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갑 사조 러브잇 레드라벨 고양이 간식캔 160g, 흰살참치 + 맛살 혼합맛, 24개

가성비갑 사조 러브잇 레드라벨 고양이 간식캔 160g, 흰살참치 + 맛살 혼합맛, 24개

18,900 원

사조 러브잇 레드라벨 고양이 간식캔 160g, 흰살참치 + 맛살 혼합맛, 24개 상품 구경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서론#
먼저 저희집 고양이는 생각보다 음식 편식이 심해서 이것 저것 먹이기가 어렵다는 부분을 알려 드리고 싶어요.

#기호성#
나쁘지 않고 특히 처음에 캔을 열었을 때 제일 잘 먹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신선해서 그런 것도 있고 흰살참치와 멸치는 제일 위에 올라와 있어서 잘 먹는 것 같아요.

#참치 종류#
거의 대부분 하단에 깔려있는 참치는 붉은살 참치라고 생각을 하면 될 것 같은데 입맛이 고급이면 이 붉은살 참치를 잘 안먹는 것 같아서 속상해요. 최대한 먹이려고 하는데 급여를 거부하는 경우가 있어서 열심히 먹이기 위해 최대한 신선할 때 주려고 해요.

#품질#
그래도 품질은 사조에서 만드는거라 믿을 수 있고 사람 먹는 참치 냄새가 나긴 해서 믿을 수 있었어요. 다만 방부제가 안들어있는지 몰라도 바로 바로 산화가 되는 느낌이라 빠르게 주는게 좋을 것 같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었어요.

#추천#
그래도 가성비도 좋고 품질도 좋고 그래서 아이들이 습식을 먹는 양이 평소에 많으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생각보다 잘 먹고 앞으로도 꾸준히 먹일 것 같네요..

#마무리#
저는 생각보다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계속 재구매를 할 예정이에요. 양도 넉넉하고 캔을 땄을 때 기분도 좋고 냉장고에 보관만 잘 해주면 따로 문제도 없을 것 같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지퍼백에 넣어서 보관을 하고 있는데 여러분도 참고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모두 행복한 집사 생활 하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구입일 22.05.01
(흰살참치+훈제연어 160g 24개 17,150원)
배송일 22.05.02 오후

원래 길냥이 먹이던 캔이 있는데
추천에 떴는데 가격도 맘에들고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어요

택배 도착했다는 알람듣고 나갔더니
캔이 박스 찌그러짐 없이 안전하게 도착했어요
박스 뜯고 있는데 유키(길냥이)가 귀신같이 달려왔어요ㅋ
캔 디자인이 취저에요ㅋㅋ
왜케 이쁨?

유키가 의도치않게 박스샷도 함께 찍어주고
빨리 비벼보라며 야옹거려서 바로 사료퍼서
이른 저녁식사준비!

원래 먹이던 캔이랑 비슷하면서도
러브잇이 좀 더 촉촉하고 참치의 고소한 향이 많이나요
갠적으로 저도 참치캔 그냥 퍼먹는거 좋아하는데
딱 그느낌이에요!

유키 맛있는건 알아가지고 입 짧은 아인데 너무 잘 먹어요
(길냥인데 불구하고 신랑이 좋은거 많이 먹여서 입 버려났어요ㅋㅋ)
그래서 입에 안맞음 잘안먹는데
한참 먹는게 넘 신기해서 계속 보고있었어요

지금 구매해놓은 다른 캔들도 있는데 후딱 소진하고
요걸로 다른 3가지맛도 구매해보려구요

양도 많고 비린냄새도 거의 없고 가격도 다른제품에 비해 착하고
제발 가격 안올랐음 좋겠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필요한 정보만을 솔직하게 작성하는 야옹입니다⭐️

⭐️구입가격 : 24캔 16,700원(개당 695원)

⭐️제품 특징

– 회사 길냥이들 중성화도 시키고 급식소 차려서 밥도 먹이고 있어요. 제가 본격적으로 사료를 챙겨주기 전에는 음식물 쓰레기를 먹고 다니는 냥이들이었는데, 추운 올 겨울도 네 마리 모두 통통하게 살찌고 살아남은 거 보니 기쁠 따름입니다.

– 추운 겨울이다보니 맛난 걸 챙겨줘야 애들이 건강하게 날 수 있을 것 같아서 이 캔에 사료를 비벼주려고 주문하게 되었어요:)

– 애들이 다들 덩치도 크고 많이 먹어서 ㅎㅎ 위스카스나 작은 캔으론 감당이 안되더라고요. 집냥이는 아니지만, 솔직히 외국산 저급 원료로 만든 캔을 주고 싶진 않았어요. ㅜㅜ

– 기존에는 동원에서 만든 뉴트리플랜 간식캔(160g)을 주고 있었는데, 약간 짜다는 평이 있어 사조 러브잇을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 제조일자를 확인해보니 정말 생산일자가 최신이네요 ㄷㄷ 2월 20일 주문 기준 22년 2월 12일에 생산한 캔이 왔어요. 유통기한은 25년 2월까지로 3년 아주 넉넉합니다.

– 냄새를 맡아보니 사람 참치랑 비슷하고 뉴트리플랜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휴먼그레이드 수준까지는 아니겠지만 신선한 원료로 만든 것 같아 마음이 놓였어요.

– 사료에 비벼주니 역시나 잘 먹네요. 좋은 제품 저렴한 가격에 주셔서 감사합니다:)

⭐️재구매 의사

– 애들 기호도를 쭉 지켜보고 추가 주문 여부 결정하려구요.

——————————

⭐️ 추가 후기

– 애들 계속 줘도 질리지않고 잘 먹어요. 강추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흰살참치러브잇160g사조맛살레드라벨혼합맛24개고양이간식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