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푸드 L-아르기닌 500mg 캡슐, 250개입, 2개

나우푸드 L-아르기닌 500mg 캡슐, 250개입, 2개

27,910 원

  • 원산지: 상품 상세설명 참조
  • 유통기한: 2026-01-01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섭취방법: 상세 설명 참조0
  • 개당 용량: 상세 설명 참조0
  • 비건 여부: 상세 설명 참조0

상품 설명

제품명 나우푸드 L-아르기닌 500mg 캡슐
식품의 유형 기타가공식품
생산자 및 소재지 Now Foods, 알 수 없음(판매자 정보 미제공)
제조연월일, 유통기한 또는 품질유지기한 알 수 없음(판매자 정보 미제공)
포장단위별 내용물의 용량(중량), 수량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원재료명 및 함량 원재료명 : 컨텐츠 참조, 함량: 컨텐츠 참조
영양성분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유전자변형식품에 해당하는 경우의 표시 알 수 없음(판매자 정보 미제공)
소비자안전을 위한 주의사항 알 수 없음(판매자 정보 미제공)
수입식품 문구 해당사항 없음
소비자상담관련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 1577-7011

나우푸드 L-아르기닌 500mg 캡슐, 250개입, 2개 상품 둘러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아르기닌은 아미노산 중 하나로 여러 기능을 하는데,

크게 암모니아를 해독하여 간 해독에 도움을 주고,
산화질소를 만드는 원료로 작용하여 고지혈증과 같은
심혈관 질환 예방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또, 복용기간동안 운동을 병행하면 근 성장 및 근 지구력의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저는 주3회 정도 꾸준히 운동하고 있지만, 경한 고지혈증이 있어
해독 능력 향상 및 혈행 개선 목적으로 아르기닌을 복용하고자 알아봤는데 그 중 가성비 좋고, 무난한 나우푸드 아르기닌을 구매하였습니다.

이 제품은 500mg으로 1000mg과는 섭취 횟수 및 방법이 다를 수 있는데, 아르기닌 1일 권장 섭취량이 6-20g(6000-20000mg)이라 합니다.
저는 현재 식사 전 공복에 500mg 캡슐 × 2-3알 씩 × 3회 복용합니다.
이렇게 복용해보고 몸에 이상이 없다면 차츰 용량을 늘려 볼 생각입니다.

부작용으로는 위장장애, 라이신 결핍(탈모,포진), 혈압저하(어지러움) 등이 나타날 수 있으니 본인 몸에 맞춰 적정한 용량을 복용해야합니다.

아직 복용한 지 얼마되지않아 눈에 띄는 변화는 느끼지 못했는데
꾸준하게 복용 후 추가 리뷰하겠습니다.

+추가 04.14.
약 4개월 정도 꾸준히 복용했습니다.
한번 씩 빠트린적도 있지만 웬만하면 다 챙겨먹었네요.
저는 완전 드라마틱한 효과는 없었지만,
아침에 일어날 때 개운하고 피로가 덜 쌓여 몸이 가벼워진 걸 느낍니다.

장기복용 시 문제가 될 수 있어 3-4개월 복용 후 1개월정도의 휴지기를
가져라는 것은 체내의 자연스러운 합성능력을 회복하여 부작용을 방지하고자 하는거니 한 달정도 복용을 중단하고 다시 복용할 생각입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나우푸드 아르기닌 1000mg 먹다가 이번에는 500mg로 주문해봤습니다. 차이점이라면 1000mg는 타블렛 형이었는데 500mg 제품은 캡슐형으로 되어있습니다.

우선 운동 효과에 대해서는 글쎄라는 생각이 듭니다. 먹었을 때와 먹지 않았을 때의 직접적인 비교가 힘고 이거 먹는다고 근육이 생기는게 아니라 운동을 해야 하니까요.ㅎㅎ 운동할 때 혈관이 좀 더 두드러지는 느낌인데 이건 운동이라기보단 혈관쪽이고 느낌상으로 좀 도움이 되는 것같기도한데 수치로 말하자니 애매하고 이거 먹었으니 더 힘써보자 하는 플라시보같아요

다른 효과로는 혈액순환 개선입니다. 이건 확실하게 제가 느끼고 있는 효과입니다. 처음에는 아르기닌에 관심을 가지게된 이유가 이 효과 때문이었고 나중에 운동에도 좋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복용하고 효과를 보았고 계속해서 구매중입니다.

제가 30대인데 불규칙한 습관으로 한동안 아침에 힘을 못썼는데 이거 먹고난 뒤로는 아침마다 청소년 때로 돌아간 기분입니다.ㅎㅎ 직접적으로 능력이 증가한 것은 아니지만 아침마다 내가 남자고 아직 건강하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거랑 함께 매일 운동도 같이 하고 있어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진짜 농담이 아니고 나우푸드 제품 뿐만아니라 다른 회사의 제품도 먹어봤는데 먹을때마다 효과가 죽여줍니다. 예전에 홍삼이다 뭐다 몸에 좋다고 챙겨 먹어 봤는데 효과를 못느꼈고 직접적으로 효과 느껴본 제품이 이 제품 뿐입니다.

