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키파 수성 에어졸 무향, 4개, 500ml

홈키파 수성 에어졸 무향, 4개, 500ml

10,380 원

  • 유통기한: 2024-02-10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 살충제/벌레약 타입: 스프레이형
  • 향 유무: 무향
  • 제형: 액체/겔
  • 구성: 본품

상품 설명

품목 및 제품명 보건용 구제·방지·유인살충제 / 홈키파 엘비이 수성알파 에어졸
용도(표백제의 경우 계열을 함께표시) 및 제형 사람 또는 동물의 보건을 위한 모기, 파리, 바퀴벌레의 구제 / 백색-미황색의 액이 내압용기에 충진된 에어로솔 제제
제조연월 및 유통기한(해당 없는 제품 생략 가능) 본 상품은 해당 물류센터 직발송 상품인 관계로 제조연월일 및 유통기한 정보가 매번 변경되어 정확한 정보제공이 어렵습니다.
중량,용량,매수 500ml, 4개
효과,효능 (승인대상 제품에 한함) 모기, 파리, 바퀴벌레의 구제
수입자(수입제품에 한함), 제조국 및 제조사 컨텐츠 참조
어린이보호포장 대상제품 유무 해당없음
제품에 사용된 화학물질 명칭(주요물질, 보존제 등 관련 고시에 따른 표시의무 화학물질에 한함) 컨텐츠 참조
사용상 주의사항 컨텐츠 참조
안전기준 적합확인 신고번호(자가검사번호) 또는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승인번호 2219-0574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고객센터 1577-7011

홈키파 수성 에어졸 무향, 4개, 500ml 구매평보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여름에 홈키파 없이는 못 사는 저희 집은 뒷쪽은 산이 있고,

앞쪽에는 공원이 있다 보니까 모기.날파리.벌레 등 많네요.

저녁이 되면 무슨 파티라도 하는것 처럼 온 동네 벌레들이

저희 집으로 모두 날라오면 놀랜적도 한두번이 아니네요.

각방 창문쪽에 홈키파 하나씩은 나눠야 하기 때문에 4개 묶음

상품을 구매하면 저희 집은 남지 않고 딱 맞더라구요.

그리고 요즘 모기.벌레.날파리 등 간댕이가 부울때로 부워서

사람을 봐도 에구머니야~~~무서워 하지도 않네요.

여름에 특히나 방충망에 날벌레들이 다닥 붙여 있는

그 모습을 보고 있자니 진짜로 무섭더라구요.

날벌레 놀래키고 싶은 마음에 "갑자기 창문을 확 열었더니"

깜짝 놀라 도망가는 애들이 있는가 하면

간댕이가 부운 애들이 끝까지 붙여 있네요.

8월 만큼은 아니지만 지금도 날씨가 너무 덥고 후덥지긋해서

하루 하루가 정말 견디기가 힘들 정도네요.

내일을 위해서 잠이나 잘까나 하고 침대에 누웠는데 열대야로

잠은 쉽게 오지않고 눈만 깜박깜박 거리고 있었네요.

"근뎅 오늘 잠은 다 잤네요."

(오늘도 힘들게 달렸으니까 잠 좀 푹 자볼까?

하는 마음으로 누웠는데 귀에서 윙~)

모기가 어디에서 들어왔는지는 모르겠으나 일단은 잡아야

잠을 자기 때문에 불을 켜고 홈기파를 찾았네요.

헉~~~

홈키파 바닥에 조금 남아 있다는 걸.

미리 구매해야지 생각만 해놓고

아직까지 주문을 안하고 있었네요. ^^-

홈키파 조금 남아있는 것으로 모기 한마리를 잡고 나니까

마음은 편하지만 잠은 다 깨고 말았네요.(낼 피곤하겠구만)

방충망은 이상무~~~창문틀 물구멍이랑 다 확인하고 막았는데

모기는 도대체 어디서 들어왔을까나~~~

음~~~곰곰히 생각해보니까 모기가 들어올만한 곳은

현관문 열고 닫을때 그때 들어올 가망성이 제일 높은것 같네요.

쿠팡에서 홈키파 검색을 한후 바로 주문을 했고,주문한지

하루만에 상품을 받아볼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역시~~~쿠팡 로켓배송 짱!!!

✴여름 필수템 홈키파

《화장실- 초파리》

《창문 – 날벌레》

《집 – 모기》

✅홈키파 ✅수성 ✅무향 ✅500ml ✅4개

✅스프레이형 ✅9.160원 ✅가연성제품

✴홈키파 종류

-무향

-오렌지향

-허브향

-복숭아향

✴궁금해요.?!

