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 80ml, 1개

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 80ml, 1개

8,500 원

  • 유통기한 (사용기한 표시의무 대상 상품은 사용기한): 2024-03-28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구성: 본품
  • 모발타입: 모든모발
  • 헤어케어 타입: 볼륨강화
  • 성별: 여성용

상품 설명

용량(중량) 80ml
제품 주요 사양 모든 모발용
사용기한 또는 개봉 후 사용기간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사용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므로 상단 사용기한 정보를 참고해 주세요.
사용방법 컨텐츠 참조
화장품제조업자 및 화장품책임판매업자 (주)아모레퍼시픽
제조국 대한민국
화장품법에 따라 기재, 표시하여야 하는 모든 성분 컨텐츠 참조
식품의약품안전처 심사필 유무 (기능성 화장품) 해당없음
사용할 때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 80ml, 1개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ෆ 머리결 관리에 필수적인 헤어세럼! 향도 좋고 드라이시 머릿결이 부드러워져요 ෆ

ෆ 상품명 : 미쟝센 퍼펙트 오리지널 헤어세럼 80ml
ෆ 구매 일자 : 2022. 10. 04.
ෆ 배송 일자 : 2022. 10. 04.
ෆ 와우 회원 : O

。:+* ゚ ゜゚ *+:。:+* ゚ ゜゚ *+:。:+* ゚ ゜゚ *+:。

ෆ 구매 동기 : 20대 남자입니다. 짧은 머리임에도 머리를 넘기며 드라이를 자주해서 그런지 머릿결이 푸석해짐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예전부터 퍼펙트 오리지널 세럼(검정 뚜껑, 삼각형 통)을 사용해왔는데 다써서 이번에 다시 구매하려고 보니깐 리뉴얼되었는지 이 제품으로 되어 있더라구요. 그래도 미쟝센 세럼 좋겟지~ 하고 구매하였습니다.

ෆ 사용 후기 : 리뉴얼 전 제품과 비교하였을 때 가장 큰 특징은 제품의 용기와 묽기, 향이라고 생각됩니다. 제품이 나오는 부분에 뚜껑이 없어져서 많이 불편하겠다 생각했는데 돌려서 잠금하는 것이더라구요 그래서 오히려 편해졌다 생각했습니다. 한번 펌프할 때 양도 잘아져서 양 조절도 쉬웠어요

묽기 정도도 그 전보다 살짝 더 묽어져서 그런지 발림성도 좋아져서 머리에 구석구석 잘 바를 수 있었습니다.
향은 플로럴향이라 전이랑 똑같나 했는데 진짜 플로럴향이더라구요. 바르지마자 꽃밭이 느껴졌습니다. 다만 제가 남자라서 향이 어울릴까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저는 이제품을 머리 감고 살짝 말려준다음에 발라줍니다. 물기가 많은 상태에서는 잘 안발리고 손에 많이 묻어 있더라구요. 바르고 나면 확실히 머리가 부들부들해지는 느낌이 납니다. 7가지 오일을 종합하여 만들어서 그런가 봅니다.

ෆ 재구매 의사 : 제품 설명을 보니깐 다른 향의 헤어세럼도 있어서 다음에는 워터리 헤어세럼을 구매해보려 합니다.

。:+* ゚ ゜゚ *+:。:+* ゚ ゜゚ *+:。:+* ゚ ゜゚ *+:。

제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돈내산으로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보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구매하는데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도움이 돼요” 버튼 한번씩만 눌러주세요. (๑˃̵ᴗ˂̵)و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집에서 사용할 것과 헬스장에서 사용하려구 2개 구매하려구 찾아보더가 2개가 세트이길래 구매해 보았습니다.

일단 상큼한 주황색 박스에 주황색 플라스틱병에 헤어 세럼이 들어있어요.

디자인은 딱 깔끔해서 좋았구요. 그리구 길죽한 병모양이라 파우치에 넣어도 깔끔하게 잘들어 갈거 같아요.

ㅡ 온, 오프 ㅡ
뚜겅은 없고 돌려서 오픈 하고 잠그는 방식인데 전 개인적으류 따로 뚜껑있거나 펌프에 목에 거는 잠금 방식보다 이 방식이 간단해서 좋라합니다.

ㅡ 향 , 제형 ㅡ
향은 달달한 향이나는데 개인적으류 이런 달달한 향을 좋아합니다. 퍼품 에센스가 아니라 오래 가는거 같진 안지만 바르는 동안은 매우 만족했어요.
그리고 제현은 사진처럼 오일제형이라서 손에 펌프후 손바닥으로 비벼서 퍼트려서 머리에 발라주기 좋아요.
무겁다는 느낌도 안들어서 가볍게 잘 발라집니다.

ㅡ 사용 법 ㅡ
전 염색한 모발이기때문에 손상이 있어서 에센스는 필수 이기 때문에 타올 드라이 후에 바르고 드라이기 사용 후에 또 발라줬어요. 떡지거나 기름지지 안게 잘 발렸어요.

날이 건조해지는 가을이기 때문에 전정기가 다가오는데 전정기 방지와 머리 카락 관리를 위해서 헤어 제품을 구비하시려 한다면 추천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제가 잦은 염색으로 머릿결이 푸석하고 답이 없어요ㅠ
근데 이 제품 사용하고 난 후 모발 끝부분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주고 푸석함을 해결해줘요^^
리뉴얼 전 상품 사용하다 바뀐 제품 사용해봅니다~
향은 좀 더 상콤하게 달라진거같아요~~

. 사용방법
– 타올 드라이 후 젖은 상태의 모발 전체에 동전 크기(긴머리 기준 2회정도 펌핑)의 내용물을 적절히 바르고 드라이하며 흡수시켜주면 됩니다. 드라이 후 마무리로 모발 끝에 발라주면 더욱 좋습니다.
펌핑하는 부분을 좌&우로 돌려 눌리지 않게 고정할 수 있어요~

이 제품은 사용 24시간 후 모발 끝 엉킴 98% 개선
모발 갈라짐 끓어짐 72% 개선됩니다.
10년 연속 판매 1워 헤어에센스.
2021년 올리브영 어워즈 헤어케어 부분 1위 제품.

. 장점
열 보호 효과
미세먼지 차단 효과
피부과 테스트 완료

. 7가지 오일
아르간 오일, 코코넛 오일, 동백나무씨 오일, 호호바씨 오일,
올리브 오일, 살구씨 오일, 마룰라씨 오일,
헤어에 필요한 영양공급을 해줘요^^

후기 더 읽어보기

80ml헤어세럼퍼펙트1개미쟝센오리지널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