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포닉 편백수 귀세정제, 120ml, 1개

하이포닉 편백수 귀세정제, 120ml, 1개

18,000 원

  • 유통기한: 2023-12-12 이거나 그 이후인 상품

상품 설명

품명 및 모델명 하이포닉 편백수 귀세정제 120ml
인증/허가 사항 동물용 의약외품
제조국(원산지) 대한민국
제조자(수입자) 서울화장품
소비자상담 관련 전화번호 쿠팡 1577 – 7011

하이포닉 편백수 귀세정제, 120ml, 1개 상품 구경하기

상품 후기 소개

후기 1

✅배송날짜 2022-05-25

✅구매가격 18,000

✅제품특징&구매이유

1.귀염증이랑 냄새가 심해 구매
2.상단캡을 분리가 아닌 돌려서 사용하는 제품이라 외부 노출이 덜함
3.확실히 꾸준히 사용하다보니 효과는 좋네요.

✅리뷰

목욕시키고도 하루나 이틀이 지나면 꼬린내가 갑자기 싸하게 올라오더라구요.
무슨 냄새지 하고 찾아봤는데 귀에서 넘어오는 냄새더라구요.
염증도 조금씩 올라오는거 보니 건조를 똑바로 안시켜줘서 그러는구나 싶어서 건조를 잘해줬는데도 잘안사라지길래 검색해보니 알게 된 제품이 하이포닉 귀세정제입니다.

굳이 필요할까 싶었는데 막상 사용하고 나니깐 왜 사용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좀더 빨리 알았으면 미리미리 사놓는거였는데 무지했던 저를 뒤돌아보게 되네요.

우선 캡이 오픈캡이아니라 돌려서 여는 캡방식이라 사용하고나서 보관할때 캡을 잃어버릴 일도 없고 외부노출이 적어 먼지도 덜 앉을꺼같아 좋네요.
특히 끝부분이 동글동글해 사용하다가 귀가 긁기거나 상처날일이 없네요.

꾸준히 한 2주정도 사용하니깐 귀꼬린내가 많이 좋아졌습니다.
거진없어졌다고 하는게 맞는거같아요.
충분히 만족습니다. 귀꼬린내때문에 고생하시는분들이라면 괜찮을꺼같아요.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2

강아지에게서 나는 4종 꼬린내 혹시 들어보셨나요?ㅋㅋ
입, 눈, 생식기, 그리고 귀!
저는 말티푸 4개월된 아기강아지를 기르고 있는데요~
데리고온지 거의 2달이 다 되어갑니다ㅎㅎ
아직까지 애기라서 키우는동안 꼬린내나는건 한번도 느껴본적이 없는데요
근데 목욕을 몇일 전 했는데 목욕하고 다음날 되니까 어디선가 갑자기 꼬린내가 엄청나게 나기 시작했어요
충격쓰 이 찌린내는 대체 어디서 나는걸까.
킁킁대며 강아지 몸 구석구석을 맡아본 결과 오른쪽 귀에서 심한각 찌린내 발견!!ㅋㅋㅋ
내코가 개코임여ㅋㅋ
근데 강아지에게서 나는 귀냄새가 이렇게까지 고약할줄은 상상도 못했네여.
강아지는 너무 귀여운데 냄새가 나서 쓰다듬다가도 냄새가 너무 난다 너~ 이러고ㅎㅎ
결국에 귀세정제를 사야겠다고 생각하고 검색해봤는데요
하이포닉이 정말 유명하더라구요!!
같은 가격에 다른 브랜드도 잠깐 고민했었지만 많은분들이 하이포닉을 추천하시길래 믿고쓰는 제품인거같아서 구매했어요ㅎ
사용방법이 자세하게 나와있더라구요
먼저 두세방울정도 넣고 귓바퀴쪽을 조물조물한뒤 귀지를 불려줍니다!
그뒤 강아지가 귀를 털면 귀에있는 귀지가 귓바퀴쪽으로 나오겠쥬?ㅎㅎ 그럼 그걸 화장솜으로 닦아줍니다 그리고 강아지 귓속을 후! 하고 불어주면 강아지가 마구마구 귀를 털어요.
그러면 막 몸을 터는동안 원심력을 이용해서 귀지랑 세정제가 나온다고해요
사용법도 간단하고 효과가 있으려나 반신반의했는데 귀세척하고나서 2일쯤 지나니까 신기하게 정말로 꼬린내가ㅜ사라지더라구요ㅎㅎ 성공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성분자체도 편백수가 40프로 이상 함유되어있어서 더 안심되더라구요!
앞으로 2-3주에 한번씩 꾸준히 해줄 생각입니다^^
정말 잘샀어욤 감사합니다~~ 🙂