-수성:물성분 함유

-무성:기름성분 함유

✴효능효과

(모기.파리.바퀴벌레의 구제)

✴수성 홈키파 특징

>기름 냄새 걱정 없이 빠른 살충

>뿌린 후 바닥 미끌거림 없음

>냄새 없는 무향

>뿌린 즉시 확실한 살충제

>용량 500ml

✴보다 나은 살충력을 위해 사용 전에 잘 흔들어 주세요.

———————————————-

《홈키파 솔직한 리뷰》

홈키파 분사했을때 냄새 없이 깔끔하게 살충돼서 너무 좋고

뿌린 바닥쪽은 미끄럽지가 않더라구요.예전 같으면 혹시나

바닥이 미끄러울까봐? 걸레로 막 닦았을텐데…….. 지금은

그럴 필요가 없어서 수성 홈기파 추천해요.

이번에 구매한 홈키파는 효과도 좋고, 무향이라서 좋고,

분사력도 좋고 등등 모든게 만족스럽네요.

———————————————-

《홈키파 추가리뷰》

여름 필수품 ♡♡♡♡♡홈기파

홈키파 때문에 너무 든든하고 행복해요.

날벌레.모기.이상한벌레 등 보이기만 하면 홈키파로 싹~~~

저희 집에 홈키파 4개나 있다고 소문이 났을까요.~ㅋ

눈치라도 챘을까요~ㅋ

모기는 귀에서 윙윙윙~~~하는 소리도 듣지 못했고

한동안 보이지가 않네요.

큰 날벌레는 보이지 않고 쪼금한것들 지금도 집에 놀러오네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홈키파 에프킬라들은 독할거라는 저의 편견으로 거의 안썼어요.
아니 아예 안썼죠. 간혹 시골 부모님집 가면 항상 엄마가
이거쓰시길래 너무 싫다고 못쓰게 했거든요.. 냄새 없는거로
사드리고.. 근데 무향이라 일단 좋은데.. 향이 없다보니.
오히려 호흡기로 더 많이 들어갈까 걱정은 되서
무향 다 쓰면 향 있는거로 쓰려고요.. 냄새나면
피할 수 있으니까요..

근데.. 그런 제가 이런거 안썼는데
제주로 이주를 하고 난 뒤에.. 벌레란 벌레는
다 마주치고. 생전 처음 보는 벌레도 맨날 안녕하고 있고!
지네는 이제 파리 마주치드스 마주치다보니
안살수가 없더라구요.

그래서 벅스올킬, 비오킬, 홈키파, 위드썸 모기가싫어하는룸스프레이
골고루 다 사다놓고쓰는데.. 미리미리 예방하기 좋은건 벅스올킬이구요.
미리 뿌려놓으면 그 벅스올킬에 닿은 벌레들이 죽어요.
비오킬이랑 벅스올킬 비슷한데 비오킬이 좀 비싸가지고 ..
그리고 모기파리 보면 파리채로 잡는데 안잡히면 바로 홈키파
뿌려줍니다. 그럼 그냥 그자리에서 즉사하고요!
위드썸 모기 룸스프레이는 룸스프레이다보니 커튼이나 침구에
조금씩 뿌리거나 캠핑할 때, 밭일할 때 옷이랑 모자에
뿌리면 모기가 안달려들어요..좋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벅스올킬 위드썸 룸스프레이, 홈키파는
필수품이 되었어요.

특히.. 아무래도 바베큐를 자주 해먹다보니..
벅스올킬은 미리 뿌려놓는거라.. 그때는 필요치 않고용.
바베큐할 때도 벌레랑 날파리가 많이 날아들어서
옷이랑 캠핑의자에 위드썸 룸스프레이 뿌려놓고
벌레 보이면 바로 홈키파 뿌려요
그럼 한결 수월하답니다.

그리고쓰다보니 홈키파도 너무 좋네요.
뭔가 되게 자극적일거라는 저의 편견이 있었나봐요
지금은 너무너무 잘 쓰고 있어요.
4개샀는데.. 회사에서도 밭에서도 집에서도 유용하게
잘씁니다. 많이 파세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여름이 오기전부터 날이 점점 더워지기 시작해지면 미리 구매하고 준비해놔야 맴이 편한것이있음.
파리모기살충제(스프레이형)는 항상 여유있게 구매하고 쟁여둠.
여름엔 모기,초파리,파리가 성가시게하고 가을엔 극성스런 모기
때문에라도 종류별로 다양하게 구비해두는편임.
뿌리는 스프레이형 제품이 4개정도는 남아있지만 쓰다보면 금방
없어질꺼같고 마침 할인하기에 구매하게됨.