제가 유난하게 아르기닌이 잘 받는 것일 수도 있지만 진짜 개인적으로는 계속 구매중입니다. 진짜 아침에 일어날 때마다 남자로의 자부심도 커지고 하루가 자신감이 넘칩니다. 남자분들 자존감을 위해서라도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편, 연인을 위해서 챙겨주셔도 정말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여성분에게도 좋은 제품입니다.

아르기닌 효능
1. 노화방지
2. 혈액순환, 심장질환 예방
3. 남성불임
4. 다이어트
5. 면역강화

남녀노소 드셔도 좋은 제품입니다.

그리고 섭취를 언제 해야하는지 고민 많으실 것 같은데 이 제품은 다른 단백질보다 흡수 우선순위가 낮아서 다른 영양제나 음식과 같이 드시기 보다는 잠들기 전이나 빈속에 드시거나 운동하기 전, 혹은 운동한 후 빈 속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단점은 약이 좀 큰 편입니다. 아르기닌 제품들 특징인지 몰라도 약들이 전체적으로 커요. 다른 회사 제품들도 약이 다 커요. 그리고 이제 품은 2알을 먹어야해서 더 귀찮을 수 있어요. 전 큰 알약도 잘 먹어서 신경안쓰는데 혹시 알약 잘 못드시는 분이라면 1000mg 제품으로 드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아연도 매일 챙겨 먹고 있습니다. 카사노바가 굴을 엄청 먹은 이유가 굴에 아연이 들어가기 때문입니다. 진짜 한번만 믿고 챙겨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아연 영양제는 진짜 싸니 한번 같이 드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구매 22.03.30 수
도착 22.04.04 월
가격 25,080원

국내 영양제는 성분함량에 비해 비싸기만 합니다.
해외 영양제가 품질, 가격면에서 좋은데,
쿠팡직구연계로 좋은 회사제품 싸고 편하게 구입합니다.
쿠팡덕에 좋은 제품, 저렴하게~

[아르기닌]

아미노산의 하나. 아르기닌, 알기닌이라고도 하지만, 알긴산과는 전혀 관계없다.

라이신, 히스티딘처럼 아미노기(-NH2)가 2개 있어서 강한 염기성을 띤다.

조건부 필수 아미노산으로, 체내의 암모니아를 요소로 변환할 때 쓰이는 요소 회로의 필수요소. 또한 상피세포, 뇌세포, 일산화질소 등을 만들 때에도 많이 쓰인다. 여기서 일산화질소는 혈관을 확장하는 작용이 있어서, 협심증이나 고혈압 증상을 치료할 때 쓰인다. 또한 무산소 운동을 하기 전 복용하면 혈액 순환을 촉진시켜 운동의 효과를 높여 주며, 더 높은 강도의 운동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도 한다. 상술했지만 장어즙과 함께 복용시 혈관이 확장되고 체내 일산화질소가 생성돼 음경의 평활근이 이완되어 원활한 발기 작용을 돕는다고는 하지만 플라시보인지, 실제효능인지는 알 수 없다.

물론 상기한 효과 덕에 헬스 보충제로도 시판되고 있는데, 다른 아미노산에 비해 흡수 경쟁에서 밀리기 때문에 공복 상태에 먹는 것이 좋다. 하지만 공복에 섭취 또는 과량 섭취 시 설사를 유발할 수 있다고 한다. 이는 과량 섭취 시 물과 무기질의 배출을 촉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강 염기성 물질이기에, 가급적이면 물과 희석해서 복용하거나, 아르기닌 정제를 삼킨 뒤 최소 한 컵 정도의 물을 복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공복 상태에서 복용 시 그나마 소화가 필요 없이 바로 흡수되므로, 식사나 다른 아미노산과는 약 15분 정도의 차이를 두고 복용하는 것이 권장된다. 그리고 하루 최대 섭취량은 5000mg을 넘기지 않는 것이 좋으며, 체내 구성 아미노산이라 다른 보충제와는 달리 휴지기가 크게 필요하지는 않다. 하지만 간의 아미노산 사이클에 무리를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일반적으로 3개월 복용 후 1개월 정도 복용을 일시 중단하는 것이 좋다. 과잉 섭취 시 리신(Lysine)과의 밸런스가 무너져 구내염(Oral Aphthous Ulcer)이 자주 발병된다는 보고가 있다.

후기 더 읽어보기

L-아르기닌캡슐250개입나우푸드500mg2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