리어가 왔어요. 쿠팡의 배송은 늘 놀라워요.

제품을 살펴 보니 기대한 대로 제품의 질이 좋아요. 전체적인 박음질 상태 좋고 부품 하나하나 다 견고해요.

그리고 박스째 들었을 때도 무척 가벼웠는데 꺼내서 드니 훨씬 더 가벼워요. 바퀴도 소리없이 부드럽게 밀려서 더더욱 가방의 무게가 느껴지지 않아요. 예전엔 바퀴가 시끄러우면서도 무거웠거든요. 이젠 소리는 안 나면서 무게는 최소한으로 줄였나 봐요.

끌지 않고 캐리어를 직접 들어야 할 때 사용하는 손잡이가 위쪽과 옆쪽에 하나씩 있는데 무거운 무게에도 손 아프지 말라고 손잡이 아래쪽을 말랑한 재질로 만들었어요. 평소엔 본체에 탁 붙어 있다가 손 집어 넣어서 들 때만 펼쳐지는데 그립감이 굉장히 좋아요. 무게는 덜 느껴지면서 손에 착 감겨요. 아주 견고합니다.

막대손잡이는 4단으로 높이조절이 되고, 손잡이 위쪽에 높이조절 버튼이 있어요. 손잡이가 올려진 상태에서는 손잡이에 손 올리고 기대면 안 되겠어요. 유격이 별로 없고 역시 견고해요.

캐리어를 측면으로 내려 놓을 경우 바닥으로부터 오염을 방지하면서 측면보호 역할도 하는 까만 발이 네 개가 탄탄하게 달려 있어요. 마구 던져도 저 부분이 깨지는 일은 없겠어요. 귀엽고 짱짱해요. 노란색과 대비되어 경쾌해 보여요.

본체는 재질이 아주 얇고 단단하면서 유연해요. 만지면 꿀렁꿀렁해요. 그치만 심하게 던져졌을 경우 구겨질 지언정 깨지면 안 되니까 유연함은 필수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표면이 매끄러운 표면이 아니고 전체적으로 가늘고 미세한 요철이 있어요. 스크래치가 잘 생기지도 않고, 생겨도 잘 보이지 않겠어요. 반짝이는 고광택 캐리어 사 놓고 여행 한 번 갔다 오면 표면이 만신창이 되는 옛날 캐리어가 아니에요. 가까이서 보면 아주 고급스럽고 예뻐요. 캐리어 사실 때 이런 표면처리가 돼 있는 걸로 사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보호필름 떼면서 매끄러운 광택에 감탄하는 건 한 순간이고, 캐리어 스크래치 난 거 볼 때마다 가슴에도 스크래치 나요.

지퍼 끝에는 비밀번호 방식의 자물쇠가 있어요. 비밀번호 설정 방법은 설명서에 나온 대로 하면 되고 아주 쉽고 간단해요. 다만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을 경우 풀 수 있는 방법은 캐리어를 통째로 A/S를 보내는 방법밖에 없으니 어디에 잘 적어 놓든지 해서 꼭 기억을 잘 하셔야 해요.

그리고 TSA락이 있어요.

TSA는 미국 '교통안전국'의 약자인데, 교통안보부 산하기관으로 교통시설의 보안을 담당해요. 문제는 미국행 항공기의 위탁수하물을 TSA에서 열어 본다는 건데, 잠겨 있으면 부수어서라도 열어보고, 부서진 캐리어에 대한 책임은 안 지기로 아주 악명이 높아요. 그래서 캐리어를 부수지 않고도 TSA 직원이 가지고 있는 마스터키로 열어 볼 수 있게 해 주는 게 TSA락이에요. 그런데 요즘 TSA락이라고 해서 판매되는 것중엔 TSA가 교통안전국이 아닌, 'Travel Sentry Approved' 의 약자로 쓰이는 경우도 있어요. 'Travel Sentry'는 최초로 TSA락을 만든 회사로, 가장 유명해요. 잘 보시면 빨간색 마름모 모양의 로고가 이 캐리어 자물쇠에도 있어요.

만약 TSA락이 있는데 캐리어를 박살냈다거나, 물건이 없어졌다거나, 아니면 고장이 났다거나 하는 일이 발생하면 TSA에 클레임을 넣어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TSA 직원들의 절도 문제가 많이 있는 모양이에요. 이삿짐 쌀 때도 그렇듯이 고가의 물건은 직접 들고 다니는 게 좋겠어요.

아무튼 옛날 캐리어에는 이런 게 없었는데 요즘은 해외여행이 많아져서 그런지 TSA락이 있는 캐리어가 많아졌더라고요. 기내용보다는 수하물용 캐리어에 필요한 건데 전 그냥 기내용도 있는 걸로 샀어요.

