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아리프 네오프렌 선인장 아령, 5kg, 2개

베스트셀러 아리프 네오프렌 선인장 아령, 5kg, 2개

36,480 원

  • 분리/일체 여부: 일체형
  • 재질: 네오플랜
  • 총 수량: 2개
  • 운동 부위: 팔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아리프 네오프렌 선인장 아령
크기, 중량 컨텐츠 참조, 2Kg
색상 컨텐츠 참조
재질 컨텐츠 참조
제품 구성 컨텐츠 참조
출시년월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
제조자(수입자) 우성레포츠
제조국 중국 OEM
상품별 세부 사양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아리프 네오프렌 선인장 아령, 5kg, 2개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체력이 너무 떨어지는데 집에서 근력유산소 홈트 해보려고 샀어요. 초보때부터 덤벨로 운동하는 습관 들면 몸이 더 탄탄해진다고 해서 무게 고민하다가 저는 근육이 아예 없어서 1.5킬로 샀는데 2킬로 샀으면 큰일날뻔했어요. 1.5도 제게는 무겁네요…

뭐가 묻어있긴 했지만 네오프렌이라 마른수건이나 물수건으로 잘 닦여요. 실리콘이나 고무같은걸로 코팅된건 먼지도 많이 묻는데 이건 먼지도 크게 안묻을 듯 합니다. 나중에 무게 점점 올리더라도 같은 회사 제품으로 올리면 컬러도 비슷하고 좋을 듯 해요.

제가 손이 굉장히 작고 뼈도 가늘고 살이 없는 편인데 (남들 약지에 끼는 반지 엄지에 끼는 편) 손이 두툼하고 큰 분들은 손잡이 부분이 좀 꽉 쫑길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약간 들어요. 남자들은 이 무게로 운동할일은 없겠으나, 손잡이 부분 길이가 모든 무게가 같다면 가족내 남자분들도 함께 쓰고자 할 때 좀 불편하실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로켓배송이라 배송도 빠르고, 가격도 비슷한 제품들 비교해볼때 저렴하게 잘 샀어요.

열심히 운동해서 체력좀 올라오면 좋겠네요.

그전에는 덤벨로 운동하면 울그락불그락 근육 보기싫게 생길까봐 생각도 안했는데 누군가가 그런 걱정은 편의점 알바로 재벌회장될까봐 걱정하는거랑 똑같다고 해서 ㅋㅋㅋ 덤벨운동 하기로 했어요. 맨손으로 하는 근력유산소보다 덤벨이 더 예쁘고 탄탄하게 잡힌다고 하네요.

중량업 할때 되면 그땐 새로 구매하면서 건강해졌다는 좋은 후기도 남길 수 있길 바라며…!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나이가 들수록 없던 근육이 더 줄어드는것 같아요
요즘 유트브에 집에서 간단히 할수 있는 운동을 쉽게 찾을수 있죠
예전에 뭔가 사고 사은품으로 받았던 0.5kg 아령이 있어서 여름부터 꾸준히 2-3가지 영상 번갈아 가며 하고 있어요
어느순간 0.5kg가 가볍게 느껴져서 검색하다 적당한 가격으로 1kg 구입했어요
냄새도 안나도 딱 손에 잡기 좋아요 색도 예쁘네요ㅎ
쓰던 0.5kg아령과 비교해 보니 0.5kg아령이 귀엽네요
여성분들 홈트용으로 가격 색깔 무게 적당합니다 강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500ml 생수로 팔운동하다가 자극이 안와서 2kg로 주문 했는데 생각보다 차이가 엄청나네요
대충 생수 한병이 500g이니깐 2kg면 들 수 있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저만의 착각이었어요ㅎㅎㅎㅎ
아리프 선인장아령이 컬러도 예쁘고 나중에 더 무거운 아령으로 주문할때 세트로 맞추기도 쉬울것 같아서 주문했는데 2kg산건 약간 후회됩니다.
주문 당시 1kg나 1.5kg이 모든 사이트에서 품절이라 어쩔 수 없이 2kg로 산것도 있었는데 지금은 1kg, 1.5kg 제품 구매 가능하니깐 사실 분들은 가벼운것 부터 차근차근 시작하세요!
네오프렌 소재라 미끄럽지 않고 땀흘려도 어려움 없이 운동할 수 있어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아령 하나에 구멍이 나있는데 공정상 생기는 어쩔 수 없는 문제인것 같아요 나머지 하나의 아령은 구멍없이 말끔했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아리프아령네오프렌2개선인장5kg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