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전동 멀티 다지기 2L, LB7004A

홈플래닛 전동 멀티 다지기 2L, LB7004A

21,890 원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홈플래닛 전동 멀티 다지기 2L / LB7004A
KC 인증 필 유무 HU072446-21009, R-R-Zle-LB7004A
정격전압, 소비전력 컨텐츠 참조
에너지소비효율등급 해당사항 없음
출시년월 2021.05
제조자(수입자) ZHEJIANG LANBAO ELECTRICAL APPLIANCE CO., LTD
제조국 중국
크기 컨텐츠참조
품질보증기준 제품 이상 시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 보상합니다.
A/S 책임자와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홈플래닛 전동 멀티 다지기 2L, LB7004A 구매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마늘을 갈아서 냉동실에 두고 먹습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작은 블랜더가 있어서
조금 망설이기는 했는데
너무 작아서 여러차례 옮겨담는 것도 만만찮은 일..
저장마늘 한접을 샀는데 이걸 언제 다 갈려나 막막했어요.
마침 홈플래닛 전동 멀티 다지기가 눈에 띄길래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후기들을 꼼꼼히 읽어본 후, 바로 구입을 했어요.

와우~~ 신세계네요.
그 많은 양이 휘릭~ 휘릭~ 금방 뚝딱!!
놀랍습니다.
덕분에 몇번만에 너무 쉽게 해결이 됐어요.

소음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돼요.
기존에 사용하던 것은 마늘을 다진후에 칼날을 빼고 다져진 마늘을 꺼내는 과정도 힘들어서 매번 스트레스 였어요.
이건 너무 쉽네요.
안쪽 벽면에 튀어나온 돌기들이 없어서
알뜰주걱으로 몇번 꺼냈더니 깨끗이 비워지네요.

소재가 유리여서 묵직하고 안정감이 있어 더 좋네요.
바닥을 고정할 수 있는 고무받침이 있어서 정말 굿!!

몇개월은 마늘 걱정 잊어버리겠어요.
별 열개라도 주고 싶어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반려견이 사료를 거부해서 직접 만들어주고자 이제품을 구매했어요. 와..여태 요리 저는 정말 뭘로했나싶고 충격먹었습니다 이거정말 좋아요 조립도 설명서 안보고 그냥쉽게 할수있었고 무엇보다 닭삶아서 갈았는데 엄청 잘갈려요 -_-; 여태까지 삶아서 손으로 다 찢어서 줫거든요ㅠㅠ 야채들도 넘 잘갈려서 너무 행복했어요 ㅋㅋㅋㅋ그리고 하나는 실패했어요 귀리랑찹쌀 밥해서 갈았는데 이건 좀 안되더라구요 이건패스! 가격이 이가격이 맞나싶고 엄청간편하게 즐거운요리..우리 강아지들 수제사료 완성했어요^^ 너무 잘먹어줘서 행복하고 이제품이 없었다면 아마도 엄청나게 힘들게 만들었을거 같아요:) 이제품 덕분에 빠른시간내에 요리를 완성할수 있었답니다. 거짓말안치고 솔직한 리뷰예요 이거 요리하시는 분들 꼭 필수로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 요리가 쉬워요^^♡ 감사합니다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이 편리함은 뭐죠?
나만 조선시대 사람이었잖아요ㅋㅋㅋ
우아~~~진짜 좋아요!

이 환상적인 다짐 성능 좀 보세요….진짜 찐갬덩ㅠㅠ
뭐 오래 붙들고 있을 필요도 없어요 5~6초만에 휘리릭~
저는 마늘 1kg 두번 나눠서 다졌는데 이건 뭐 마법!
정말 진작 살껄…여태 간마늘만 사다 먹었는데 꼭지 있고
뭐 그래서 불편했는데 이젠 마늘꼭지 씹을 일 없네요

다지기를 둘러보던 중 손으로 당기는 쵸퍼와 고민했죠
그건 온리 플라스틱이라서 환경호르몬이 왕창 나올까 싶고
뚜껑구멍에 물이 들어가서 안마른다 줄이 끊어졌다 그런 리뷰가 보이더라구요 용량도 큰게 900ml로 작고 가격은11,900원-_-;

고민고민 하다가 그 돈에 9,000원쯤 더 주고
홈플래닛 유리용기 전동다지기를 구입했어요
다지기 중에서도 젤로 착한 가격 이만몇백원!
단지 저렴해서만은 아니고요 비슷한 다지기들은 200w가 많더라구요 이건 400w니까 힘이 더 쎕니다
허접하지 않을까 내심 걱정도 됐는데 그건 기우였어요
이만원 치고는 비쥬얼 좋고~
용량도 2L 넉넉한 유리용기 맘에 들어요

깐마늘을 주문해서 꼭지 따고 다듬고 깨끗히 씻고
드디어 다지는 순간! 이건 뭐? 무슨 금방 갈려버렸어요ㅎㅎㅎ
물 없이도 휘리릭~~~ 다져진 마늘에도 물이 생기지도 않고요
완전 좋아요!

설명에는 15초 이상 연속 사용하지 마라고 하는데
15초 갈 필요가 없어요 단 몇초만에 휘릭 갈립니다요
소리는 크지 않아요 울집 필립스 믹서기 보다 조용합니다
칼날은 4개로 커버가 씌어 있는데 커버 벗길때도 후덜덜
잘 다져지는 만큼 무척 날카로워요 손베임을 미리 방지하기 위해 고무장갑을 끼고 세척했어요 꼭 고무장갑 끼세요!

아 그리고 칼날을 먼저 유리용기에 끼우고 그 다음에 재료를 넣어야 작동되요 칼날 밑에 뭐가 끼면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이제 비싼 간마늘 안사먹고 깐마늘 사다가 이 다지기로 다져 먹을랍니다 좋아요! 구입하세요! 완전 강추!
마늘꼭지야 이젠 안녕~~

후기 더 읽어보기

LB7004A멀티다지기전동2L홈플래닛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