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 80ml, 1개

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 80ml, 1개

7,85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4-04-17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구성: 본품
  • 모발타입: 모든모발
  • 헤어케어 타입: 볼륨강화
  • 성별: 여성용

상품 설명

용량(중량) 8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모발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사용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므로 상단 사용기한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사용방법 컨텐츠 참조
화장품제조업자, 화장품책임판매업자 및 맞춤형화장품판매업자 (주)아모레퍼시픽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 참조
화장품법에 따른 기능성 화장품 심사(또는 보고)를 필함 해당 유무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 80ml, 1개 상품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ε♥з 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
ε♥з 구매일시: 2022.11.15
ε♥з 배송일시: 2022.11.16

머릿결이 많이 상한 편은 아니지만, 약간 건조하고, 그러다 보니까 정전기가 자주 일어나는 편이라서 머리 감은 후에 헤어세럼은 꼭 챙겨발라주는 편이에요 !!!: ) 물론 미용실 가서 관리 받는게 제일 좋겠지만..!!! 시간도 부족하고, 비용도 만만치 않으니까 집에서라도 꾸준히 관리 해주자 ~~~ 하는 마음으로 늘 헤어세럼은 꼬박꼬박 발라주는 편인데,

이번에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헤어세럼을 다 써서 어떤제품으로 사볼까 ~~~ 검색하고 있던 와중에 강민*님 유튜브 채널에서 이제품 광고 하시는걸 보고 구매해봤어요 !!! ㅋㅋㅋㅋ 평소에 워낙 좋아하는 가수 기도 하지만, 유튜브에서 보니까 너무 알차게 잘 사용하시는것 같고, 일단 세럼 발랐을때 손이 미끌미끌 한게 없다고 하셔서 그점 하나만 믿고 구매해봤는데 너무 좋아요 ㅠㅠ!!!

제가 헤어세럼 구매할때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 유분기는 적당하면서- 바르고 난 후에 손에 세럼이 남아서 미끌미끌 하지 않아야 하는 부분이에요. 제가 여러 헤어세럼들을 많이 사용해보면서 , 효과는 진짜 좋은데, 손에 유분기가 남아있는게 너무 심해서 갈아탄 제품들도 있을 정도로 세 남는 헤어세럼을 싫어하는 사람인데,
이제품은 머리카락에 싹 다 발라주면 손에 남는게 거의 없어요 !! 솔직히 완전 뽀송뽀송 – 하게 싹 마르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걸리적 거리는 느낌은 아닙니다. 머리카락에 헤어세럼이 빨리 흡수 되는 편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 )

너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냥 데일리로 사용하기에 딱 좋은 제품 인것 같아요. 많이 무거운 제형도 아니고, 그렇다고 너무 가벼운 느낌도 아니라서 무난 ~~ 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향도 진짜 좋아요 ㅠㅠ!!!!!플로럴 향이긴 한데, 너무 과한 느낌은 아니고 적당히 기분 좋아지는 정도의 플로럴한 느낌이에요. 머리말릴때도 그렇고, 다 말린 후에도 그렇고 은은하게 향이 남아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나이가들수록 머리가 빠지는건 물론이고, 머리카락이 가늘어지면서 힘도없고 푸석하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머리에 신경을 안쓸수가 없네요. 그동안 사용하던 세럼이 떨어져서, 자주 쓰던 이제품으로 주문하게 됐습니다.
미장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7X는 160ml 2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 제품은
* 열보호효과, 미세먼지 차단효과,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 7가지 오일로 영양공급을 해주고
* 달콤함과 머스키함이 어우러진 사랑스러운 향이라고 합니다.

♡ 상품 후기 ♡
1. 제품 용기 디자인이 슬림하게 바뀌었네요. 한결 세련된 느낌입니다. 마개부분이 돌려서 닫을수 있는 형태라 흐르거나 쏟을 걱정은 없겠네요. 살짝만 눌러주면 부드럽게 잘 나옵니다.
2. 머리를 감은후 드라이 하기전에 머리 전체에 발라주었네요. 열보호 효과가 있다니 머리카락 손상을 막아줄것 같아 안심이 됩니다. 드라이가 끝난후에 머리 끝부분에 발라주면 좋다고해서 저도 그렇게 했는데요, 조금은 더 촉촉한 느낌이 있네요.
3. 세럼의 농도는 보통이고 오일이라 끈적함은 있지만, 심한편은 아닙니다.
4. 향은 은은해서 맘에 듭니다. 늘 익숙한 오리지널을 주문했지만, 다음엔 다른향도 써보고 싶네요.
5. 2개 세트 제품이라 조금 저렴해서 좋았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ෆ 머리결 관리에 필수적인 헤어세럼! 향도 좋고 드라이시 머릿결이 부드러워져요 ෆ

ෆ 상품명 : 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 80ml
ෆ 구매 일자 : 2022. 10. 04.
ෆ 배송 일자 : 2022. 10. 04.
ෆ 와우 회원 : O

。:+* ゚ ゜゚ *+:。:+* ゚ ゜゚ *+:。:+* ゚ ゜゚ *+:。

ෆ 구매 동기 : 20대 남자입니다. 짧은 머리임에도 머리를 넘기며 드라이를 자주해서 그런지 머릿결이 푸석해짐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퍼펙트 오리지널 세럼(검정 뚜껑, 삼각형 통)을 사용해왔는데 다써서 이번에 다시 구매하려고 보니깐 리뉴얼되었는지 이 제품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도 미쟝센 세럼 좋겟지~ 하고 구매하였습니다.

ෆ 사용 후기 : 리뉴얼 전 제품과 비교하였을 때 가장 큰 특징은 제품의 용기와 묽기, 향이라고 생각됩니다. 제품이 나오는 부분에 뚜껑이 없어져서 많이 불편하겠다 생각했는데 돌려서 잠금하는 것이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편해졌다 생각했습니다. 한번 펌프할 때 양도 잘아져서 양 조절도 쉬웠어요

묽기 정도도 그 전보다 살짝 더 묽어져서 그런지 발림성도 좋아져서 머리에 구석구석 잘 바를 수 있었습니다.
향은 플로럴향이라 전이랑 똑같나 했는데 진짜 플로럴향이더라구요. 바르지마자 꽃밭이 느껴졌습니다. 다만 제가 남자라서 향이 어울릴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는 이제품을 머리 감고 살짝 말려준다음에 발라줍니다. 물기가 많은 상태에서는 잘 안발리고 손에 많이 묻어 있더라구요. 바르고 나면 확실히 머리가 부들부들해지는 느낌이 납니다. 7가지 오일을 종합하여 만들어서 그런가 봅니다.

ෆ 재구매 의사 : 제품 설명을 보니깐 다른 향의 헤어세럼도 있어서 다음에는 워터리 헤어세럼을 구매해보려 합니다.

。:+* ゚ ゜゚ *+:。:+* ゚ ゜゚ *+:。:+* ゚ ゜゚ *+:。

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보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구매하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๑˃̵ᴗ˂̵)و

후기 더 읽어보기

퍼펙트80ml헤어세럼미쟝센오리지널1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