구매날짜: 22.7월15일
배송날짜: 7월16일
제조년월일: 22.6월30일
유통기한: 제조일로부터 36개월까지

생활용품은 미리미리 여유있게 구매해두는 편이라 특히 날짜에
신경 많이쓰는편인데 제조년월일이 6월이라 넘좋았음~^^
비닐에 배송되었지만 제품이 찌그러지거나 파손된거 하나없이
안전하게 잘배송되었음.
여유있게 구매하게되면 가격면에서도 조금은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으나 유통기한이 짧은게 배송되면 좀난감할때도있음><
즉시할인가,와우할인가,특가할인가 적어져있으면 관심있게보게됨.
생활용품같은경우 똑~떨어져서 구매하기보단 여유있는것이 맴이
편하기때문임.
뿌리는 스프레이형 제품은 다양하게 구매해서 사용해봤음.
쿠팡에서 구매는 *프킬라제품과 홈키파제품 구매해서 사용해봤고
현재도 홈키파 사용중이긴함.
두제품 모두 수성이긴하지만 *프킬라 제품은 무향이고 홈키파는
엘비이 알파 제품으로 향이 진한편임.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홈키파에서 나온 수성(무향)이라 냄새가
안나서 좋을꺼같아 구매하게된 이유임.
향이 강한것들은 뿌리고나면 벌레들이 죽기전에 사람이 죽을꺼
같은 느낌이들정도로 강한 향들도있었음ㅠ
물론 모기나 날파리 없앤다고 과하게 뿌린것도 문제지만ㅋ
요즘 모기나 벌레들은 뿌려도~뿌려도 금방 안죽는거 같음><
각방을 포함 마루,화장실,베란다까지 뿌리는 살충제(모기약)을
곳곳에 다비치해두고 사용하는편임.
(방에는 홈키파 제품 사용하고 나머지는 *프킬라 사용중임)
벌레발견하고 바로 뿌려줘야 없앨수있는데 모기약 찾으러가면
놓치는 경우가 많아져서 아에 한개씩 모든 장소에 비치해두니
사용하기도 편하고 좋았음.

특히 화장실 휴지통, 베란다 일반쓰레기 담는 봉투엔 가끔씩 뿌려
주어야 초파리외 다른 벌레도 예방할수있는거 같음.
물론 부엌에서 사용하는 휴지통도 뿌려주어야함.
물기있는 봉투를 잘짜고 넣어도 축축함때문인지 냄새도나고 찝찝
해서라도 뿌리게되는거같음.
자주 갈아주고 깨끗하게 사용해도 더워지는 여름날씨에 음식을 하다보면 어디선가 날파리? 초파리같은 작은것들이 한두개는 꼬옥
발견되는거 같음.
작아서 잡기도 힘들고 앞에서 알짱거리면 무지 짜증남><
기존에 사용하고있는 홈키파(엘비이 알파)는 분사력은 좋은데
향이 강한편이라 뿌리고나면 냄새때문에 살짝 불편함이있었음.
이번에 구매한 홈키파 수성(무향)은 향이 없어서 훨씬 좋았음.
확실히 분사력도 좋고 향이 안나서 뿌리고나도 좋긴했음.

무향이긴하지만 살충제 특유의 향은 미세하게 나는거 같긴했음.
물론 뿌리고나서 조금있다 확인하니 향이 전혀 안나긴했음.
엘비이 알파 같은경우는 뿌릴때도 나지만 한참 지나도 잔향이
남아있는편인데 이번꺼는(무향) 안나고 효과는 같아서 좋음.
모기잡기 바빠서 그동안엔 흔드는것도 잊은채 급하게 사용했는디
이번에 구매할때 자세히 읽어보니 사용전 반드시 흔들어 사용해야
한다고 적어져있음~^^:;;;
그래서 안흔들고 사용시 하얀 거품이 생겼었나?? 싶기도함><
무튼 확실히 알았으니 앞으로는 아무리 바빠도 꼬~옥 욜씸히
흔들어서 사용하는거루~~~~~
은젠가(예전 마트구매시) 홈키파 구매하고나서 뿌리는 부분이
너무 뻑뻑하고 힘들어서 홈키파 제품은 다그런가부다~~라고
잘못 인식 한적도있었음.
현재 사용하고있는 홈키파도, 새로 구매한 홈키파도 뿌리는 부분이
뻑뻑함 전혀없고 분사력 확실히 좋고 잘뿌려졌음.
예전에 구매한것이 불량이였던거같음ㅋㅋ
모기와 초파리들과의 전쟁아닌 전쟁에서 스트레스 덜받으려면
뿌리는 살충제(홈키파 무향)는 필수인듯함.
향도 안나고 뿌릴때 일정하게 분사력도 좋아서 만족했음.
그려서 이번의 선택또한 아주 잘한거루~~~~~ ^^♡

후기 더 읽어보기

4개무향수성홈키파에어졸500m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