후기 더 읽어보기

후기 3

2021. 7.22.

귀이도염이 고질적이어서
병원치료는 그때뿐…ㅠㅠ
애기때 부터 짧은다리로 열심히
귀쪽을 털어대면 그냥 그러려니
했는데 어느날 귀뒤에 털뭉치가
혹처럼 항상 덩어리져있어서
의구심이 있었지만 묭실에 가면
원장이 잘풀어 빗질해주고
또시간이 지나면 털공이 생기고…
계속 반복되다보니 이런~
아 귓속에 문제가 있구나
싶어 병원에 내원하니 귀이도염으로
이넘들 평생 갖고갈 고질병이라고.ㅠ
안쪽에 노랗게 고름이… 엉엉
얼마나 괴로웠으면 털공이 생길정도로
긁어댄거야. 미안하다. 몰랐어.
치료하고 항생제 일주일복용
시키고를 여러번 반복. 재발 재발 휴~
애기도 힘들고 병원비 5마넌가까이
받아먹는 사악한 동물병원…
이넘이 특히나 귓구멍이 작아서
100%재발한다고 아.. 맘아파요

일단 평상시 귀안을 청결하고
건조하게 관리를 해줘야겠다
싶어서 제품구입해써요
이편백수가 계면활성제등 다른
첨가물이 마니 들어있지 않아서
맘에 들었구요. 제품쓰고 좋아지길 바라요.
전생에 어떤 인연으로 내품에 들어와서
나만 바라보고 사는 아이를 위해
고통받지않고 평화롭게
잘지내게 해주고 싶네요~^^

8.31일
완전 100%는 아닌데. 70%로는
좋아진거같아요.. 괴로워하며 무아지경으로
긁어대지 않는거 보니. 귓속 환경이
나아진거같아요.~^^ 냄새도 안나요^^

(11월에 핀셋으로 솜집어 소독하다
놓쳐 귓속에 솜뭉치 드러있는줄 알고 놀래서
애기안고 병원에 막달려갔는데 내시경으로
살펴보시고 솜없다고 ㅎㅎ 이넘 귀막털때
빠져었나봐요. 옆에서 화면보니 아~ 노랗게
꽉차있던 고름이 사라지고 작은방울만~
효과가 나이스~ 짱! 짱!
이후로 겸자로 바꿔서 소독해주니
솜놓치고 다시 집다 귀속살 찝어 울애기
아프다고 승질안내니 좋아요~)

제품설명대로 용기채 애기귓속에
주입하니까. 화들짝하고 놀래고.
거부를 자주해요. 우리도 귓속에
물이 쑥들어오면 싫자나요.
그래서 솜에 세정제 묻혀서 핀셋으로.
살살 넣어. 조심스레 안쪽에 이쪽저쪽.
묻혀준다음. 손으로 귀를 조몰조몰.
비벼주고요. 마른솜으로 귓속을
조심스레 닦아주니. 눈감고 겁내지않아요.
귓속도 귓바퀴도 마니 좋아지고.
검정귀지도 다 사라졌어요.
염증냄새도 안나요. 얼마나 다행인지요.
옆에서 괴로워 긁어대면 보는 저도
엄청 스트레스고 괴로웠거든요..
처음엔 하루에 2회 해줬는데
요즘은 자기전에 한번만 해줘요
이리뷰가 도움되시기 바라요~^^

후기 더 읽어보기

1개하이포닉귀세정제편백수120ml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