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에버크린 ES UN 고양이 모래, 11.3kg, 2개
- 반려/애완용품 향: 무향
- 향 유무: 무향
- 타입: 응고형
- 소재: 천연소재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인증/허가 사항 |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제조국(원산지) |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제조자(수입자) |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 상품 상세페이지 참조 |
에버크린 ES UN 고양이 모래, 11.3kg, 2개 자세히 살펴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에버크린 모래는
무향도 좋고
유향도 은은한 향이라
무리없이 둘다 좋아요.
가격이 비슷한데..
조금씩 오르락 내리락…
향이 없느냐 있느냐지 기능은 같네요..
갠적으로 감자캘때 아무 냄새없는거보단
은은한향이 나믄 좋긴한데..
뭐 기냥..
그때그때 저렴한걸로 구입하시면 될듯요…
에버크린 모래는 써보면 알아요
저도 가격때문에 ..
다른 이런저런 제품 쓰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내간식값 좀줄이고 좋은모래 쓰면
우리 냥냥이도 기분 좋고
나도 감자캘때 냄새로 불쾌하지 않고요.
그리고
아래 후기보니,,,사용하실때 박스 윗부분을 뜯으시느라..ㅠ
집사님들 고생들 하시던데..
옆으로 뜯는곳이 있어요~
그것도 밖으로 빼려고 하지마시고..
일단 박스를 옆으로 눕히시면
입구가 점선으로 있는쪽이 한군데 있거든요?
손으로 쿡 누르시면 입구가 생겨요.
( 점선이 있긴한데..박스가 단단해서 아주쉽게 되진않지만요.
저는 여자인데 점선이 있어서 쉽게 할수있었어요)튿어지면서 안으로 들어간
박스입구를 손가락으로 밖으로 여신후
부어서 사용하시면 편해요. (시리얼 박스 처럼..)참고하시고
한번 해보세요..
♡에버크린 고양이 모래 ♡
역시 좋아요~
화장실 냄새 없이 쾌적하고
무엇보다 냥이가 좋아해요~
☆☆☆☆☆ 참고 사항 ☆☆☆☆?☆☆
쿠팡에서 늘 두박스씩 주문하는데 ..
별도 포장없이 그냥 모래박스에 송장 붙여서
보내셨네요..
덕분에 이번엔 한박스 위가 튿어져서
모래가 줄줄 세면서 와서 별 하나 뺐어욤..ㅠㅠ
쿠팡 로켓배송인데.. 실망..
아웅 너무했네요…ㅠ다음엔 다른데서 구매해야 할거 같아요…
참고하시고
도움이되시길~
후기 2
다른것도 아닌 모래인데….흐르면 어쩔려고….다행이 모래가 비쪄나오긴 했지만 무게가 묵직한걸로 봐선 모래가 흐르진 않은듯해서 다행이긴한데.. 진짜 이건 전적으로 쿠팡맨의 실력이지… 하마터면 모래 절반만 받을수도 있겠다 싶어요.. 생각해보면… 여테까지 다행이 모래 주문할때마다 찢어지거나 그런적이없어서 늘 만족 했었는데… 모래주문인데.. 추가포장이 없이 늘 왔던거 같에요.. 그래도 쿠팡맨의 배송실력을 항상 믿어요. 힘들겠다…이건 들고오기도 힘들었겠네요 ㅉㅉ.
평들에 모래박스만으로 추가포장 없이 모래 와서 모래 반토막 났다는 글을 보고도 주문해본건데. 박스포장으로 받을려면 두개를 주문하면 박스포장해서 줄려나요. 늘 19키로 주문해서 쓰다가 가격 십몇원 더 싸다고 11.5로 주문한건데 잘못해서 모래 잃었으면 더 비싼값에 모래 구매한격이 될뻔했네요.. 아 두개 주문할껄..왠지 두개 주문했으면 박스포장해서 보내줬을것 같에…
암튼. 몇년째 에버크린만 사용중인데.. 냥님이 이모래만 사용하셔셔 어쩔수가 읍어요. 이젠 다른거 주면 화내..그래도 괜 찮은 모래있으면 바꿔보고 싶은 맘은 있지만.. 항상 바꿔봤다가 돌고 돌아 다시 에버크린이라…휴… 답답함.. 모래 싸고 더 좋은걸 찾을수가 없어요..
주의- 다른 모래도 그랬는데…구입하는 시기에 따라 상품질이 조금씩 차이가 있을때가 있었음. 그래도 다른 모래들 보다 월등히 성능이 좋아서 본인은 불만가질 형편이 못됨.
상품평-
1]사람들이 젤 많이 얘기하는 먼지. 먼지남. 그런데 다른 모래보다 심하지 않아요. 왜냐면..다른 모래들은 첨엔 먼지없다가 1~2주후엔 아에 가루가 되어있고 하루하루 지날수록 먼지가 심해졌어요..그러니 처음에 먼지 없다고 절대 좋은게 아니었죠. 이건 처음 먼지가 모래 다쓰는 끝날때까지 일정해요. 더 가루가 되지 않아요. 모래날림이 다른 모래에 비해 없다 느꼈고.모래 자체가 알이 작은데 무겁기 때문에 금세 가라앉아서일꺼 같네요. 공기중에 떠단니는게 좋은지 바닥에 금세 가라앉는게 좋은지 그걸 정하면될듯. (물분무기를 공중에 뿌려주면 모래가루가 더 무거워져 바닥에 더 잘가라않겠죠. 집안이 건조할수록 먼지는….)
