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스타일리쉬 자이로볼, 블랙

베스트셀러 스타일리쉬 자이로볼, 블랙

10,690 원

  • 색상계열: 블랙계열
  • 손잡이 여부: 미포함 (보조키형)
  • 악력기 종류: 볼형
  • 운동 부위: 팔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스타일리쉬 자이로볼
인증/허가 사항 해당 없음
제조국(원산지) 중국
제조자(수입자) 이츠굿텐 협력업체(업체 정보 미제공으로 정확한 제조,수입사 알수없음)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스타일리쉬 자이로볼, 블랙 상품 구경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ෆ 상품명 : 스타일리쉬 자이로볼, 블랙
ෆ 구매 일자 : 2022. 08. 14.
ෆ 배송 일자 : 2022. 08. 15.
ෆ 와우 회원 : O

。:+* ゚ ゜゚ *+:。:+* ゚ ゜゚ *+:。:+* ゚ ゜゚ *+:。

ෆ 구매 동기 : 제가 운동으로 유도를 하는데 손 힘이 좀 부족해서 전완근과 손목을 운동하는데 이 제품이 인스타 릴스나 유투브 쇼츠에서 종종 보이더라구요 찾아봤는데 상품평도 좋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ෆ 사용 후기 : 처음에는 이걸 제대로 사용하기가 힘든 건 사실입니다,, 제품 상자나 내부 설명서에 사용 방법이 있긴한데 처음해보면 어렵더라구요. 하지만 유투브에 자이로볼 치면 여러 유투버 분들이 영상 첨부해서 하는 법 올려주셔셔 따라해보면 되더라구요 ㅋㅋ
화살표 방향으로 세바퀴정도 돌려주면 붉은 빛을 내면서 혼자 도는데 이 때 손목을 돌리면 뭔가 저항력?이 느껴지면서 점점 힘차게 도는게 느껴지는데 그걸 느끼시면 잘 돌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팁은 처음엔 천천히 돌리고 점차 빨리 돌리는겁니다.
운동 효과는 확실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악력기처럼 막 빡세게 되는 것은 아닌데 돌리면 돌릴 수록 전완근 속에서 느껴지는 자극이라 해야되나 그런 것들이 느껴지고 5~10분 정도 돌리고 나면 손목과 전완근에 부하가 꽤 됩니다. 꾸준히 하면 확실히 손목 힘과 악력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게다가 조금 재밌어서 꾸준히 할 것 같네요 ㅎㅎ

ෆ 재구매 의사 : 부숴져서 재구매 하는 경우가 잘 없을 것 같습니다. 대신에 친구들에게 추천 의사는 많습니다 ㅎㅎ

。:+* ゚ ゜゚ *+:。:+* ゚ ゜゚ *+:。:+* ゚ ゜゚ *+:。

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 직접 써보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구매하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๑˃̵ᴗ˂̵)و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친구가 자기가 구매한 이후로 계속 해보라고 영업하길래 이게 무슨 운동이 된다고.. 하며 반신반의한 채로 구매해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이 돌리는 맛에 푹 빠져서 하루종일 심심할때마다 돌리고 있습니다ㅋㅋㅋ
일단 사진에서 보이듯 회전력이 강해질 수록 LED가 빨강-> 노랑-> 파랑 순으로 바뀌는데 적당한 강도를 원하면 노랑, 한계에서 버티며 악력을 강화하고싶으면 파랑에서 머물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이 LED가 단순한 단색이 아니라서 불끄고 하면 너무 예뻐서 뽕맛에 잔뜩 취할 수 있습니다.(나선환 수련하는 느낌..)

제가 느낀 ‘장점’들로는
1. LED색으로 운동 강도와 형태를 정해서 운동할 수 있다.
2. 손목 뿐만 아니라 전완까지 운동이 된다.
3. 회전력을 높여서 원심력이 강해질 수록 악력을 극한까지 사용할 수 있다.
3. 너무 예쁘다⭐️
4. (led 수명이나 제품 내구성은 추후 기재 예정이지만 튼튼한듯)

아래는 개인적으로 느낀 단점들입니다.
1. 손이 작거나 여성분의 경우에는 다소 입문이 어려울 듯 하다.(미끄럼 방지 고무패킹 처리가 되어있지만.. 솔직히 하다보면 손에 땀이나면서 자꾸 빠진다)
2. 혹여 머리카락이 끼게 된다면 큰 대참사가 예상된다.(중앙 로터가 외부로 노출된 채 회전하는데, 워낙 빠르게 회전하는지라 혹시라도 머리카락이 말려들어간다면..이라는 걱정을 여자친구가 하길래 적었습니다)
3. 처음에 회전력을 높이는 법을 모를 때는 제품 고장이 의심될 정도로 습득 난이도가 꽤 있다. (저는 유튜브를 보며 10분가량 연습하니까 감이 딱 왔고 그 후로 무난하게 잘 돌리고있습니다)

이상 자이로볼 리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어린애들 스피너 갖고 놀면 저게 뭐가 재밌어서 하루종일
갖고 노나 했는데 이거 손목에 좋다고 해서 샀더니 손목에
날개달린 것 마냥 가벼워짐ㅋㅋㅋㅋ 그리고 마약임ㅋㅋㅋㅋㅋ
계속 돌리고 누가 ㅋㅋㅋㅋㅋ나루토 나선환 이래서 뭔 나선환인가
했더니 리얼 나센강임ㅋㅋㅋㅋㅋㅋ진짜 옆에서 여친이 뭔 하루종일 돌리냐고 한번 쥐어주니까 계속 갖고놀게됨 핸드폰 타자 치는데 손이 달나라에서 치는것마냥 중력없이 포근하게 잘쳐짐 리얼 개꿀잼이라
안쓰던 리뷰 쓰는중 리얼 이건 사야되 진짜로 무조건 사
그냥 입고있던 팬티를 팔아서도 사야함 손목에 날개달림
닭찌찌 먹던 젓가락도 부셔버림 너무 가벼워져서 좀만 더 하면
손목스냅으로 하늘 날수도 있을것같음 구라안치고 이거 사면
틈 날때마다 계속 돌림 잼민이 스피너 돌리듯 지전굿임

후기 더 읽어보기

자이로볼블랙스타일리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