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드림3 배드민턴 라켓 2p + 케이스, 1세트

휠라 드림3 배드민턴 라켓 2p + 케이스, 1세트

31,400 원

  • 세트여부: 세트
  • 케이스 포함여부: 케이스 포함
  • 프레임 재질: 알루미늄
  • 중량: 100g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휠라 드림3 배드민턴라켓
크기, 중량 컨텐츠 참조
색상 컨텐츠 참조
재질 컨텐츠 참조
제품 구성 컨텐츠 참조
출시년월 2016년 7월
제조자(수입자) 알 수 없음(업체미제공)((주)아주레포츠)
제조국 중국
상품별 세부 사양 컨텐츠 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 고객센터1577-7011

휠라 드림3 배드민턴 라켓 2p + 케이스, 1세트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요녀석 차에 쟁여두고 은근히 활용성이 좋습니다_!!
거진 반년째 아주 잘 사용중에 있는 제품입니다_!!

포장과 배송은 쿠팡이기에 믿어의심치 않았으며,
역시나 칼같은 배송과 꼼꼼하고 견고하고
깔끔한 포장으로 무사히 아주 잘 도착해 매우만족_!!

상품역시 혹시나 좀 약하지 않을까 매우 고심이
많았었는데 결과적으로 아주 대만족_!! 하며
잘 사용중에 있는 제품입니다_!!

공이없는게 조금 아쉽긴했지만,
제품이 상당히 맘에들어 조금의 부족함은
매울수 있었습니다_!!

디자인도 매우 이뻐서 여성분들도 굉장히 좋아할듯_!!
아주 자주 치는편은 아니구 가끔 심심할때
여자친구랑 치는데 아무런 불편함없이 매우
잘 사용중에 있습니다_!!

어찌보면 중가대 가격인데 선물용으로도 싼티나지않고
좋아보이며, 아주저가제품사서 몇번치고 버리느니
요제품 갯해서 사용해보면 만족 할만하다 추천한번
해봅니다_!!

요로모로 가격대비 만족하며, 잘 사용중이며,
조심스레 추천한번 해보며, 가던길 가보렵니다_!!

만족합니다 건강이 최고_!!!

2021.5.9. 추가후기

1년넘게 아주 잘사용중입니다
자주치는 편이아니라 그래서일진 모르지만
아주잘사용중이구 만족합니다_!!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5월달에 캠핑 시작할즈음
첫 배드민턴을 쳤는데
되게 잼있었나봐요
계속 들고다니면서 쳤는데
이젠 친구들과 주말에 만나서 치네용ㅋㅋ

마침 티비에서 올림픽기간중
배드민턴을 보더니
자기도 국가대표가 되겠다고ㅋㅋㅋ

집에 있던거는 오래된거라 가방도 없어서
이참에 딸래미 배드민턴사줬어요
자기가 보고 고르더니 요 휠라 고르네용ㅋ
휠라좋아해서 가방도 운동화도 휠라 ^^;;

담날 주말인데도 택배가 일찍왔어요
뜯어보니 진짜 가볍네요
가방도 양면색을 다르게 해서 들고다닐때
포인트 되겠어요

불량도 없었고
배드민턴 잡는 부분은 미끄럼방지 머 돌돌만거같은데
쉽게 미끄러지지않아서 좋았어요

아이친구들도 들어보더니 되게 가볍다고 좋아했대요

아쉬운점은 셔틀콕이 없어서
따로 구매를 해야한다는점

그래도 디자인 이쁘고 가볍고 백점입니당ㅎㅎ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가볍고 디자인 이쁘고 제품이 짱짱하니 아주 맘에 들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휠라2p케이스드림31세트배드민턴라켓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