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셀러 더자리 피그먼트 워싱 쇼파 패드 헬렌, 차콜

베스트셀러 더자리 피그먼트 워싱 쇼파 패드 헬렌, 차콜

8,550 원

더자리 피그먼트 워싱 쇼파 패드 헬렌, 차콜 상품 상세정보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쇼파 앉는부분이 너무 차갑기도 하고 보수한 흔적이 있어 가릴겸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희쇼파는 3인쇼파 진회색이구요. 3인으로 구매했을때 사이즈는 약간 남는정도인데 옆쪽으로 끼우면 되니 사이즈는 괜찮았어요.

색은 오랜고민끝에 차콜로 구매했은데 진회색쇼파에 잘 어울렸어요. 너무 눈에 띄지고 않고 너무 어둡지도 않고 잘 어울리더라구요.

처음 왔을때 질감부터 만져봤는데 앉는부분은 부들부들하니 거칠지 않더라구요. 반대편은 미끄럼방지로 오돌토돌하게 되어있어 손으로 비벼봤을때 잘 미끄러지지 않는것 같았구요. 전체적으론 도톰하고 중간중간 퀼팅이 있어 천끼리 미끄러지지 않더라구요. 제품 자체만으론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물건받고 빤후에 신나서 자리잡고 빠지지 않도록 주변정리까지 말끔하게 틈으로 집어넣고 앉으니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어요.

다만 하루이틀지나 일주일.. 현재 한달정도 사용해보니… 저희가 너무 거칠게 쇼파를 사용하는건지 다 빠져요ㅠㅠ 아침에 정리해놔봤자 반나절?? 아니… 한두시간만 사용해도 끼워놓았던 천이 다 빠져서 너덜너덜해지더라구요.

쇼파를 거칠게 사용해봤자 눕는정도??일텐데 좀 속상하더라구요.

매번 귀찮긴 하지만 끼워넣고 있어요. 제품자체로는 너무 만족스럽지만 불편함이 조금 동반되어 아쉽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저희집에는 길거리를 방황하다 호구처럼 보이는 저를 발견하고, 그대로 집에 따라와 눌러붙은 고영희씨가 한마리 있어요..

사람으로 따지면 딱 초딩인 시기라 소파 위에서 일명 우다다를 미친냥이 처럼 하기 시작했어요….(미친듯 달려다니는 기이한 행동)

고영희들은 발톱이 날카로워서인지 소듕한 제 가죽소파에 스크레치가 나기 시작하더라구요…ㅠㅠ

가족이 된 고영희를 때찌 할수도 없고 마침 추운 겨울이 다가와서 쇼파패드를 구입하자!! 결심하고 이 제품 발견!!

가격이 만원이 안되는 아름다운 가격이기에 한철만 쓰고 버리자는 마음으로 주문했습니다.

솔직히 별 기대 안하고 산건데 저는 마음에 쏙 들어요.

포장은 지퍼백 형식의 포장지에 담겨 왔구요. 펴보니 두께가 두껍진 않아요. 폭신하고 두꺼운 패드 찾으시는 분들은 다른거 구매하시길..

일단 면소재라 먼지 걱정없어 좋아요. 원래 극세사 소재 사려구 했는데, 집에 6살 딸랑구가 약간의 비염끼가 있어 될수 있음 먼지 나는 소재의 침구류는 피하는 편이거든요.

촉감이 굉장히 부들거리고 피그먼트 소재? 피치소재? 그런 느낌의 면이에요.

받자마자 빨았는데 보풀 안생기고 금방 마르더라구요.

4인용 저희집 다크그레이 소파에 헬렌 차콜 4인 패드가 딱!! 맞습니다. 색상도 잘 어울려요. 근데 저희 쇼파 폭이 넓은건지? 길이는 맞는데 폭은 약간 짧아요. 그거 하나 아쉽..

어쨌든 이 가격에 이 퀄리티면 100점 만점에 90점이라 생각됩니다. 다른색도 하나 더 사려 보니 품절이네요. 입고 알림 신청해놨어요!

☆☆ 열심히 일해서 직접 번 돈으로 구매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제 상품평이 다른 구매자분들의 현명한 쇼핑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도움이 돼요 하나가 제겐 아주 큰 격려가 된답니다! 모두 즐거운 쇼핑 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쇼파가죽이 여름이라서 더 벗겨지고 끈적한 느낌이 찝찝해서 찾아보다가 주문했어요^^

아이들이 8세 4세 이다보니까 쇼파에서 뛰고 올라가고 난리도 아니라서 쇼파가 많이 망가져서 보기 안좋았는데 이거 두개 깔아두니 지저분했던 쇼파가 깔끔해져서 좋아요.

그렇지만 한시적입니다ㅎㅎ 계속 정리해줘야해요 저희집 쇼파가 폭신해서 어른들도 잠깐 앉았다 일어나면 흐트러져 있습니다.

쇼파를 전체다 씌우는걸 생각했었는데 100프로 고정하는 스티로품이 튀어나오고 난리가 날것같아서 이걸로 구매했는데 이것도 마찬가지로 불편하네요ㅎㅎ

고정되지가 않다보니 정리를 계속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ㅎㅎ
그래도 잠깐이라도 깔끔해지니 좋습니다^^
고정하려고 실리콘 테이프를 같이 구매했는데 효과가 없네요ㅜㅜ

가성비 너무 좋은 제품입니다.
저렴한데 재질이 좋습니다. 부드럽고 포근합니다!!
사이즈는 저희집 쇼파가 조금 큰편입니다. 3m 라서 두개 주문했습니다.
180+180이니까 팔걸이 부분까지 가려지길 바랬는데 생각했던것보다 작습니다ㅜㅜ 저희집 쇼파가 너무큰가봐요.
추가로 240짜리 사서 미싱해서 사용해야겠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워싱쇼파헬렌더자리패드차콜피그먼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