그래도 벤토 모래 사용한단 자체로 건강은 어느정도 포기하고 가는거란 생각을 하게되요. 이모래 사용하면서 다른 문제점은 없었는데. 코가 건조해서?먼지를 마이 마셔셔?암튼 코가 아프거나 코에 피가 나요.. 그건 초미세먼지 심한날에도 전 코피 나거든요? 아마 먼지를 흡입해서인듯…마스크 끼고 감자케면 괜찮튼데…암튼 눈에 보이지않는 먼지래도 숨쉬면서 먹는거겠죠..눈이 아프거나 눈꼽이 생긴적은 없어요..냥님도 건강하고 다른모래 사용할때보다 어려모로 상태가 좋쿠요. 그래도 걱정되는건 어쩔수 없죠. 냥님이 이모래만 고집하기니…어쩌겠어요..2] 이모래만의 특유의 약품향이 있어요. 그건 무향이래도 약품향은 나요. 이게 향균작용인듯. 에버크린은 똥내가 절대절대 안나거든요. 그래서 에버크린을 고집하는이유기도 하죠. 감자캔거 한달을 모아놔도 냄새는 안나요. 그래서 전 응아도 쉬야 감자랑 같이 지퍼팩에 모아놨다가 버려요.다른모래는 응아는 바로 변기에 안버리면 냄시가 독해서…근데 이건 냄새하난 잘 잡아요. 그게 큰듯.
주-라벤더향이나 향이 첨가된제품은 냥이가 화장실 단녀온후엔 향을 덮어쓰고 나와요. 크린의 향 첨가제품은 이게 안좋아요.. 집안전체에 라벤더향이 가득해지는정도의 깊은향인데..전 딱히 향첨가 제품을 안좋아해요.냥님도 안좋아하고요. 향이 첨가된건 너무 향냄시에 코가 아프고. 모래 다 쓸때까지도 향이 그대로고.. 딱히 무향으로도 변 냄시가 안나는데 향첨가된건 안해두될듯해서 안쓰는데.. 향첨가된건 다른 모래제품 굳기는 잘 되는데 냄새를 잘 못잡는 제품이랑 섞어쓰면 좋은듯하긴해요(담에 해봐야징)
무향도 다른 모래랑 섞어쓴다고들 하더라고요.. 저도 그랬는데.. 몇년을 쓰다보니 따로따로 구매하기도 귀찮코해서. 에버크린만. 쓰는데…(항상 더 좋고 가격 낮은 모래를 찾고는 싶죠..) 코멧을 한번 써볼까 싶다가도 또 에버크린으로 주문했네요..이젠 다른걸 도전하기도 겁이나서..
3] 모래교체.없이 쓰던모래에 새모래 충전만 해서 사용하면 된단점에서 모래낭비가 없어요.
여테 모래들 써보고. 싼거 구입해도 모래를 2주만 써도 드러워서 버려야 하고 화장실도 세척해서 써야하드라고요… 그점에서 귀찮은 저에겐 이게 딱이긴하죠. 여테 써본 모래들이랑 가장 큰 처이점..
*감자가 잘 굳는다.감자가 부셔지고하면서 생기는 찌꺼기들이 읍어서 모래가 깨끗이 유지된다..화장실이 깨끗다. 화장실 세척을 자주 안해도된다.
*감자랑응아를 오래 묻어두어도 똥냄새가 안난다.(똥냄새랑 찌릉내가 심하다면 그건 냥이 건강 체크랑.사료교체를..)감자랑 똥만 캐내고나면 모래엔 냄새가 베여들지 않는다. 모래를 다 쓸때까지 모래를 처음 부엇을때의 새것처럼 사용할수 있다.모래에 냄새가 안베여서 모래 양이 줄어들면 모래 버리는거 없이 새모래를 충전해서 사용할수있어서 장기적으로보면 모래값을 아낄수있다.3번 땜에 에버크린을 씀.
후기 3
응고력은 에버크린이 최고 갑
그치만 먼지 날림은 너무 심해요ㅠㅠㅠㅠ
손으로 모래 한번 뒤적거리고 난 후인데 손가락 이랑 손바닥이랑 차이가 너무 많이 나요ㅠㅠ
잔 주름에 모래가 잔뜩 껴서 너무 징그럽……ㅎ
항상 쓰던 오더락이랑 오더캅 번갈아가며 주문해 쓰는데 그새 가격 올라서 주문한거지만 나쁘지 않아요!!
모래 알갱이가 작지도 않고 적당하니 응고력도 최고이구요!
쉬 하고 너무 잘 굳어서 져아욤!!
모래 박스 터지거나 배송 박스 어디한군데 구겨짐 없이 와서 배송은 매우 만족해여!!!
담번에듀 재구매 해야겠어여!! 별 하나 뺀건 너무 가루가 심해서…^^
에버크린11.3kg고양이2개ESUN모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