내부 수납공간이 꽤나 짜임새 있어요. 천도 너무 얇지 않고 도톰하고, 지퍼공간도 여러 개로 분할해서 물건이 한 군데로 쏠리지 않게 배려했어요. 가운데 경첩 부분에 아기자기하게 숨은 지퍼주머니가 있네요. 뭘 넣으면 좋을까요? 치약? ㅋㅋㅋ

그 외에, 짐의 규모에 맞추어 사이즈 조절할 수 있는 Y자 밴드가 있어요.

네임택도 있어서 미리 적어 놓으면 좋을 것같아요.

추천합니다. 질 좋고 예쁘고 실용적이에요. 정말 가벼워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제주도가면서 급하게 기내용 캐리어 찾다가 후기가 좋아서 급하게 구매했는데 너무 맘에들어요!
소재도 완전한 pc소재는 아니지만.. PC 100프로에 이 가격 나올수없겠죠ㅠ ㅎㅎ 그래도 90프로는 PC라하니 이정도면 나쁘지않은것같아요. 캐리어 소재 조금만 찾아보시면 알거에요.
무게도 가벼운편인것같고 디자인도 너무 잘빠졌어요.
사진보다 실물이 훨~ 이쁘네요.
그리고 무엇보다 바퀴.. 너무맘에들어요 언제이렇게진화했죠..?
움직임이 너무 부드럽고 잘나가요.
바퀴가 커야 턱부분올라갈때 캐리어긁힘이 덜한데 요제품은 크기에 비해 바퀴가 커서 좋아요.
비밀번호 잠금도 되고 무엇보다 tsa 락이라 마음에 듭니다
쬐금 아쉬운점이있다면… 다좋은데 확장형이 아니라는점..?
24인치쓸때 확장형 쏠쏠히썼었는데 이건 없어서 쓰다안쓰니 아쉬워요.. 그래도 이가격에 이정도면 만족하고 쓰려구요
생각보다 양도 많이들어가고 안쪽에 분리되어있고 수납공간도 있어서 마음에듭니다. 딱 2박3일 ~3박4일정도 실을수있는것같아요

아 그리고 네임텍 사려다가 말았는데,, 제품택 같이붙어있는부분에 네임텍이 함께딸려있어서 제품텍만찢었어요. 네임텍 안사도될듯
이름이랑 번호를 적어둬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손잡이에달린 까만 카드같은게 네임텍입니다

+) 22.03 초봄정도,,
헤헤 4박5일 여행 잘 다녀왔슴다~~ 가벼운옷위주로만 가능하고 겨울옷 들어가는순간 안들어갈것같아요.
+) 22.05 늦봄~초여름
2박3일로 얇은 옷 위주로 가방쌌더니 널널해요~~
가벼워서 기내에서 칸에 넣을때도 키작은 성인여성도 휙휙 들수있을정도? 물론 제가힘이쎈걸수도 ㅎ..ㅋ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일단 너무 귀여워요..너무너무 귀여워요..ㅜ.ㅜ
상큼하고 산뜻하고 귀엽고 이쁘고 아주 혼자 다 합니다
그리고 진짜 가벼워요..
제가 살면서 써본 캐리어중에 이게 제일 가벼운듯..
가벼워서 약하지 않을까 걱정됐는데
표면자체가 스크래치 방지 패턴이 돼있어서 기스나 파손에도 강한듯해요

디자인, 무게, 휠 느낌, 내부 디자인, 수납 뭐 하나 빠지는게 없고요
8살짜리 제 여동생도 잘 끌고 다닐 정도로 편합니다.

안그래도 체력 약해서 캐리어까지 무거우면 격하게 짱나는 스타일인데
이건 넘 가벼워서 어딜 가도 부담이 없는듯

신혼여행이나 어디 멀리 장기여행 가시는 분들
서브 캐리어로도 훌륭할 것 같네요
가족끼리 여행갈땐 보통 큰거 하나 작은거 하나 끌고가잖아요
그럴때도 아주 유용할것 같네요

저번엔 9101은 견고하고 묵직한 느낌의 프레임캐리어였는데
이번엔 가볍고 산뜻한 느낌의 모델이네요
아이프라브가 점점 여러가지 모델을 늘리고 있는듯 ..????

뭐 휠, 튼튼함, 카트, 이런 기본적인 부분들은 일단 깔고 가니까
각자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하시면 될것같아요

프레임캐리어는 견고하고 묵직한 느낌이라면
이건 어디든 휙휙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느낌으로 사용하려구요

무엇보다 정말 가볍고, 컬러도 산뜻 톡톡 튀는 느낌이라
여성분들한테 잘어울릴 것 같아요
저번 프레임캐리어도 만족스러웠는데 ..너무너무 좋아요!!!!

모델 두개를 써봤는데
둘 다 이정도로 만족스러우니 인정할만 한듯요 ㅎ

후기 더 읽어보기

여행용아이프라브MK-7106하드캐리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